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지존의보스 7401058점
2위 거이타 6649950점
3위 유덕화 6338480점
4위 인공지능 4837080점
5위 몽고실 4710523점
6위 스타플래티나 3570784점
7위 마스터즈 3568270점
8위 킹죠지 3518520점
9위 꼬르륵 3426460점
10위 수양버들 3321170점
2016.09.23 10:54

현캐 최태웅 인터뷰

조회 수 22 추천 수 0 댓글 0
             

현캐 최태웅 인터뷰

-최악의 상황을 대비하고 움직이는 것 같다. 

 

“맞다. (한참 뜸 들이더니) 코보컵까지 (톤의 가용폭과 신영석의 멀티포지션 범위 등을) 테스트해보겠다.”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84171 JENGA 분노벳으로 상한쳤다 ㅋㅋㅋㅋ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09.23 21 0
84170 銀洞 GS칼텍스 이선구 "오늘 반드시 승리한다" 2016.09.23 21 0
84169 크로스킬즈 1시반에 아시안컵 남자배구요 2016.09.23 40 0
84168 오클수호자 치과의사는 의사인가?/ 2016.09.23 21 0
84167 이스나원 오늘 국야는 삼성 개꿀벌꿀 2016.09.23 21 0
84166 나라야_ 하나만 물어보자 2016.09.23 18 0
84165 스네이크에크 필라승 개꿀벌꿀 ㅅㅅㅅㅅ 2016.09.23 18 0
84164 황토목팬션 진지하게 물어볼게 잇다 2016.09.23 18 0
84163 에덴동산 샌디 4이닝 꿀인부분? 2016.09.23 19 0
84162 서찬혁 포인트 금수저 현우 ( 기부왕 도전 ) 2016.09.23 21 0
84161 에덴동산 필라야 얼른 끝내자 2016.09.23 22 0
84160 문폴로 형이 긴말 안한다 햇다? 2016.09.23 20 0
84159 nayana77 형들 진지하게물어봄 2016.09.23 20 0
84158 육군원수롬멜 새벽에 내가준 보스턴 필라 그리고 둘다 오버 기도하자 2016.09.23 22 0
84157 크로스킬즈 국야는 기아 삼성 엮어서 맥스 박았다 반대가봐라 찌질이들아 2016.09.23 24 0
84156 스네이크에크 필라역배 ㅅㅅㅅㅅ 2016.09.23 21 0
84155 위거 LegendGold 오전 2016.09.23 21 0
84154 뿌우맨 가위바위보 근데 1배만나오냐? 2016.09.23 22 0
84153 문폴로 샌디 오늘 신인 테스트냐? 2016.09.23 25 0
» 풀쌀롱전영록 현캐 최태웅 인터뷰 2016.09.23 22 0
84151 미연시다운족 ★ 어제오늘 수익 1500장이넘지만 기분이나쁘네요 ★ 2016.09.23 22 0
84150 개만무는개 ★ 성지가 될 국야 미리보는 정답지 ★ 2016.09.23 22 0
84149 나를밟고가라 네임드 포인트랑 게임포인트 어따쓰는거임? 2016.09.23 35 0
84148 디트리히1 어제 오늘 상한가 포함 4박스먹었습니다 11시 믈브필요한분 2016.09.23 25 0
84147 엘다 오늘 첫가입했으요 ^^ 2016.09.23 24 0
84146 풀쌀롱전영록 휴스턴간애들은 무슨생각으로갔냐..빠따가물빠따구만ㅅㅅ 2016.09.23 28 0
84145 벛꽃 ㅅㄷㄹ방장애들ㅋㅋ 2016.09.23 23 0
84144 nayana77 일반적으로 복권방에서 2016.09.23 25 0
84143 강왈왈 믈브왕 역배잡이 튤리비 형^^ 2016.09.23 24 0
84142 미연시다운족 오늘 두산패 올인해라 2016.09.23 21 0
84141 하루스 2016 아시아 프로농구 챔피언십 개최 안내 2016.09.23 19 0
84140 미연시다운족 포인트 금수저 현우 2016.09.23 19 0
84139 남자사람여자 디오니소스 닉네임 누가했냐? 빡치네 2016.09.23 21 0
84138 엘다 샹 볼티 8.5언더갔는데 ,띨빵한 띨만때매 낙동강 갈 분위기다..ㅜㅜ 2016.09.23 22 0
84137 손노리 ★전설의 출근길 핵꿀강승 MLB 벌꿀배팅 ★ 2016.09.23 27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694 1695 1696 1697 1698 1699 1700 1701 1702 1703 ... 4103 Next ›
/ 4103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