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56069점
2위 지존의보스 4158155점
3위 인공지능 4155215점
4위 거이타 3525100점
5위 무조건닥공 3202427점
6위 꼬르륵 2656710점
7위 하피 2641397점
8위 스타플래티나 2463599점
9위 따저스승리 2456485점
10위 마스터즈 2411635점
단일배너
2016.09.22 17:03

LegendGold 국야

조회 수 21 추천 수 0 댓글 0
             

오늘은경기가없네요 두경기뿐이ㅜㅜ

 

생각없이 갑니다

 

두산12.5  오버

한화13 오버

 

81개 약간모자른상한

 

묶어서가고 오늘마무리합니다.

 

건승하세요^^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뿌우맨 3시15분 페루 경기 4시 볼리비아 경기 new 01:15 62 0
인기글 JENGA 오스만 이 좋아보이는데 난 new 00:45 76 0
인기글 앙렁 100배픽 뿌린다. 골라가라 new 01:00 64 0
인기글 손노리 아 낚시좀 하지마라 눈을떠이샛끼야 new 02:00 34 0
84307 소고기짜장 두산승엔씨1이닝득 케티플언갔다 으악!!!!!!!!! 2016.09.22 26 0
84306 미연시다운족 제니트간형님있으십니까 2016.09.22 27 0
84305 풀쌀롱전영록 국야 답지 나왔다 2016.09.22 26 0
84304 하루스3 놀이터 계좌 털리면 2016.09.22 33 0
84303 육군원수롬멜 국야 답지다 가져가라 고배당이다 2016.09.22 23 0
84302 나를밡고가라 MLB 우승 스보벳 해외배당인데 누가 우승할거 같냐? 2016.09.22 23 0
84301 Dsus4 26 -5500 이야기해봅니다 2016.09.22 23 0
84300 벛꽃 이렇게 뱃해서잃으면 그냥 이바닥 떠난다 2016.09.22 24 0
84299 나라야_ 오늘 한화오바 손보승 개꿀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9.22 23 0
84298 찌질이방법단 형님들 만남어플 2016.09.22 25 0
84297 나를밡고가라 아침에 오클플핸 극장으로 먹고 오후에 요미언더 극장으로 날렸다...슬프다...ㅜㅜ 2016.09.22 22 0
84296 킨다마 포인트 금수저 현우 2016.09.22 21 0
84295 JENGA ★퇴근길 국야 넘나 핵강승개꿀 배팅 ★ 2016.09.22 21 0
84294 중력파발견 포인트많은형님들.. 2016.09.22 21 0
84293 킨다마 손해보험 용병나옴? 2016.09.22 23 0
84292 설사의속도 한화 NC 2016.09.22 20 0
84291 소고기짜장 오늘 국야 왜 2경기바께 없나요? 2016.09.22 21 0
84290 남자사람여자 오늘 국야 두경기 올 언더 어떄? 2016.09.22 20 0
» 남자사람여자 LegendGold 국야 2016.09.22 21 0
84288 새타령 소뱅사망.. 300콩 사망.. 2016.09.22 20 0
84287 뿌우맨 7시 배당이 두군데가 차이가 심해서 축잡으려는데 봐주세요 2016.09.22 19 0
84286 초변태쿄코 토토(討圡) 2016.09.22 16 0
84285 악의와비극 다저스 세이부 세이부첫득 니혼햄막폴 개꾸르쏴리대기중 2016.09.22 17 0
84284 벛꽃 ♣인걸프♣스포츠 조합픽 프로젝트 2016.09.22 21 0
84283 킨다마 득점왕김병지님 2016.09.22 19 0
84282 설사의속도 야구 역대전적 잘 분석해놓은 사이트 없음?? 2016.09.22 18 0
84281 장뤽고다르 ㅉㅉ 안될놈들 한번씩들보세요~ 당하지들마시구 2016.09.22 20 0
84280 루강 나도 채팅좀하게 형님 동생들 포인트좀 ^^ 2016.09.22 18 0
84279 hayjay 토토하면 절대 안되는 사람충 BEST5 2016.09.22 22 0
84278 위거 형들 2016.09.22 19 0
84277 크로스킬즈 혹시나 이놈들 아는사람들 조심해라 코카콜라,페라리,나플레옹,크롬 2016.09.22 20 0
84276 JENGA 오늘 kovo컵 2016.09.22 20 0
84275 나라야_ 방금 가위바위보로 12만원 꼴았다 시..벌.. 2016.09.22 21 0
84274 나를밡고가라 넴드 형님들 오늘도 멋진 다리가세요~~~~(포인트 주실수있는형님도 계시나요??ㅠㅠ) 2016.09.22 19 0
84273 銀洞 아 신협 상무는... 2016.09.22 21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408 409 410 411 412 413 414 415 416 417 ... 2821 Next ›
/ 2821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