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지존의보스 8487445점
2위 거이타 8333967점
3위 유덕화 6619788점
4위 몽고실 5756276점
5위 마스터즈 4842270점
6위 인공지능 4842080점
7위 호호호 4157823점
8위 킹죠지 3930725점
9위 스타플래티나 3924630점
10위 수양버들 3910670점
2018.03.14 20:01

방송중 할 소리?

조회 수 18 추천 수 0 댓글 0

거 참... 되게 무례하네...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95441 zero 부산 대표 막걸리 회사 생탁..... 이런 쓰레기 회사는, 다시 리마인드 시켜줘야 합니다. 대표회사로 남양, 농심, 롯데 등등등이 있죠... 2018.03.14 15 0
95440 위거 아빠 회사간다~ 2018.03.14 13 0
95439 루강 악마의 도넛 크리스피 도넛 + 누텔라 2018.03.14 14 0
95438 얇찡 조지 오웰의 소설 "동물농장", 중국에서 금서로 지정, 폐기 처분 조지 오웰 소설 <동물농장>구 소련 및 기타 공산/사회주의 국가 지도자들의 타락 과정을 동물에 빗대어 쓴 소설http://www.independent.co.uk/news/world/asia/c... 2018.03.14 8 0
95437 좋은기억만 도올 레전드 2018.03.14 16 0
95436 Cross_X 강제 딸기 180박스 형벌 일본에서 개막한 컬링대회에 출전한 후지사와를 비롯한 일본 여자 컬링 대표 선수들이 평창 올림픽에서 "한국 딸기 맛있어요"라고 말한 죄로 일본산 딸기 180박... 2018.03.14 21 0
95435 장뤽고다스 영화 한편 추천드려요ㅎㅎ 영화 창인데 군대 다녀오신 분들 공감 많이 될듯요 2018.03.14 15 0
95434 루강 공포의 망한 고양이 사진 대회 2018.03.14 13 0
95433 뿌직뿌지직 김흥국 성폭행 2018.03.14 23 0
95432 롤러코스터 조선족이 그냥 싫어요 이넘의 허언증 조선족은 왜 엽게에서 기생하는거죠? 할아버지가 ... 조선시대 사람이 아직도 살아 계신다고? 한국에도 집이 있고 칭다오에도 집이 있고 연변에도... 2018.03.14 18 0
95431 銀洞 나라별 대표무기 덴마크 이 사악한 자식들 ㅂㄷㅂㄷ 2018.03.14 23 0
95430 깡해 GIF.JPG.GIF.GIF.. ㅋㅋㅋㅋㅋㅋ 2018.03.14 10 0
95429 유희열사태 오늘 이명박이 끝내 하지 못 한말 "이번 일이 모든 정치적 상황을 떠나 공정하게 이뤄지기를 기대합니다" 하.하.하 가는 길에 끝까지 ㄱ소리를 2018.03.14 15 0
» 위거 방송중 할 소리? 거 참... 되게 무례하네... 2018.03.14 18 0
95427 임팔라 베지터와 상반되는 손오공 ㅋㅋ 2018.03.14 19 0
95426 짬뽕맛이쪄 짱꼴롸 썰 하나 풀어봄 (8) (혐주의) <참고: 이전 글> 조선족 썰 하나 풀어봄 /chalkadak/view?db=160&search_field=&search_value=&no=338115&page=1 짱꼴롸 썰 하나 풀어봄 (2) /chalkadak/view?db... 2018.03.14 23 0
95425 유희열사태 ㅁㅊ이마트 꼼수 와 이건 정말 아니다 2018.03.14 19 0
95424 강왈왈 허니 팝콘 데뷔 금지 국민청원 - 청원 개요 일본 성인 비디오 배우 출신 여성의 한국 아이돌 데뷔를 반대합니다. 일본의 성인 비디오 배우 출신 여성이 포함된 3인조 허니팝콘이 3월 14일 한국... 2018.03.14 14 0
95423 銀洞 결혼식날 하객들 앞에서 신부의 불륜을 공개한 남성 2018.03.14 20 0
95422 얇찡 런닝맨 이상엽 4주 고정하게 만든 명장면 2018.03.14 15 0
95421 임팔라 김보름 정신과치료 2018.03.14 12 0
95420 싱굴이 요즘 인싸들이 술자리 분위기 띄울때 쓰는 폭탄주 제조법 2018.03.14 13 0
95419 JENGA 60만원 비닐봉지 2018.03.14 17 0
95418 무명객혼돈 노점상 참교육하기 인터폴~ 인터폴~인터~폴! 길거리를 걸러야하는 이유 수수니 백오십 2018.03.14 12 0
95417 zero guirun님 말대로 해프닝이 되어버렸네요 스티붕유 빠이~ 2018.03.14 8 0
95416 임팔라 한가한 사람만 보기 할 짓 디~게 없다 그쵸? 명바기가 시켰나? 결과는 스티붕유 디스하는걸로 가려나요? 2018.03.14 14 0
95415 절묘한운빨 숼때는 영화를 볼자6 일본 영화를 보자 다나카 유코의 강응간 물이없는 풀장 여죄수 계모의침실 여고사 -더렵혀진 방과후 사랑의 신세계 꽃과뱀 하야테의 여자들 요녀전설 간호기숙사... 2018.03.14 13 0
95414 쓰나미원모어 도트 31 2018.03.14 2 0
95413 루강 한국의 리얼돌 금지 사유 2018.03.14 20 0
95412 _papsi 아들아,물수제비 한번 해봐... 아빠,잘 봐~ 2018.03.14 15 0
95411 절묘한운빨 해태제과 신제품 이름짓기 그런데 그게 실제로 나왔습니다~! 2018.03.14 15 0
95410 벙기벙기 오늘 논현동 MB 집앞 근황. ㅋㅋㅋㅋㅋㅋㅋ 가즈아~ 2018.03.14 10 0
95409 조끄튼기억만 성범죄자 조심하라고 알려줬다 벌금 맞은 사연 2018.03.14 18 0
95408 황토목팬션 찌개계의 박찬호 제가 콩이었던 시절에... 2018.03.14 18 0
95407 황토목팬션 SK 선택약정 20% 받으시는 고객님 필독 양심적인 폰팔이입니다... 3월 5일자 선택약정 변경내용입니다. 현재 SK선택약정 20% 받고 있으신분들 살포시 114 전화하시고 25%으로 변경하시면됩니다. 일괄적... 2018.03.14 8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943 944 945 946 947 948 949 950 951 952 ... 3674 Next ›
/ 3674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