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853694점
2위 인공지능 4426115점
3위 지존의보스 4317197점
4위 거이타 4039080점
5위 꼬르륵 2812720점
6위 몽고실 2656765점
7위 마스터즈 2574470점
8위 스타플래티나 2515943점
9위 이피엘대장 2353982점
10위 가야 2044491점
조회 수 31 추천 수 0 댓글 0
             

Bj 무지개님이 나한테 포인트 만포인트 줬는데

 

그걸로는 채팅이 안되 가위바위보 해서 포인트 만들었다. 

 

 

내가 받은 만 포인트 필요한 사람에게 나도 나눠 준다. 

 

정말 진짜 만포 필요한 사람 !!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유희열사태 메츠랑 보스턴 우취야?? new 07:15 44 0
인기글 간디정연하다 꼬마 승무 돌렷더니 여지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 06:15 77 0
인기글 티모충 야구 커버스픽 순위 new 07:25 34 0
인기글 Cross_X 금연 new 06:25 78 0
인기글 벙기벙기 비야레알 역배 ㅅㅅㅅ new 06:45 63 0
84538 앙렁 보스턴 2016.09.24 32 0
84537 나라야_ 시컵배당 왜 상승?? 2016.09.24 33 0
84536 뿌우맨 ★ 새축 추천 경기 ★ 오늘도 먹어보자 ! 2016.09.24 34 0
84535 남자사람여자 주말이니까 특별히 조합 뿌림 호우!!!!!! 2016.09.24 32 0
84534 초변태쿄코 ★★★김병지 믈브 경기 추천★★★ 2016.09.24 35 0
84533 나야냐비 믈브 두조합 추천 2016.09.24 36 0
84532 설사의속도 넴들 형들 실력을 믿어 2016.09.24 34 0
84531 킨다마 (SGL) NADO vs 짐 2경기 2016.09.24 33 0
» 문폴로 애들아 천송이 약속은 지킨다. 2016.09.23 31 0
84529 디트리히1 (SGL) NADO vs 짐 1경기 2016.09.23 29 0
84528 위거 (SGL) 변 vs 짐 2경기 2016.09.23 31 0
84527 강왈왈 애들아 나 천송이 인데 2016.09.23 30 0
84526 악의와비극 ★허쉬★새축 추천픽 2016.09.23 31 0
84525 하루스3 형들 궁금한게있는데여 아는분 꼭댓글좀 부탁해요! 2016.09.23 30 0
84524 하루스3 (SGL) 령 VS 변 3경기 2016.09.23 29 0
84523 LIMPACT 오늘 이기고있는 형들만...딴지거는 형들 ㄴㄴ해 2016.09.23 29 0
84522 깡해 (SGL) 령 VS 변 2걍기 2016.09.23 30 0
84521 GREY [체육] 고배당 한경기.2시간째 보는경기 2016.09.23 31 0
84520 스네이크에크 (SGL) 령 vs 변 1경기 2016.09.23 31 0
84519 개만무는개 메르스 조심하세요 2016.09.23 31 0
84518 초변태쿄코 새축 막 지름 2016.09.23 22 0
84517 nayana77 (SGL) 령 VS 짐 2경기 2016.09.23 22 0
84516 풀쌀롱전영록 리페링 승 포르투 승 엮어서 맥스박았다 반대 가봐라 찌질이들아 내반대 개꿀이라며 2016.09.23 24 0
84515 절묘한운빨 형들 금융제공동의서 날아왔어... 2016.09.23 23 0
84514 손노리 ★ 새축 핵강승부 872장 승부배팅 ★ 2016.09.23 23 0
84513 하루스3 sk진짜 개화나서 쓰러질거같다 2016.09.23 20 0
84512 악의와비극 10시 해외스타 SGL 대진표 입니다. 2016.09.23 20 0
84511 하루스3 스물넷에 빚이 990만원이 되었습니다 2016.09.23 22 0
84510 nayana77 먹튀.. 확인들해 2016.09.23 23 0
84509 소고기짜장 파리승 돌문승 2016.09.23 22 0
84508 소고기짜장 ㅅㅅㅅㅅㅅ 2016.09.23 21 0
84507 銀洞 홍사부★SGL 시작까지 20분남았네요~ 2016.09.23 20 0
84506 위거 형이 국야 정답지 준거 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9.23 20 0
84505 에덴동산 제 손에 정말 좋은 정보가 있습니다 투자 하실분 계십니까? 2016.09.23 22 0
84504 하루스3 형님 새축픽인데 이거 어때 보이세요? 2016.09.23 21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600 601 602 603 604 605 606 607 608 609 ... 3020 Next ›
/ 3020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