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834099점
2위 인공지능 4607080점
3위 지존의보스 4500661점
4위 거이타 4375915점
5위 꼬르륵 2970530점
6위 몽고실 2764995점
7위 마스터즈 2676970점
8위 스타플래티나 2622790점
9위 이피엘대장 2533562점
10위 참이슬 2314135점
조회 수 610 추천 수 0 댓글 1

약모로 교체함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 ?
    거이타 2017.05.19 01:22
    더운나라라 시원하고 싶었나보지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66501 황토목팬션 대한민국 19대 정부 리빙포인트 그리고 모르시는분들이 많으실거같아서 쓰는데 엽게 공지가 바뀌어서 하루 업로드제한이 5개 →7개로 바뀌었다는군요. 하루5개 제한이 아닌... 하루 7개 제한입니... 2017.05.17 15 0
66500 zero 루리웹 냥줍글 그 후.. ㅠㅠ 2017.05.17 21 0
66499 망스터훈 제가 미필이라 이게 탄피가 맞나요? ㅇㅇ 2017.05.17 35 0
66498 절묘한운빨 영화배우 유해진 과거 사진 똑같아 2017.05.17 38 0
66497 짬뽕마이쪄 욱일기에 대한 서양인들의 시각 2017.05.17 31 0
66496 맷돌창법 강성태 曰 "이제는 말할 수 있다." 2017.05.17 21 0
66495 절묘한운빨 인공지능 메이드 만들기 2017.05.17 25 0
» 나를밟고가라 태국 BJ음모 사건 별거 없드라고요 약모로 교체함 1 2017.05.17 610 0
66493 간디정연하다 일본 컵라면 순위 짤방은 러시아 행님 예전에 일본 갔을때 친구가 핀잔 줘서 컵라면 못 먹어봐가지고 주문한 적 있었는데....걍 컵라면 그이상 이하도 아녔음... 순위에 든 걸 시... 2017.05.17 40 0
66492 한치두치세치 한겨례 정체가 뭔가요? 요즘 시끄럽길래 검색해본 한겨례 과거.... 이건 뭐... 출처 : http://www.insight.co.kr/newsRead.php?ArtNo=105757 2017.05.17 15 0
66491 얇찡 그냥.. 무작정 걷고 싶은 날이 있지... . 2017.05.17 17 0
66490 위거 쪼아! 자연스러웠어! 개떡같이 봐도 찰떡같이 이해하는 뇌 덕분인가ㅋㅋㅋㅋ 2017.05.17 37 0
66489 싱굴이 밥과 국 위치 때문에 이별 아이고............. 2017.05.17 37 0
66488 한치두치세치 아프리카 BJ를 엿먹인 태국여성 더 놀라운건 이 여자가 미스태국 4위. 형 아님. 1 2017.05.17 910 0
66487 짬뽕마이쪄 전용도로 점령한 오토바이 동호회 (서울=연합뉴스) 현혜란 기자 = 자동차 전용도로에서 떼를 지어 오토바이를 타던 할리데이비슨 동호회 회원들이 무더기로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수서경찰서는 ... 2017.05.17 40 0
66486 손노리 맨손의 파이터 vs 무기 작은 칼과 야구방망이만 있어도 맨손 달인 정도는 껌이지 ㅋㅋㅋ 마크 콜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94년 주차장에서 지나가던 고등학생 3명을 삥 뜯고 있던, 야... 2017.05.17 44 0
66485 Dsus4 특이점이 온 가지 영구처리가 필요할듯 하다 2017.05.17 22 0
66484 짬뽕마이쪄 유령의집 포토존 사진 무섭긴 한가부네 2017.05.17 31 0
66483 _papsi 탈모인을 위한 헤어스타일 2017.05.17 36 0
66482 풀쌀롱전영록 미리차단... 너무 그러지들마요ㅋㅋ;; 전개가 이렇게 될 줄...... 버키도 몰랐을거임 -_-;; 우리 댓글로 싸우지 맙시다~ㅋ 전 일이 있어서...=3=3 결론 : 난 순수하고 고결함... 2017.05.17 24 0
66481 절묘한운빨 일본 배우 키 157 일본애들 키 진짜 안보는듯.. 2017.05.17 71 0
66480 문폴로 냥냥권 비급판매 이라는 책을 아마존에서 1200엔에 판다나 뭐라나 2017.05.17 17 0
66479 에이비 배우 김원해 새롭게 다시 보게 되네요 “배우로서 지금의 세상에 대한 일종의 채무 의식이 있어요. 5.18 민주화 운동에 대한 빚은 10년 동안 연극 ‘짬뽕’을 하면서 조금씩 갚아지는 것 같은데 새로운 ... 2017.05.17 38 0
66478 쓰나미원모어 인천공항 정규직 전환발언 이후 2017.05.17 27 0
66477 악의와비극 박근혜 대통령, 못 배운 나보다 훨씬 불행한 사람 2017.05.17 32 0
66476 세뤼홋 주인님 오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05.17 20 0
66475 무명객혼돈 랜섬웨어 무료 복원 사이트 무료로 해제 해준다니 뭔가 수상한데 는 인텔, 카스퍼스키가 참여한 진짜 사이트 https://www.no_moreransom.org/co/index.html <주소의 _ 를 지워주세요 2017.05.17 19 0
66474 JENGA 안철수 후보 누구메탈 드럼 Cover https://www.youtube.com/watch?v=Ix_6bUJ6dBI 2017.05.17 20 0
66473 미연시다운족 거울방좀 치우고 들어 가실게요.. 거울을 보는건 자신을 보기 위함 이지만, 거울방은 그게 아니라..... 2017.05.17 21 0
66472 얇찡 마을버스에서 생긴일 2017.05.17 27 0
66471 LIMPACT 유부녀에게 수작 부린 썰 푼다 이 시리즈는 왜 볼 때마다 낚이는지... ㅋㅋㅋㅋ 출처: 웃긴대학 2017.05.17 67 0
66470 벙기벙기 동거하는 여자친구와 오늘 결국 틀어졌다 출처: 웃긴대학 2017.05.17 44 0
66469 銀洞 크리스마스때 연락온 구남친 엿먹인썰 그리고 다음날 쿨한 척으로 마무리 2017.05.17 26 0
66468 이스나원 운전대 잡는 스타일별 성격 2017.05.17 29 0
66467 싱굴이 밥좀 주데여 쥔님 2017.05.17 19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 1930 Next ›
/ 1930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