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6362965점
2위 지존의보스 6220235점
3위 거이타 5551750점
4위 인공지능 4825080점
5위 몽고실 3732504점
6위 스타플래티나 3551284점
7위 꼬르륵 3426460점
8위 킹죠지 3150885점
9위 마스터즈 3097970점
10위 이피엘대장 2785692점
조회 수 60 추천 수 0 댓글 1

그 mom말고 씨발아ㅋㅋ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 profile
    승엽 2016.09.29 16: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42250 이스나원 팩트 폭행 당하는 김구라 2016.09.29 38 0
42249 hayjay 만약 내 동생이라면 팬다 vs 안팬다 1 2016.09.29 66 0
42248 킨다마 신혼부부 남편의 연속된 호수비 마지막까지 모범 답안(정답) 제시하면서 퀘스트 클리어 2016.09.29 64 0
42247 멍뭉이의육감 혼돈의 에버랜드 2016.09.29 54 0
42246 나라야_ 30분 전에 시킨 돈까스가 아직도 안나온다 2016.09.29 62 0
42245 찌질이방법단 김가연이 알려주는 악플러 대처법 2016.09.29 40 0
42244 뿌우맨 사막에서만 할 수 있는 장난 2016.09.29 59 0
42243 설사의속도 그녀들의 이중성 2016.09.29 73 0
» 나라야_ ???: 손흥민처럼 mom 먹어 보신분 있나요? 그 mom말고 씨발아ㅋㅋ 1 2016.09.29 60 0
42241 스네이크에크 초등학교 운동장 살인기구 top3 ???????????? 2016.09.29 68 0
42240 하루스3 고양이가 잘 때 가끔 나오는 특이한 행동 2016.09.29 38 0
42239 깡해 낙지에만 920만원 쓰는 반도의 흔한 낙지 성애자 낙지왕?(특정 인물/단체 비하 목적 읎음) 2016.09.29 69 0
42238 중력파발견 정우성이 여자 꼬실 때 하는 말 2016.09.29 57 0
42237 깡해 증거 없으면 의사자 안됨 2016.09.29 33 0
42236 JENGA 정수기 위생 실태 2016.09.29 35 0
42235 Cross_X 슬슬 활동 시작하는 MC몽 구미대 순천대경상전라 여기저기 바쁘게 활동 시작했네요 2016.09.29 51 0
42234 GREY 요즘 기업인 마인드.jpg 이런 병신같은 사상을가지니 청년들이 한국을 떠나지.. 1 2016.09.29 45 0
42233 미연시다운족 북극곰 같은 멍멍이 > 2016.09.29 41 0
42232 하루스3 선생님 칠판이 안보여요 2016.09.29 43 0
42231 zero 충격적인 조미료 요리 ? 조미료대결인데 맛만 나면 꼭 조미료를 안 써도 된다고 함? ? ? 2016.09.29 48 0
42230 벛꽃 유이 근황..jpg 손목뼈가 ㄷㄷㄷㄷ 1 2016.09.29 66 0
42229 미연시다운족 한 선수의 데뷔 순간 1992년 9월 23일데이비드 베컴리그컵 경기에서 데뷔 1 2016.09.29 51 0
42228 설사의속도 이 사진을 멋있게 만들어주세요 2016.09.29 32 0
42227 찌질이방법단 자기랑 맞는 사람과 살아야 하는 이유 ?동거 첫날! 아침밥 차려주는 여주?밥먹고 표정이 이상한 남주?회사가서 고민중?설거지도 쌓인후에 씻음 ㅎㅎㅎ?하지만 남주는 먹은건 바로???로 씻는 타입?퇴근... 2016.09.29 69 0
42226 멍뭉이의육감 키아누 리브스 급당황 2016.09.29 61 0
42225 악의와비극 귀귀 인터뷰 1 2016.09.29 33 0
42224 문폴로 지친딸 2 2016.09.29 61 0
42223 크로스킬즈 마리텔까지 진출한 서울대생 1 2016.09.29 49 0
42222 hayjay 뭔가 이상한 노래방 영상 지원 2 2016.09.29 59 0
42221 나를밟고가라 280만원짜리 국방부 생계형 스마트폰 ???또 뭔가 뉴스를 장식하겠구만 2016.09.29 55 0
42220 멍뭉이의육감 요즘 무한도전 캐리하는 양세형 1 2016.09.29 45 0
42219 절묘한운빨 명품가방을 산 이유 4 2016.09.29 59 0
42218 나라야_ 극한직업 탈북남 1 2016.09.29 58 0
42217 뿌우맨 8년 연애 돈땜에 파혼하잡니다 2016.09.29 58 0
42216 스네이크에크 꽃뱀녀 레전드 ?어느날 한 남자는 맞선을 보게 된다?하지만 맞선 상대가 별로 맘에 들지 않고...??맞선 상대를 돌려보낸 직후 갑자기 웬 여자가 나타남??여자는 26살에 대기업... 2016.09.29 78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965 966 967 968 969 970 971 972 973 974 ... 2177 Next ›
/ 2177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