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33314점
2위 인공지능 4061215점
3위 지존의보스 3761642점
4위 거이타 2840060점
5위 하피 2637377점
6위 꼬르륵 2386483점
7위 따저스승리 2283695점
8위 무조건닥공 2283089점
9위 스타플래티나 2243258점
10위 마스터즈 2126520점
단일배너
조회 수 17 추천 수 0 댓글 0

team: Lloris (C); Walker, Alderweireld, Vertonghen, Davies; Wanyama, Alli; Sissoko, Eriksen, Son; Janssen. #COYS

 

요리스, 워커, 알더바이럴트, 베르통언, 데이비스, 완야마, 알리, 시소코, 에릭센, 손흥민, 얀센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84734 하루스3 [붓다]자비를 베풀어주마 2016.09.24 16
84733 Dsus4 오늘 사고칠똥배 2016.09.24 18
84732 벛꽃 저.. 형님들 바셀과 레알 둘중 고민인대요.... 2016.09.24 16
84731 JENGA LegendGold 축구 골라가요 2016.09.24 17
84730 강왈왈 레알 요즘 뭐 문제있나요? 2016.09.24 16
84729 소고기짜장 광저우 헝다 2016.09.24 16
84728 나를밟고가라 새축 깔끔한 꿀조합 무료로 공개합니다! 2016.09.24 18
84727 크로스킬즈 21시경기 독일하부리그 운터하칭? 경기 네임드에 왜 없어요? 잇다가 사라졌는데 2016.09.24 15
84726 강왈왈 바르샤 선발 2016.09.24 13
84725 뿌우맨 아시안컵배구 대만중국 2016.09.24 19
84724 스네이크에크 에버튼 선발라인업(vs 본머스) 2016.09.24 14
» hayjay 토트넘 선발라인업(vs 미들즈브러) 2016.09.24 17
84722 서찬혁 맨시승 리버풀승 뮌헨승 레알승 바르샤승 2016.09.24 13
84721 손노리 골박이4차!! 진짜 제발 채팅안되는사람만 적어 ㅠㅠ전과범말고 2016.09.24 13
84720 크로스킬즈 루니,펠라이니 없으니까 예전 맨유같다 2016.09.24 12
84719 위거 맨시 레알 바르샤 뮌헨중에 뭐가 깨질꺼같냐?ㅋㅋㅋㅋㅋㅋ 2016.09.24 14
84718 나를밡고가라 골박이!!4차 진행! 채팅진짜안되는사람만 ㅠㅠ 2016.09.24 12
84717 강왈왈 베트맨 지금 나만 안됌? 2016.09.24 15
84716 나야냐비 맨유 경기 관중 난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9.24 16
84715 Dsus4 부끄럽지만 2016.09.24 13
84714 설사의속도 ★ 하.. 진짜 네임드 관종 개많네; ★ 2016.09.24 13
84713 크로스킬즈 8시뱃한거 개꿀인데 로또올킬각인데!!?? 2016.09.24 12
84712 남자사람여자 진심 루니없는 맨유가 답인듯 2016.09.24 13
84711 악의와비극 맨유승오바갔다 개꿀인데ㅋㅋㅋ 2016.09.24 12
84710 디트리히1 제발 축구도 많은날인데 같이 채팅좀 하고싶습니다 부탁 드립니다 2016.09.24 14
84709 풀쌀롱전영록 [체육] 경륜의 유럽 축구 리그전 12시 이후 경기 2016.09.24 15
84708 나를밡고가라 애들아 나 궁금한거있어 2016.09.24 14
84707 킨다마 [체육] 경륜의 유럽 축구 리그전 로또 폴 12시 전에 경기 2016.09.24 15
84706 멍뭉이의육감 조기축구3개 2016.09.24 16
84705 얼룩말엉덩이 나 방금 2016.09.24 16
84704 앙렁 제발 채팅좀 하고싶습니다 형님들 부탁 드리겠습니다 2016.09.24 15
84703 찌질이방법단 새축픽 3 2016.09.24 17
84702 설사의속도 맨유 vs 레스터 분석필독 2016.09.24 21
84701 깡해 형님들.. .라스팔마스 원정길 질문좀 드려요 2016.09.24 15
84700 문폴로 나 레스터플핸 정정 긴급. 2016.09.24 15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224 225 226 227 228 229 230 231 232 233 ... 2649 Next ›
/ 2649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