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56069점
2위 지존의보스 4159655점
3위 인공지능 4157215점
4위 거이타 3538125점
5위 무조건닥공 3214782점
6위 꼬르륵 2659710점
7위 하피 2641397점
8위 스타플래티나 2484099점
9위 따저스승리 2459485점
10위 마스터즈 2416135점
단일배너
             

 

B형남자 네임드 자유게시판 " 부산벤틀리 " 닉으로 최근

37살에 처자식 감성팔이 시전후 12만원 갈취

그리고 올 7월 멍멍갤 " 비키아빠 " 닉으로 감성팔이 시전후 수십 갈취.

 

그리고 디씨에서도 액수는 모르지만 구걸로 돈범 ㅋㅋㅋㅋ 프로구걸러였다 그는 ㅋㅋㅋ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설사의속도 형들 레즈바나 그런곳 구인구직 하는곳 어딘지 알아요?? new 17:45 43 0
인기글 풀쌀롱전영록 베트맨 라이프치히 배당 왜이렇게 높게잡혔을까... new 18:00 50 0
85280 앙렁 오클vs천사 2016.09.27 20 0
85279 서찬혁 유에파 레스터시티 도르트문트 2016.09.27 23 0
85278 서찬혁 우와 진짜로 봐주기게임을 하다니.. 2016.09.27 24 0
85277 Dsus4 얘들아 중고차좀 추천해줘 2016.09.27 25 0
85276 강왈왈 분석글보고 강승갔는데 개꿀 2016.09.27 26 0
85275 찌질이방법단 고든홈런치고우는거보고나도모르게눈물흘렷다.. 2016.09.27 25 0
85274 강왈왈 정말 2016.09.27 24 0
85273 에덴동산 하..여자친구랑헤어졌따 2년사겼는데 노래추천좀 제발 2016.09.27 25 0
85272 문폴로 저 13000포인트있는데 드릴께요 2016.09.27 26 0
85271 장뤽고다르 하 형들잠결애 2016.09.27 25 0
85270 새타령 여기 포인트로 뭐할수있나요?? 2016.09.27 26 0
85269 개만무는개 진지하게 포토샵잘하는사람 댓글적어 ㅎㅎㅎ 2016.09.27 28 0
85268 소고기짜장 안녕하세요 2016.09.27 25 0
85267 서찬혁 B씨조심 2016.09.27 26 0
85266 엘다 B씨는 프로였다 !!! 2016.09.27 25 0
85265 Cross_X 부산벤틀리님 2016.09.27 26 0
85264 銀洞 부산벤틀리님 2016.09.27 26 0
85263 깡해 고소당하게생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6.09.27 27 0
85262 깡해 부산벤트리 땜시 토토도한적없는데 가입하고글쓴다 2016.09.27 25 0
85261 루강 저좀도와주실분 2016.09.27 23 0
85260 문폴로 부산벤틀리 실체 저격하러왔는데 스샷첨부하면 삭제됨?? 2016.09.27 22 0
» 개만무는개 벤틀리의 정체를 밝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9.27 24 0
85258 남자사람여자 MLB pick 2016.09.27 18 0
85257 새타령 믿고 보셔도 됩니다^^ 총판들 물러가라 2016.09.27 18 0
85256 나야냐비 금일 nlb조합 (주례부자) 2016.09.27 17 0
85255 따저스승리 아자아자 화이팅 2016.09.27 19 0
85254 나를밡고가라 벤틀리의 장래성 2016.09.27 23 0
85253 JENGA 7시 아침축 가는사람들있냐? 2016.09.27 23 0
85252 벛꽃 김삿갓 님 계신가요 ㅠ 2016.09.27 22 0
85251 하루스 슬픈 발라드. 2016.09.27 23 0
85250 나야냐비 레알 돌문 2016.09.27 23 0
85249 손노리 야구 프젝픽과 개인픽 야구로 잘먹다 연패후 최근 다시 흐름왓네요 픽 공유합니다 같이 정보공유하실분 댓글~ 2016.09.27 26 0
85248 하루스3 부산벤틀리. 2016.09.27 28 0
85247 중력파발견 오버 달린다 2016.09.27 23 0
85246 강왈왈 부산 밴틀리님 내가 거짓말이라고 사기꾼이라고 2016.09.27 25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384 385 386 387 388 389 390 391 392 393 ... 2825 Next ›
/ 2825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