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지존의보스 6805156점
2위 유덕화 6401050점
3위 거이타 6280895점
4위 인공지능 4834080점
5위 몽고실 4318921점
6위 스타플래티나 3552284점
7위 꼬르륵 3426460점
8위 킹죠지 3337500점
9위 마스터즈 3334470점
10위 호호호 3323144점
             

resized_20160924_212916_-908584362.jpg

CtHk8jrWAAAjKj-.jpg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이스나원 월 250 나가는 재수학원 new 01:15 34 0
인기글 LIMPACT 두바이 거지하러 갈사람 모집중 new 01:20 34 0
인기글 뿌직뿌지직 [유머] 두바이 거지하러 갈사람 모집중 new 01:20 36 0
인기글 zero [자유] 2시 챔스 스페셜 2경기 찍어줄게 ; new 01:35 30 0
인기글 좋은기억만 오늘 나폴리 승이다 임마 들아 new 01:40 30 0
84458 위거 맨시 레알 바르샤 뮌헨중에 뭐가 깨질꺼같냐?ㅋㅋㅋㅋㅋㅋ 2016.09.24 14 0
84457 나를밡고가라 골박이!!4차 진행! 채팅진짜안되는사람만 ㅠㅠ 2016.09.24 12 0
84456 강왈왈 베트맨 지금 나만 안됌? 2016.09.24 15 0
» 나야냐비 맨유 경기 관중 난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9.24 16 0
84454 Dsus4 부끄럽지만 2016.09.24 14 0
84453 설사의속도 ★ 하.. 진짜 네임드 관종 개많네; ★ 2016.09.24 13 0
84452 크로스킬즈 8시뱃한거 개꿀인데 로또올킬각인데!!?? 2016.09.24 12 0
84451 남자사람여자 진심 루니없는 맨유가 답인듯 2016.09.24 13 0
84450 악의와비극 맨유승오바갔다 개꿀인데ㅋㅋㅋ 2016.09.24 12 0
84449 디트리히1 제발 축구도 많은날인데 같이 채팅좀 하고싶습니다 부탁 드립니다 2016.09.24 14 0
84448 풀쌀롱전영록 [체육] 경륜의 유럽 축구 리그전 12시 이후 경기 2016.09.24 22 0
84447 나를밡고가라 애들아 나 궁금한거있어 2016.09.24 15 0
84446 킨다마 [체육] 경륜의 유럽 축구 리그전 로또 폴 12시 전에 경기 2016.09.24 15 0
84445 멍뭉이의육감 조기축구3개 2016.09.24 16 0
84444 얼룩말엉덩이 나 방금 2016.09.24 16 0
84443 앙렁 제발 채팅좀 하고싶습니다 형님들 부탁 드리겠습니다 2016.09.24 15 0
84442 찌질이방법단 새축픽 3 2016.09.24 17 0
84441 설사의속도 맨유 vs 레스터 분석필독 2016.09.24 21 0
84440 깡해 형님들.. .라스팔마스 원정길 질문좀 드려요 2016.09.24 15 0
84439 문폴로 나 레스터플핸 정정 긴급. 2016.09.24 18 0
84438 Cross_X 애들아 방금 인생뱃 했다. 2016.09.24 19 0
84437 에덴동산 몸큰헨콕님 픽받으신분 있나요? 쪽지로 그대로 보내주실분? 포인트드릴게요 ㅠㅠ 2016.09.24 18 0
84436 풀쌀롱전영록 후 분석안올리고 배팅만하니까좋네 골머리안썩고ㅎ 2016.09.24 15 0
84435 멍뭉이의육감 금일 몸큰헨콕 픽받은사람들중에 포인트받고싶은분들 2016.09.24 15 0
84434 개만무는개 캐쉬말고 포인트로 채팅할수 있나요? 2016.09.24 16 0
84433 소고기짜장 오늘 맨유경기 2016.09.24 14 0
84432 LIMPACT 다먹었다 오늘 축구픽준다. 2016.09.24 17 0
84431 킨다마 진짜 채팅하고싶은사람? 2016.09.24 14 0
84430 JENGA 형들 바젤 해외배당 자꾸 올라가는데 왜그래? 2016.09.24 14 0
84429 문폴로 맹구 vs 레스터 라인업 2016.09.24 15 0
84428 나라야_ 현우 나 눔 2016.09.24 13 0
84427 Dsus4 우규민 이개새기 진짜 사람새끼 아니네 2016.09.24 14 0
84426 하루스3 현우야 2016.09.24 14 0
84425 미연시다운족 현우 오늘만 벌써 몇번쨰냐 나눔 2016.09.24 13 0
84424 이스나원 대출이자질문 2016.09.24 16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334 1335 1336 1337 1338 1339 1340 1341 1342 1343 ... 3752 Next ›
/ 3752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