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지존의보스 8066999점
2위 거이타 8040300점
3위 유덕화 6767418점
4위 몽고실 5383256점
5위 인공지능 4842080점
6위 마스터즈 4420770점
7위 킹죠지 3782265점
8위 스타플래티나 3710966점
9위 수양버들 3666120점
10위 꼬르륵 3426460점
2018.05.17 02:00

내가 메시다

조회 수 10 추천 수 0 댓글 0

골 못 넣어도 아무도 뭐라 못한다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103779 토이 어떤 쓰레기 싸이트 위험하다 2018.05.17 13 0
103778 나를밟고가라 동생의 동심에 감동한 형 저거 잼있게 했었는데 ㅎ 2018.05.17 11 0
103777 풀쌀롱전영록 블랙스핀 옛날꺼지만ㅎ 2018.05.17 12 0
103776 좋은기억만 줄넘기 하는 흑형 역시 흑형이야 2018.05.17 18 0
103775 나라야_ 옐로우맨 깔마춤 2018.05.17 12 0
103774 문폴로 참수형 흠짓 2018.05.17 15 0
103773 싱굴이 아...깜짝이야! 그런대 머냐? 이런게 왜 ... 2018.05.17 11 0
103772 얇찡 짜장면 곱배기 장사가 그런거야 ㅋㅋ 2018.05.17 20 0
103771 절묘한운빨 부정선거 탄핵 청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5.17 8 0
103770 나야냐비 너무한 장동건 파도 파도 미담만 나오는구나 2018.05.17 23 0
103769 벛꽃 오타니 약올리는 이치로 솔직히 이 두명은 부럽네요 2018.05.17 16 0
103768 절묘한운빨 알고도 못치는 선동열 마구 그 당시 선동열 이름값 때문에 볼판정에서 이득 본건 사실이죠 이건 좀 심했다 예전 어떤 자료 화면에서 위에서 찍은 짤 있던데 거의 공 3개 빠진건데 스트 잡아... 2018.05.17 17 0
» 서찬혁 내가 메시다 골 못 넣어도 아무도 뭐라 못한다 2018.05.17 10 0
103766 티모충 비오는 날 생각 나는 음식 아이스크림 2018.05.17 8 0
103765 짬뽕맛이쪄 일본이 조선과의 국교를 그토록 원한 이유 에도시절 이후에야 겨우 문화라는게 시작되었던 나라 메이지 유신이 구 관습은 악이라며 무조건 서양 풍습을 따르라고 지시한 이유이기도 한 나라 전통 문화라는... 2018.05.17 6 0
103764 깡해 다이어트 한 성소 2018.05.17 13 0
103763 나를밟고가라 아들 성교육 하는 법 ??? 2018.05.17 11 0
103762 강왈왈 놀줄 아는 학교인가.. 월미도에서 통통 튀는 처자 보는 재미가 쏠쏠 했는데 거기 운전수 분이 구경하는 사람 가려운데를 잘 긁어줌 2018.05.17 8 0
103761 에이비 잘생긴 남자 못생긴 남자 잘생긴 남자 못생긴 남자 2018.05.17 18 0
103760 싱굴이 이젠 견인할 차량을 직접 만드는 렉카차 대신 팔에 수갑도 같이 차야지 2018.05.17 11 0
103759 루강 5월 17일자 장도리 링크입니다. http://news.khan.co.kr/kh_cartoon/khan_index.html?artid=201805162312102&code=361102 2018.05.17 6 0
103758 미연시다운족 맛있는 녀석들 피자 논란 . 2018.05.16 13 0
103757 LIMPACT I Love USA 나 이제 기아팬이다!! 2018.05.16 13 0
103756 강왈왈 개도둑 진짜 개도둑ㅋㅋ 아침에 올린 게시물이 경고먹어서 기분이 꽁기꽁기 ㅡㅡ: 2018.05.16 7 0
103755 강왈왈 떠내려가는 사람 구조하는 소방관 --b 2018.05.16 10 0
103754 티모충 취미로 요리하는 31살 남자의 스테이크 - 2018.05.16 13 0
103753 위거 사관학교 외국인생도 여자생도 밀어주는 외국인 지시사항이라고 해놓고 먹었다고 뭐라함 2018.05.16 11 0
103752 hayjay 박창진 사무장, 대한항공 노조에서 제명됐다. 대한항공 박창진 사무장. 장진영 기자 대한항공 박창진 사무장이 대한항공노동조합에서 제명됐다. 16일 한국일보에 따르면 한국대한항공노조는 전날 운영위원회... 2018.05.16 8 0
103751 임팔라 짱공유 형님들의 20대때는 어땠나요? 썸좀 타보셨나요? 2018.05.16 6 0
103750 티모충 회사가 군대냐? 속으로만 생각해봅니다 ^^ 2018.05.16 11 0
103749 오늘도얘기해 재밌는 팝콘무비 재밌는 스토리 , 화끈한 액션과 CG 매력적인 여주인공, 이만한 팝콘무비는 없는듯 짱공분들중에 안보신분들은 없으시겠죠? 물론 보신분들중에도 난 별로던데 하... 2018.05.16 6 0
103748 싱굴이 77년생 아재 2018.05.16 10 0
103747 강왈왈 이대목동병원 근황 피해자말로는 쫒겨나듯 나왔다고.. 2018.05.16 7 0
103746 롤러코스터 용사가 원래 세계로 안돌아가려는 만화.jpg (스압) 작가가 그리다 말고 군대 갔답니다. 뒷얘기 없데요 ㅋㅋㅋ 2018.05.16 7 0
103745 조원선 입시 전후 독해력의 차이 사람 사는거 다 똑같다..ㅎㅎㅎ 2018.05.16 8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330 331 332 333 334 335 336 337 338 339 ... 3300 Next ›
/ 3300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