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6306126점
2위 지존의보스 5798700점
3위 거이타 5266535점
4위 인공지능 4811080점
5위 꼬르륵 3413040점
6위 몽고실 3353530점
7위 스타플래티나 3322934점
8위 마스터즈 2990970점
9위 킹죠지 2987565점
10위 이피엘대장 2775192점
             

나도 내가분석을하고 조합실패할때가있다. 조합은 너희들이알아서 하는게더좋을수도있다.

조합짜주는건 어렵지않은데 날원망하지는마라 너내가뿌러지면 나도뿌러진거다.

오늘은 배당흐름 결장자 싹다보고 5개 정도 뽑아놨따. 니들이알겠지만 난 저배당도가지만

거의 고배당쪽으로 흐름분석해서가는경우가많다. 이미 쪽지로 조합잘해서 먹었다고 고맙다고한애들한태는

픽다줬고 먹은애들은 축하하고 조합실패한애들은 미안하다 오늘도 가치달려보자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위거 번리 반대 승 제이미바디 팀 2.5 언더 개꿀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new 00:50 34 0
84844 크로스킬즈 신스타 공유픽!! 2016.09.25 23 0
84843 얼룩말엉덩이 갓 현 우 5 차 이 벤 트 가보자 2016.09.25 23 0
84842 얼룩말엉덩이 요코하마 플핸, AS로마 승 어떠냐 2016.09.25 23 0
84841 서찬혁 LegendGold 축구 후기 및 7시이후 2016.09.25 26 0
84840 JENGA 발렌시아 선발 2016.09.25 25 0
84839 따저스승리 박령우 ㅅㅅㅅㅅㅅㅅ 1 2016.09.25 25 0
84838 스네이크에크 오늘 새축픽어려워하는애들있냐 2016.09.25 26 0
» 킨다마 아 어제 짜증난다 오늘도 조합실패안하길바란다. 2016.09.25 23 0
84836 하루스3 형님들 채팅이 하고싶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2016.09.25 23 0
84835 황토목팬션 토리노 로마 2016.09.25 24 0
84834 찌질이방법단 오늘 기아가지말고 부산아이파크 강하게 가라했는데 다음경기부터 2016.09.25 24 0
84833 JENGA 박령우 2016.09.25 26 0
84832 따저스승리 박령우 ㅅㅅㅅㅅㅅ 2016.09.25 22 0
84831 뿌우맨 다세대주택에서 혼자사는데 방금 주인집 아주머니가.. 1 2016.09.25 24 0
84830 엘다 5시 경기 추천 2016.09.25 21 0
84829 에덴동산 ★ [ STAR ] 스타2 WCS 박령우 vs 변현우 1세트 픽! 2016.09.25 21 0
84828 풀쌀롱전영록 대한항공은 전통적으로 2016.09.25 23 0
84827 황토목팬션 남배 현대캐피탈 슼 넥 롯플 케티11.5언더 망사 각 2016.09.25 24 0
84826 나를밟고가라 도쿄역배승 이것도먹엇네 ㅅㅅㅅㅅ 2016.09.25 23 0
84825 강왈왈 감바 오바 개꿀ㅋㅋㅋ 2016.09.25 22 0
84824 하루스3 ★ [ STAR ] 스타2 WCS 강민수 vs 김유진 4세트 픽! 2016.09.25 23 0
84823 미연시다운족 스포츠 경기 픽2개 공유해봐용~ 2016.09.25 23 0
84822 남자사람여자 홍사부★스타2 크로스 파이널 WCS 3경기 김유진 VS 강민수 = 맵 어스름탑 2016.09.25 24 0
84821 따저스승리 강민수 강하네 2016.09.25 20 0
84820 깡해 하시발 2016.09.25 19 0
84819 남자사람여자 형들 넥센승 없죠? 2016.09.25 18 0
84818 초변태쿄코 엔씨승개꿀ㅅㅅㅅㅅ 2016.09.25 18 0
84817 문폴로 ★ [ STAR ] 스타2 WCS 강민수 vs 김유진 2세트 픽! 1 2016.09.25 19 0
84816 따저스승리 김유진 ㅅㅅ 2016.09.25 19 0
84815 뿌우맨 LegendGold 새벽 후기 및 4시 경기 2016.09.25 16 0
84814 Dsus4 오늘 저녁 6시반 2016.09.25 15 0
84813 뿌우맨 갓 현 우 ( 4 차 이벤트 시작 ) 금액 업 삼행시 2016.09.25 16 0
84812 벛꽃 ★ [ STAR ] 스타2 WCS 강민수 vs 김유진 1세트 픽! 1 2016.09.25 15 0
84811 새타령 스타하는사람있어? 2016.09.25 16 0
84810 스네이크에크 기아 마핸간 안전화다 나말고 또 누구 있냐? 2016.09.25 17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955 956 957 958 959 960 961 962 963 964 ... 3384 Next ›
/ 3384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