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56069점
2위 지존의보스 4158155점
3위 인공지능 4155215점
4위 거이타 3525100점
5위 무조건닥공 3202427점
6위 꼬르륵 2656710점
7위 하피 2641397점
8위 스타플래티나 2463599점
9위 따저스승리 2456485점
10위 마스터즈 2411635점
단일배너
조회 수 16 추천 수 0 댓글 0
             

2.5 언더역배 풀벳단폴 때린다.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뿌우맨 3시15분 페루 경기 4시 볼리비아 경기 new 01:15 62 0
인기글 JENGA 오스만 이 좋아보이는데 난 new 00:45 76 0
인기글 앙렁 100배픽 뿌린다. 골라가라 new 01:00 64 0
인기글 손노리 아 낚시좀 하지마라 눈을떠이샛끼야 new 02:00 34 0
84727 강왈왈 레알 요즘 뭐 문제있나요? 2016.09.24 16 0
84726 소고기짜장 광저우 헝다 2016.09.24 16 0
84725 나를밟고가라 새축 깔끔한 꿀조합 무료로 공개합니다! 2016.09.24 18 0
84724 크로스킬즈 21시경기 독일하부리그 운터하칭? 경기 네임드에 왜 없어요? 잇다가 사라졌는데 2016.09.24 15 0
84723 강왈왈 바르샤 선발 2016.09.24 13 0
84722 뿌우맨 아시안컵배구 대만중국 2016.09.24 19 0
84721 스네이크에크 에버튼 선발라인업(vs 본머스) 2016.09.24 14 0
84720 hayjay 토트넘 선발라인업(vs 미들즈브러) 2016.09.24 17 0
84719 서찬혁 맨시승 리버풀승 뮌헨승 레알승 바르샤승 2016.09.24 13 0
84718 손노리 골박이4차!! 진짜 제발 채팅안되는사람만 적어 ㅠㅠ전과범말고 2016.09.24 13 0
84717 크로스킬즈 루니,펠라이니 없으니까 예전 맨유같다 2016.09.24 12 0
84716 위거 맨시 레알 바르샤 뮌헨중에 뭐가 깨질꺼같냐?ㅋㅋㅋㅋㅋㅋ 2016.09.24 14 0
84715 나를밡고가라 골박이!!4차 진행! 채팅진짜안되는사람만 ㅠㅠ 2016.09.24 12 0
84714 강왈왈 베트맨 지금 나만 안됌? 2016.09.24 15 0
84713 나야냐비 맨유 경기 관중 난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9.24 16 0
84712 Dsus4 부끄럽지만 2016.09.24 13 0
84711 설사의속도 ★ 하.. 진짜 네임드 관종 개많네; ★ 2016.09.24 13 0
84710 크로스킬즈 8시뱃한거 개꿀인데 로또올킬각인데!!?? 2016.09.24 12 0
84709 남자사람여자 진심 루니없는 맨유가 답인듯 2016.09.24 13 0
84708 악의와비극 맨유승오바갔다 개꿀인데ㅋㅋㅋ 2016.09.24 12 0
84707 디트리히1 제발 축구도 많은날인데 같이 채팅좀 하고싶습니다 부탁 드립니다 2016.09.24 14 0
84706 풀쌀롱전영록 [체육] 경륜의 유럽 축구 리그전 12시 이후 경기 2016.09.24 17 0
84705 나를밡고가라 애들아 나 궁금한거있어 2016.09.24 15 0
84704 킨다마 [체육] 경륜의 유럽 축구 리그전 로또 폴 12시 전에 경기 2016.09.24 15 0
84703 멍뭉이의육감 조기축구3개 2016.09.24 16 0
84702 얼룩말엉덩이 나 방금 2016.09.24 16 0
84701 앙렁 제발 채팅좀 하고싶습니다 형님들 부탁 드리겠습니다 2016.09.24 15 0
84700 찌질이방법단 새축픽 3 2016.09.24 17 0
84699 설사의속도 맨유 vs 레스터 분석필독 2016.09.24 21 0
84698 깡해 형님들.. .라스팔마스 원정길 질문좀 드려요 2016.09.24 15 0
» 문폴로 나 레스터플핸 정정 긴급. 2016.09.24 16 0
84696 Cross_X 애들아 방금 인생뱃 했다. 2016.09.24 19 0
84695 에덴동산 몸큰헨콕님 픽받으신분 있나요? 쪽지로 그대로 보내주실분? 포인트드릴게요 ㅠㅠ 2016.09.24 18 0
84694 풀쌀롱전영록 후 분석안올리고 배팅만하니까좋네 골머리안썩고ㅎ 2016.09.24 15 0
84693 멍뭉이의육감 금일 몸큰헨콕 픽받은사람들중에 포인트받고싶은분들 2016.09.24 15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396 397 398 399 400 401 402 403 404 405 ... 2821 Next ›
/ 2821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