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834099점
2위 인공지능 4607080점
3위 지존의보스 4500661점
4위 거이타 4375915점
5위 꼬르륵 2970530점
6위 몽고실 2764995점
7위 마스터즈 2676970점
8위 스타플래티나 2622790점
9위 이피엘대장 2533562점
10위 참이슬 2314135점
대구
2017.05.15 05:10

대구

조회 수 5 추천 수 0 댓글 1

대구님들 화이팅 하입시다~ㅋㅋ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4435 사이공드래곤 해외 아 진짜... new 02:58 0
4434 사이공드래곤 해외 AI 닭요ㄴ~ new 2017.05.26 1
4433 사이공드래곤 해외 이런 참나... 2017.05.25 0
4432 사이공드래곤 해외 이런 망발이... 2017.05.24 0
4431 사이공드래곤 해외 헐 어이가... 1 2017.05.23 3
4430 사이공드래곤 해외 헉!.. 진짜 이랬었나? 1 2017.05.22 3
4429 김정훈 서울 그동안 꽁떡 어플이랑 채팅사이트 여러개 쓰면서... 2017.05.20 3
4428 의비 서울 꿀팁. 내가 써본 꽁떡하기 좋은 채팅순위 3 2017.05.20 12
4427 사이공드래곤 해외 으으으... 2017.05.19 1
4426 사이공드래곤 해외 이글 이글 2017.05.18 2
4425 호천망극 광주 5.18이다 2017.05.17 0
» 차우차우 대구 대구 1 2017.05.15 5
4423 호천망극 광주 나를 따르라!!!!! 2017.05.14 1
4422 바람검객 경기 건승 2017.05.14 0
4421 바람검객 경기 건승 2017.05.14 0
4420 바람검객 부산 건승 2017.05.13 0
4419 호천망극 광주 주말잘보내라 2017.05.12 0
4418 바람검객 울산 건강하시고 2017.05.12 0
4417 토상무님 서울 나라가 어떻게 되는 지도 궁금하고 오늘 배팅한 경기 결과도 궁금하고~~~ 2017.05.11 0
4416 사이공드래곤 해외 이글 이글 1 2017.05.11 2
4415 사이공드래곤 해외 어려운 세상사. 2017.05.10 1
4414 바람검객 충남 건승 2017.05.09 3
4413 바람검객 제주 건승 2017.05.08 0
4412 바람검객 충북 건승하세요 2017.05.06 1
4411 도네츠크 충북 잘살아봅시당 2 2017.05.06 4
4410 바람검객 제주 건승하시길 2017.05.05 1
4409 사이공드래곤 해외 '윤식당' 인기에 해외 한식당 창업 붐이라는데 2 2017.05.04 6
4408 사이공드래곤 해외 출마 2017.05.04 3
4407 바람검객 광주 건승하세요 2017.05.03 1
4406 바람검객 해외 건승하시길 2017.05.02 1
4405 사이공드래곤 해외 오늘도 견뎌내자~~~!!!! 2017.05.02 1
4404 바람검객 해외 건승하시길 2017.05.02 2
4403 호천망극 광주 3일부터9일까지쉬는날이로구나ㅋㅋ 2017.04.30 6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5 Next ›
/ 135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