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거이타 8473967점
2위 지존의보스 8261841점
3위 유덕화 6675173점
4위 몽고실 5986206점
5위 마스터즈 5125320점
6위 인공지능 4842080점
7위 호호호 4730547점
8위 수양버들 4046730점
9위 킹죠지 3948550점
10위 사이공드래곤 3813020점
2018.07.13 14:00

조회 수 9 추천 수 0 댓글 0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111790 Cross_X 구의동 음주운전사고 4명사망 했다고 하네요. 음주운전후 도주하다 사고난거라고 하네요. 음주운전은 살인죄로 다스려야됨 2018.07.13 19 0
111789 임팔라 결혼식인가요? 무엇인지 모르지만 일본사람이 보냈나? 2018.07.13 12 0
111788 무명객혼돈 23점만 있으면.... 23점만 있으면 하사로 임관할수 있을텐데... 말뚝을 똭.... 2018.07.13 12 0
111787 세뤼홋 비둘기 2018.07.13 9 0
111786 LIMPACT 고전)부랄산맥 2018.07.13 10 0
» 절묘한운빨 2018.07.13 9 0
111784 나라야_ 좌뇌 우뇌 테스트 여자가 오른쪽으로 돌고있나요 왼쪽으로 돌고있나요?? 답은 둘다!!! 시계방향으로 도는 것으로 보이신다면 당신은 우뇌가 더 발달!! 반시계방향으로 도는 것으로... 2018.07.13 10 0
111783 무명객혼돈 -한남콘 이미지- 저작권 등록 2018.07.13 8 0
111782 Cross_X 딸을 보는 아빠의 심정 어휴.. 저걸 쫓아낼 수도 없고 2018.07.13 17 0
111781 짬뽕맛이쪄 고백하던 짱공인... 당신이지?? 2018.07.13 11 0
111780 맷돌창법 소닉녀 그리고 소닉군 !? 2018.07.13 12 0
111779 위거 이것도 밥이라고.... 2018.07.13 13 0
111778 싱굴이 태국의 신체검사 현장 2018.07.13 13 0
111777 티모충 자다가 제일 짜증날 때 2018.07.13 14 0
111776 이스나원 대륙의 수박춤 2018.07.13 13 0
111775 싱굴이 찡하네... 2018.07.13 12 0
111774 위거 가족같은 회사 후기 2018.07.13 10 0
111773 세뤼홋 스파이가 있네요. 인생은 희극일수도 있죠. G M T 음성 기능은 200자로 제한됨 옵션 : 역사 : 피드백 : Donate닫기 2018.07.13 8 0
111772 벙기벙기 명작동화를 위험하게 만들어요 나무꾼이 꼭 남자라는 이유는 없습니다. G M T 음성 기능은 200자로 제한됨 옵션 : 역사 : 피드백 : Donate닫기 2018.07.13 10 0
111771 hayjay 전타임 여자분 책 놓고 가셨네ㅎㅎ 놓고간책 개웃기네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어지간히 진상많아서 힘드시긴 한가보다.. 2018.07.13 11 0
111770 얇찡 혀로 상대방을 XXX하는 이광수 2018.07.13 13 0
111769 뿌직뿌지직 상어에 물린 모델 한 인스타그램 모델이 상어와 헤엄치며 사진을 찍으려다 상어에게 물리는 사고가 발생했다. 19세 카타리나 자루츠키는 남자친구와 바하마 해안을 여행하던 중 물... 2018.07.13 13 0
111768 풀쌀롱전영록 신의 힘을 보여주지 내 턴! 2018.07.13 13 0
111767 풀쌀롱전영록 호주에서 잡힌 초대형 악어 길이 4.7m에 60년이상 살았다고함 ㄷㄷㄷ 2018.07.13 18 0
111766 Cross_X 주이의 연애경험 술친구하면 재밌을 듯ㅋㅋㅋㅋ 2018.07.13 11 0
111765 zero 베네딕트 컴버배치 근황 드라마 촬영을 위해 대머리로 변신했다네요ㅋㅋㅋ 2018.07.13 16 0
111764 망스터훈 akb48 프로듀서 "kpop이 프로야구라면" akb48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 "KPOP이 프로야구라면 AKB는 고교야구" 2014년도 발언 무슨 의민지는 알겠는데 고교야구도 높게 잡은 거 아닌가 ㅋㅋㅋㅋ 2018.07.13 9 0
111763 맷돌창법 문신충 병원서 난동 문신한 사람들 질나쁜 사람들 많죠 2018.07.13 14 0
111762 쓰나미원모어 CJ 택배기사들 고충 . 2018.07.13 14 0
111761 손노리 페미 티셔츠(feat.박주민,김광진) 2018.07.13 8 0
111760 _papsi 풍선아트 일본의 풍선 아티스트 Masayoshi Matsumoto(마사요시 마츠모토) 기껏해야 푸들이나 칼 정도일줄 알았는디 2018.07.13 10 0
111759 벛꽃 깻잎 올려준거 문제다vs아니다 이무송 노사연도 이거때메 싸웠다고 그러든데 2018.07.13 11 0
111758 토이 영국 유명 축구 구단 선수 근황 미안하다. 우리 둘 다 이 문양이 가진 정확한 의미를 몰랐다. 나는 나치와 그들이 한 일들을 싫어하며 케이타가 한 문신은 내가 커버업(문신을 덮는 행위)할 것... 2018.07.13 13 0
111757 LIMPACT 어린이집 비밀 문서. 부모님: 여보, 이 한자 뭐라고 읽는거야? 2018.07.13 12 0
111756 쓰나미원모어 부부침실에 낯선여자가 도대체 누구 얘기가 맞는거야사실이라면 이건 엽기다 진짜. 2018.07.13 16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699 700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 3897 Next ›
/ 3897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