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단일배너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33309점
2위 인공지능 4061205점
3위 지존의보스 3698799점
4위 거이타 2824245점
5위 하피 2637372점
6위 꼬르륵 2386483점
7위 무조건닥공 2321744점
8위 따저스승리 2276645점
9위 스타플래티나 2165248점
10위 마스터즈 2131005점
단일배너


개돼민국 연설 기자회견 후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육군원수롬멜 박명수 근황 new 2016.12.03 10 0
인기글 쇼크미 촛불집회 꿀팁 - 핫팩 new 2016.12.03 11 0
인기글 JENGA 슬랜더를 넘어선 골체미 new 2016.12.03 12 0
인기글 벛꽃 오락실에 나타난 생태교란종 개구리 new 2016.12.03 10 0
인기글 nayana77 정말 미친 주갤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 2016.12.03 11 0
46449 위거 유승민의 과거 발언 2016.11.05 18 0
46448 중력파발견 국정 마비되면 니들이 책임져 2016.11.05 10 0
46447 문폴로 탈북 여대생 ROTC 선발 논란 2016.11.05 17 0
46446 초변태쿄코 정청래의 오늘자 개드립 2016.11.05 14 0
46445 이스나원 목사님의 생일잔치 2016.11.05 14 0
46444 장뤽고다르 대맹구 담화 2016.11.05 19 0
46443 스네이크에크 메구리 최근 설마 노모? 팬미팅? 한국판 mas 시리즈? 2016.11.05 39 0
46442 hayjay 연예계 최순실 라인 2016.11.05 31 0
46441 멍뭉이의육감 우끼끼 신난 일본 하.....망신 개망신 2016.11.05 20 0
46440 앙렁 트럼프의 든든한 지지세력 2016.11.05 21 0
46439 벛꽃 최순실과 손잡은 기업 목록 2016.11.05 45 0
46438 나라야_ 현 시각 이대상황 ㄷㄷ 2016.11.05 28 0
46437 하루스3 김가연 시아버지의 불만 2016.11.05 42 0
46436 Dsus4 (불호주의) 혀에 집게를 단 여성 2016.11.05 50 0
46435 크로스킬즈 나쁜 아빠ㅤㅤ 2016.11.05 36 0
46434 쇼크미 글쓰다가 분노 폭발 2016.11.05 27 0
46433 멍뭉이의육감 전설의 원정녀 2016.11.05 67 0
46432 킨다마 고난의 행군 2016.11.05 34 0
46431 남자사람여자 이와중에 아프리카TV 2016.11.05 83 0
46430 새타령 (약스압) 약 한 사발 거하게 빨은 조선일보 맛집리뷰 2016.11.05 38 0
46429 쇼크미 ??? : 사과하세요! ?최순실때문에 보이콧한거?보이콧 왜했냐했더니 사과하라고 적반하장ㅋㅋㅋㅋ 2016.11.05 38 0
46428 Cross_X SBS스포츠 신입 아나운서 ??김세연 아나운서 2016.11.05 43 0
46427 디트리히1 보검이의 보검 2016.11.05 31 0
46426 중력파발견 박근혜 레전드 2016.11.05 53 0
46425 절묘한운빨 정말로 힘든 직업ㅤㅤ 2016.11.05 44 0
46424 깡해 유시민 역대급 뻘소리 2016.11.05 47 0
46423 뿌우맨 중동고 시국선언문 ? 2016.11.05 34 0
46422 나야냐비 한국은 완전히 미쳤다 2016.11.05 42 0
46421 GREY 박정희 동상이 여기에 세워졌군요.. 그렇습니다.. 한국과학화에 미치는 영향력이 박정희가 장영실보다 앞섰습니다..최순실 사태 안밝혀졌으면 지폐에서 다카끼마사오를 보게 될뻔..저기 위쪽 지역에... 2016.11.05 42 0
» nayana77 정말 충격적인...저의 도덕적 최소한의 신뢰를 무너뜨린 금수... 개돼민국 연설 기자회견 후 2016.11.05 39 0
46419 서찬혁 지금 경찰서에서 학교로 돌리고 있는 유인물 여러분 우려하는 대한민국 파일을 받으시면 안된답니다. 2016.11.05 36 0
46418 벛꽃 [기사]"YG 양현석 동생, 차은택 소개로 대통령 순방 동행"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의 동생 양민석 대표가 대통령의 순방 일정에 동행했던 일이 "최순실 게이트"와 관련이 있다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3일 엔터테인먼... 2016.11.05 35 0
46417 찌질이방법단 방송에서 가방을 끼고사는 할머니 당시 홈쇼핑 대통령 가방 판매되면 무조건 완판 2016.11.05 41 0
46416 개만무는개 검찰이 이번사태 조작하고있다는 팩트나옴 지금 시위를 광화문 뿐만 아니라 검찰청 앞에서도 해야합니다. 2016.11.05 40 0
46415 銀洞 경찰도 준비 단디하네요 아침 7시인데 벌써 서울톨게이트에 닭장차 떼빙하고 쳐 올라갑니다. 지방 병력 끌어 올리는 가본데 젊은애들이 뭔 죄라고.....에휴 2016.11.05 38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 1423 Next ›
/ 1423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