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859294점
2위 인공지능 4610080점
3위 지존의보스 4485661점
4위 거이타 4390435점
5위 꼬르륵 2991030점
6위 몽고실 2775495점
7위 마스터즈 2692470점
8위 스타플래티나 2642290점
9위 이피엘대장 2552652점
10위 참이슬 2376085점
조회 수 35 추천 수 0 댓글 0
             

난24세꼬마 현재까지 빚없고500정도날려먹었다 사람욕심만 조절하면 도박에서 승리할수있을거라

생각하고 50넣고 80환전 목표로 매일달렸고 기분좋으면 100충 150환

충전금액 1.5배만 노리고 달려왓다 일주일에 먹는날 5일넘더라근데

꼬는날은 귀신씌인듯이 다시충전하고 또날리거든 그럼그거 찾는다고또충전

오늘 결국 추석 3일동안 좆빠지게 따놓은 130이랑 내돈 150 오늘 또 다날렷네 비쳐맞고 편의점가서 따른카드에돈잇는거 그대로

입금 다해주고왓네 존나웃긴건 고객센터에 뽀찌달라고 맛잇는밥한끼먹고 자고싶다고 쓰니까 10만주네?

바로 뺄라다가 또 귀신 쳐씌여가지고 10으로 7연달렸다 없는금액이라생각해고 올인 4번하니까 오늘 본전 250 ㅋㅋ10남앗을땐 오 하느님 본전되면 바로 환전 할게요 제발 햇는데막상본전까지 오니 욕심생김 아 그래 지금 본전이니 30개만 더따고 환전하자! 옆에서 하느님이 아까 본전까지가면 환전한다햇지않았냐 길래 하느조ㅉ까세요 하고 귀신배팅 존나함 결국 130 100 60 핵연패 보유 0 하느 씹새끼 난 사다리 접고 낼부터 스포츠해야겟다 사다리선배들 대단하심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83486 크로스킬즈 혼자먹기 아까운 믈브 3폴더 ㄱㄱ 2016.09.18 29 0
83485 미연시다운족 2016.09.18 27 0
83484 스네이크에크 아침 축구+믈브 고배당 꿀이다 ㅅㅅㅅㅅ 2016.09.18 33 0
83483 서찬혁 네시간분석 2016.09.18 31 0
83482 얼룩말엉덩이 7시경기피츠 2016.09.18 31 0
» 나라야_ 오늘부로 사다리접는다 2016.09.18 35 0
83480 서찬혁 와 세박스ㅡㅡ 2016.09.18 35 0
83479 새타령 안맞아도 설래발 2016.09.18 33 0
83478 벛꽃 정배데이인데 나혼자만 소주먹고왔냐 2016.09.18 35 0
83477 나야냐비 잘있어라 얘들아 2016.09.18 36 0
83476 나라야_ 50배짜리한폴나게생겼네 2016.09.18 34 0
83475 JENGA 코리치안스 이기면 탈퇴한다 ㅅㅅㅅㅅ 2016.09.18 32 0
83474 풀쌀롱전영록 2016.09.18 35 0
83473 남자사람여자 나폴리 오버뜨면 탈퇴한다. 2016.09.18 38 0
83472 킨다마 오늘이 토토역사상 100년만에 한번온다는 핵정배데이입니까? 2016.09.18 45 0
83471 서찬혁 나폴리와볼로냐 2016.09.18 39 0
83470 초변태쿄코 오늘 개꿀은 2016.09.18 38 0
83469 얼룩말엉덩이 씨컵 밀워키 선발 2016.09.18 38 0
83468 얼룩말엉덩이 로다경기 보고있으신분? 2016.09.18 40 0
83467 쇼크미 라치오 머냐??ㅋㅋ 3:0맞음? 2016.09.18 43 0
83466 zero 380배 상한 막폴 나폴리1.5마핸인데 가능하냐? 2016.09.18 43 0
83465 육군원수롬멜 보스턴가지말라고경고해따 2016.09.18 43 0
83464 이스나원 나폴리 선발 2016.09.18 38 0
83463 깡해 형들 보험질문 2016.09.18 38 0
83462 악의와비극 지리는 새축픽좀여.. 2016.09.18 38 0
83461 설사의속도 포토게시판 2016.09.18 34 0
83460 찌질이방법단 아 한강각이다 2016.09.18 36 0
83459 강왈왈 ★ 새축 추천 (정배많이먹었으니깐 역배위주) 2016.09.18 34 0
83458 미연시다운족 오늘같이역대급인날에.. 2016.09.18 30 0
83457 나야냐비 불가리아 주작 소피아언더 믿었다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09.18 29 0
83456 이스나원 내가마지막으류 2016.09.18 29 0
83455 서찬혁 와 오늘 승옵.ㄷㄷㄷㄷ 2016.09.18 35 0
83454 멍뭉이의육감 로다 vs 헤렌벤 선발 2016.09.18 32 0
83453 엘다 모나코 언더 2016.09.18 30 0
83452 멍뭉이의육감 오늘같은날 2016.09.18 34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752 753 754 755 756 757 758 759 760 761 ... 3142 Next ›
/ 3142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