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55069점
2위 인공지능 4153215점
3위 지존의보스 4112753점
4위 거이타 3508085점
5위 무조건닥공 3165087점
6위 꼬르륵 2653710점
7위 하피 2641397점
8위 따저스승리 2453485점
9위 스타플래티나 2451099점
10위 마스터즈 2401135점
단일배너
             

미친 정부아니여.....역사의굴욕이다....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멍뭉이의육감 [ 멸자픽 ] 해외스타2 올리모 이재선 VS 박령우 2세트 new 2017.02.21 64 0
인기글 손노리 오늘 러시아 하키 SKA승 맨시 무 갔다ㅋㅋㅋ new 2017.02.21 54 0
인기글 손노리 [미스틱] STAR OlimoLeague 김도우P : 이재선T 2SET!!!!!!! new 2017.02.21 44 0
인기글 나를밟고가라 ★반켈로터리★ 어제 완전 개꿀 ^^ 조합픽 해드려요. new 2017.02.21 44 0
인기글 나를밡고가라 허탈하네 new 00:00 34 0
84454 새타령 오늘종합픽 2016.09.23 22 0
84453 얼룩말엉덩이 KOVO컵 여자부 경기.. 2016.09.23 22 0
84452 하루스3 두산 긴급소식 2016.09.23 23 0
84451 멍뭉이의육감 신화창조 2016.09.23 18 0
84450 나야냐비 오늘똥배로 2.5배먹을건데 보험어케하지? 2016.09.23 19 0
84449 손노리 픽드림 2016.09.23 22 0
84448 hayjay 123123 2016.09.23 20 0
84447 손노리 청주체육관 현대건설 직관왓다 2016.09.23 20 0
84446 설사의속도 국야 답지 알려줄게 형들 2016.09.23 23 0
» 황토목팬션 위안부기념비 예산 정부가왜다 편성안했데... 2016.09.23 21 0
84444 문폴로 국야 진짜 뭐가야되냐 2016.09.23 23 0
84443 이스나원 Kbo라인업 네이버경기일정으로보는거말고 제일빨리 공개되는곳없냐? 2016.09.23 23 0
84442 강왈왈 어제 두산 회식 거하게했다 삼성 따라온나 2016.09.23 28 0
84441 zero 네임드친구들 스포츠 잘하는줄 알았는데 조또 없네? 2016.09.23 25 0
84440 위거 포인트 금수저 현우 ( 나눔이란 = 기쁨) 2016.09.23 23 0
84439 나라야_ 다저스 경기 심판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9.23 23 0
84438 루강 형님들 포인트 ... 2016.09.23 22 0
84437 문폴로 오늘 베어스대 라이온스경기 2016.09.23 25 0
84436 나야냐비 정말진지하게.....박근혜대통령이 잘하고있는지.... 2016.09.23 22 0
84435 엘다 지금 웃음기 1도없이 진지하다 2016.09.23 22 0
84434 황토목팬션 두산이 꿀인가 2016.09.23 23 0
84433 개만무는개 토토로 많이 잃은 사람들을 위한 TIP ! 2016.09.23 28 0
84432 킨다마 포인트 금수저 현우 ( 점심 식사는 하셨나요 ) 2016.09.23 22 0
84431 킨다마 다저스 다시 출근 ㅅㅅㅅㅅ 2016.09.23 23 0
84430 남자사람여자 하 진짜 콜로 다저스 물빠따 노답이네 2016.09.23 24 0
84429 JENGA 분노벳으로 상한쳤다 ㅋㅋㅋㅋ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09.23 21 0
84428 銀洞 GS칼텍스 이선구 "오늘 반드시 승리한다" 2016.09.23 21 0
84427 크로스킬즈 1시반에 아시안컵 남자배구요 2016.09.23 26 0
84426 오클수호자 치과의사는 의사인가?/ 2016.09.23 21 0
84425 이스나원 오늘 국야는 삼성 개꿀벌꿀 2016.09.23 19 0
84424 나라야_ 하나만 물어보자 2016.09.23 18 0
84423 스네이크에크 필라승 개꿀벌꿀 ㅅㅅㅅㅅ 2016.09.23 18 0
84422 황토목팬션 진지하게 물어볼게 잇다 2016.09.23 18 0
84421 에덴동산 샌디 4이닝 꿀인부분? 2016.09.23 19 0
84420 서찬혁 포인트 금수저 현우 ( 기부왕 도전 ) 2016.09.23 21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399 400 401 402 403 404 405 406 407 408 ... 2816 Next ›
/ 281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