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지존의보스 8626209점
2위 거이타 8278582점
3위 유덕화 6589448점
4위 몽고실 5593096점
5위 인공지능 4842080점
6위 마스터즈 4608270점
7위 킹죠지 3836200점
8위 수양버들 3817020점
9위 호호호 3681194점
10위 스타플래티나 3680582점
조회 수 16 추천 수 0 댓글 0

술담배도안하고 취미하나만든게 무슨큰죄라고ㅠㅠ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114750 악의와비극 에어컨 바람 비닐 후기 . 2018.08.11 14 0
114749 절묘한운빨 멍청한 조선족 성매매 2018.08.11 24 0
114748 루강 MBC 뉴스 근황 지들이 문제점은 더 잘 알텐데 2018.08.11 17 1
114747 벙기벙기 1인당 전력사용량 한국이 세계 2위 . 2018.08.11 14 0
114746 벛꽃 샤워하다가 무서운 생각날 때 2018.08.11 14 1
114745 얇찡 좋은 말로 할 때 담배꺼라 2018.08.11 20 0
114744 손노리 주유소 사장님 배짱 좀 보소!!! 2018.08.11 18 0
114743 롤러코스터 서울시장 근황.jpg 그냥 지나가면 동네 주민이라고 해도 믿을듯.. 2018.08.11 16 0
114742 짬뽕맛이쪄 일본인의 제5공화국 코스프레 2018.08.11 14 0
114741 나야냐비 잡고 말거야, 스마트폰 11대로 포켓몬 고 하는 할아버지 한때 전 세계를 휩쓸었던 증강현실 모바일 게임 ‘포켓몬 고’의 열풍이 사라진 지 오래지만, 여전히 이 게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한 남성의 모습이 공개됐... 2018.08.11 15 0
114740 루강 어느 여직원의 식비 청구 대참사 2018.08.11 37 0
114739 악의와비극 (혐주의)예맨 소아성애자 공개 처형, 총살 뒤 공중에 매달아 예맨에서 소아성애자 세 명이 공개적으로 총살을 당한 뒤 교수형에 처했다. 9일(이하 현지시간) 유럽 보도 사진 통신사(EPA)는 10살 소년 모사드 알모타나를 강... 2018.08.11 17 0
114738 손노리 더우니까 여름왕국 2018.08.10 15 0
114737 황토목팬션 형제들과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었습니다 걍 버려져 있던데요?... 2018.08.10 17 0
114736 유희열사태 몸통 반토막 마술 비법을 공개합니다 2018.08.10 14 0
114735 손노리 아버지는 건재하시다 2018.08.10 16 1
114734 얇찡 체격이 깡패 2018.08.10 20 0
114733 JENGA 와이프가 노래방서 빨간맛 부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8.10 18 0
» 롤러코스터 취미하나갖기힘든 불쌍한 유부남ㅠㅠ... 술담배도안하고 취미하나만든게 무슨큰죄라고ㅠㅠ 2018.08.10 16 0
114731 Dsus4 일본인이 한국남자에게 궁금한 점 싼다! 싼다! 2018.08.10 20 0
114730 설사의속도 심심풀이 움짤모음 2018.08.10 12 0
114729 좋은기억만 심심풀이 움짤모음 2 2018.08.10 9 0
114728 벛꽃 유부남의 결혼생활 으헣어 안돼 ㅠ누 2018.08.10 19 0
114727 절묘한운빨 태풍 한반도행~ 응. 북한~ 2018.08.10 8 0
114726 풀쌀롱전영록 헐~512 2018.08.10 8 0
114725 얇찡 헐~511 2018.08.10 8 0
114724 풀쌀롱전영록 최근 호불호 갈리는 근육녀 그깟 근육따위..... 난 극호!!!!!!! 2018.08.10 16 0
114723 hayjay 페미니즘의 매력 갯수와 상관없이 조낸 무거운 과자박스도 남자와 동등하게 나르고 군대로 ㅈㄹ하다가 팩폭당하면 빤스런도 불사하며 그 모든 것을 입맛대로 골라먹는 재미가 있... 2018.08.10 10 0
114722 서찬혁 미국 SNS에서 좋아요 20만개를 받은 군인의 행동 2018.08.10 12 1
114721 티모충 탈코르셋 2018.08.10 9 0
114720 뿌직뿌지직 관종이 무엇이냐 물으신다면 이것이 관종이라 하겠습니다 2018.08.10 11 0
114719 간디정연하다 작은 주인 위험하다 작은 주인 구한다 내가 위험했다 너 작은 주인 2018.08.10 9 0
114718 얇찡 불을 발견한 원시인들 2018.08.10 12 0
114717 미연시다운족 보험사가 주장하는 쌍방과실 사고 2018.08.10 21 0
114716 銀洞 여자들은 유민상을 싫어한다? 출처: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bestofbest&no=396256&s_no=396256&page=4 2018.08.10 18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220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 3503 Next ›
/ 3503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