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56069점
2위 지존의보스 4158155점
3위 인공지능 4156215점
4위 거이타 3525100점
5위 무조건닥공 3203422점
6위 꼬르륵 2656710점
7위 하피 2641397점
8위 스타플래티나 2463599점
9위 따저스승리 2457985점
10위 마스터즈 2411635점
단일배너
조회 수 21 추천 수 0 댓글 0

1. 사망자에 대한 국가 추념일 지정2. 추모공원 지정3. 추모비 건립▶️ 박근혜 대통령이 5/19 대국민담화 중 제안. 유가족이 요구한 적 없음4. 사망자 전원 의사자 처리 ▶️ 새정치민주연합 발의. 유가족이 요구한 적 없음5. 공무원 시험 가산점 주기▶️ 허위사실6. 단원고 피해학생 대입특례전형 + 수험료 경감7. 사망자 형제자매 대입특례전형 + 수업료 경감▶️ 특례전형이 아니라 정원 외 입학. 새누리당 김명연 의원/새정치민주연합 유은혜 의원 발의. 유가족이 요구한 적 없음.8. 유가족을 위한 주기적 정신적 치료 평생 지원9. 유가족 생활안정 평생 지원▶️ "평생" 아닌 한시적 지원 10. TV수신료 감면11. 수도요금 감면12. 전기요금 감면13. 전화요금 등의 공공요금 감면14. 상속세 감면15. 양도세 등 각종 조세감면 혜택16. 기타 세월호 피해자에 대한 근로자 치유휴직17. 유가족들의 직계비속에 대한 교육비 지원18. 형제자매들에 대한 교육비 지원19. 아이보기 지원20. 간병서비스21. 화물 등 물적 피해 지원22.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자 금융거래 관련 협조 요청▶️ 10~22번은 특별재난지역에 지원되는 혜택. 박근혜 대통령이 안산시와 진도군을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했고, 새누리당이 발의안 특별법안에 생활비 지원, 급식비, 수업료 감면 등의 지원 방안 들어있음. ⚠️ 유가족 특별법에는 의사상자 지정, 특례입학이 없습니다! 유가족들은 세월호특위에 수사권과 기소권을 부여해서 세월호 참사의 성역없는 진상규명이 되기를 바랍니다!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43062 절묘한운빨 노홍철과 유재석 2016.10.06 17 0
43061 개만무는개 소비자를 개, 돼지로 보는 현기차는 이미 끝났음 2016.10.06 27 0
43060 쇼크미 치어리더의 현실 2016.10.06 30 0
43059 LIMPACT 요즘 피규어 클라스 퀄리티...... 2016.10.06 29 0
43058 중력파발견 무리한 끼어들기 2016.10.06 17 0
43057 JENGA 공포의 녹 벗기기 2016.10.06 34 0
43056 루강 시대를 잘못 타고남 자연미인인데 성형이 보편화된 시대에 태어나 사람들이 자연미인인 줄 모름 2016.10.06 35 0
43055 LIMPACT 접히는 유모차 2016.10.06 24 0
43054 나를밡고가라 광희의 가장 큰 문제점 2016.10.06 30 0
43053 설사의속도 바이킹 장례식 2016.10.06 26 0
43052 문폴로 스포츠 기자의 드립력 2016.10.06 15 0
43051 JENGA TV화면 간단하게 캡쳐하는 꿀팁 2016.10.06 27 0
43050 강왈왈 교체 기립박수 2016.10.06 27 0
43049 장뤽고다르 (스압) 회 백반의 달인 2016.10.06 19 0
43048 루강 위기에 처한 전통 행사 2016.10.06 17 0
43047 육군원수롬멜 갈수록 교활해 지고 있는 일베충의 지뢰 "요기요 2016.10.06 29 0
43046 깡해 군대를 위한 옥택연의 수술 2016.10.06 31 0
43045 에덴동산 관심이 필요했던 알바년 1 2016.10.06 39 0
43044 찌질이방법단 오빠 나 뭐 달라진 거 없어? 2016.10.06 36 0
43043 중력파발견 네이버 댓글러 참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짘ㅋㅋㅋ 2016.10.06 30 0
43042 개만무는개 무상급식에 대한 중학생의 생각 2016.10.06 19 0
43041 쇼크미 게임을 열심히 해야하는 이유 2016.10.06 30 0
43040 장뤽고다르 이휘재 아들의 욕심 2016.10.06 24 0
43039 손노리 천재들의 명언들 2016.10.06 27 0
43038 GREY 성별만 바꿨을 뿐인데 2016.10.06 24 0
43037 나를밟고가라 삼국지 최고의 개드리퍼 간옹 유비가 곡식을 아끼기 위해 금주령과 함께 술을 만드는 기구를 가진 사람까지 처벌하겠다고 지시를 내렸다. 어느날 갑자기 간옹이 지나가던 남녀를 가리키며 "저... 2016.10.06 24 0
43036 강왈왈 결혼후 쌍둥이를 낳으려는 여성 유산했네 2016.10.06 34 0
43035 Cross_X 팬들에게 거절 당하는 연예인 2016.10.06 36 0
43034 찌질이방법단 자전거 도둑 몰카 2탄 2016.10.06 28 0
43033 하루스 네네치킨의 설계 2016.10.06 37 0
43032 문폴로 헤어진 전 여자친구의 보복 2016.10.06 32 0
43031 장뤽고다르 갈비집 숯불 알바 하는 시아버지 쌩깐 며느리 주작이길 빈다 1 2016.10.06 31 0
43030 銀洞 폭격 당하는 라멜라 인스타 1 2016.10.06 31 0
43029 벛꽃 검찰 "몰카혐의, 정준영에 무혐의 처분..jpg 애초에 특정신체 부위 촬영도 아니었고 동의하에 촬영이라 몰카도아니었고 바로 지운게 사실이네요정준영이 무슨잘못이죠?? 2016.10.06 23 0
» 벛꽃 세월호 유가족에 대한 루머 바로잡기 1. 사망자에 대한 국가 추념일 지정2. 추모공원 지정3. 추모비 건립▶️ 박근혜 대통령이 5/19 대국민담화 중 제안. 유가족이 요구한 적 없음4. 사망자 전... 2016.10.06 21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399 400 401 402 403 404 405 406 407 408 ... 1634 Next ›
/ 1634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