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지존의보스 7550769점
2위 거이타 6861610점
3위 유덕화 6350290점
4위 몽고실 4852003점
5위 인공지능 4841080점
6위 마스터즈 3666770점
7위 스타플래티나 3577284점
8위 킹죠지 3552335점
9위 호호호 3429343점
10위 꼬르륵 3426460점
2018.02.14 23:00

거짓은 1도 없따!

조회 수 15 추천 수 0 댓글 0

날뽑아라!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92565 나를밟고가라 여자의 카톡 답장이 없는 이유. 개 싫은 오빠가 접니다 ㅋㅋ 2018.02.15 30 0
92564 얇찡 이게 최선이었나??? 2018.02.15 17 0
92563 銀洞 도로 한가운데서 버려진 멍뭉이 버릴거면 키우지 마세요 제발 ㅠㅠ 2018.02.15 16 0
92562 LIMPACT 98학번 현역NBA 선수 둘 노비츠키도 그렇고 카터가 지금까지 있을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2018.02.15 18 0
92561 강왈왈 아빠가 백숙이 먹고 싶어서 그래 2018.02.15 43 0
92560 절묘한운빨 오늘도 정의로운 도둑이 되게 해주세요 2018.02.14 18 0
» 좋은기억만 거짓은 1도 없따! 날뽑아라! 2018.02.14 15 0
92558 _papsi 평창을 대비한 노르웨이 바이에슬론 대표의 특훈 2018.02.14 15 0
92557 루강 똥밟은 차주 2018.02.14 19 0
92556 절묘한운빨 스벅이나 탐앤탐스에 짱공인이 오는게 싫은 처자 참신하네.. ㅋㅋ 2018.02.14 12 0
92555 설사의속도 텍사스에 발생한 씽크홀의 정체 . 2018.02.14 18 0
92554 오늘도얘기해 미끼로 유인하는 범고래 . 2018.02.14 16 0
92553 조끄튼기억만 꽃집 사장님의 호소문 짱깨들아 욕해서 ㅈㄴ 미안하다. 2018.02.14 14 0
92552 조끄튼기억만 sns살해협박 킴부탱 시상식서 펑펑 http://m.sports.naver.com/general/news/read.nhn?oid=025&aid=0002798190 짱깨들아 욕해서 미안하다. 2018.02.14 12 0
92551 짬뽕맛이쪄 김정은 코스프레 하시분 퇴장당한거 논리적으로 설명가능한분? 그렇다면 기프티콘이라도 쏜다고 하네요 근데 난 저사람 일부러 피아냥 거리는것 같은데 측은하네요 2018.02.14 12 0
92550 황토목팬션 쿠웨이트 기사 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 쿠웨이트에 "성폭행사망 재발때 파견근로자 전원철수" 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이 쿠웨이트에 필리핀인 근로자 전원 철수까지 경고하며 ... 2018.02.14 10 0
92549 나를밟고가라 비타민에 대한 환상 출처 : https://blog.naver.com/sinjeongcc/221207545808 2018.02.14 15 0
92548 유희열사태 명절때 가장 싫은 친적 TOP3 요샌 솔직히 친척들 자주 보나? 남 보다 안보는 관계가 많아서 2018.02.14 18 0
92547 Dsus4 108년 전 오늘 2018.02.14 17 0
92546 짬뽕마이쪄 개인적으로 우아한 로봇 1위 무려 20년전 작품.. 건담EW에 나오는 TWO MIX의 last impression도 엄청 좋았네요 2018.02.14 15 0
92545 티모충 2월 14일 지구촌 오늘 바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과 미셸 오바마 여사가 스미스소니언 국립초상화박물관에서 열린 자신들의 초상화 공개 행사에 참석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남자 ... 2018.02.14 9 0
92544 맷돌창법 엄마가 아빠랑 결혼한 이유 . 2018.02.14 16 0
92543 좋은기억만 짱공인의 최후 제가 이래서 고백을 안합니다. 제 머리는 소중하니까요. 암요. ..... 2018.02.14 9 0
92542 깡해 트럼프 "GM 군산공장 폐쇄는 내 업적" http://v.media.daum.net/v/20180214150538088 너무 엽기라서 올려봅니다. 동맹국이라는 나라 통수 친거 자랑하는 게 참 ㅎㅎㅎㅎ 트럼프는 "한국GM이 1차 구조... 2018.02.14 7 0
92541 황토목팬션 당황하는 북한 응원단 ㅋㅋㅋㅋ 2018.02.14 13 0
92540 뿌직뿌지직 삐라 ㅋㅋㅋㅋ 2018.02.14 10 0
92539 맷돌창법 요즘 핫한 미남배우 방석 인듯 아닌듯한 일거 같은 방석 ^^ 개똥바지개로 쓰면 딱이지 안나욤? 2018.02.14 20 0
92538 토이 열심히하던 건슈팅게임 컴퓨터샀을때 기본으로 깔려있던 게임.. 2편은 열심히해서 원코인도 가능하게되었네요 2018.02.14 10 0
92537 손노리 남극 상황 아.. 남극이여.. Pray fof Antarctica 2018.02.14 13 0
92536 銀洞 휴 겨우 다 털었다. 이제 가볼까? ..... 그냥 집에 가자... 홋카이도래요 2018.02.14 15 0
92535 설사의속도 공부안하는 조카한테 꼭 보여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8MNujXzrFHw 이번 명절에 가족들끼리 모였는데 공부안하는 조카녀석들 이야기나오면 이걸 꼭 보여주세요 2018.02.14 17 0
92534 벙기벙기 부모는 자식의 거울 확실히 돈은 주면 줬지 빌려주는건 아닌거같아용 2018.02.14 14 0
92533 황토목팬션 인터넷 역사상 가장 억울하게 욕먹은 웹툰 다 막컷 빼고 올려서 국방부 홍보 웹툰인줄 알고 존나 까임 2018.02.14 13 0
92532 싱굴이 지하철에도 룰이 있다 2018.02.14 15 0
92531 JENGA 어느 오덕의 고백 2018.02.14 15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 2666 Next ›
/ 266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