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987840점
2위 지존의보스 5521284점
3위 거이타 5035045점
4위 인공지능 4791080점
5위 꼬르륵 3287400점
6위 몽고실 3242550점
7위 스타플래티나 3087944점
8위 마스터즈 2903470점
9위 킹죠지 2803485점
10위 이피엘대장 2770192점
2016.09.27 11:00

오클 오늘 오꿀이가?

조회 수 22 추천 수 0 댓글 0
             

내가 이경기 진짜로 2시간30분전부터 고민 고민하고 분석하고 결론내렸다.풀이닝은 가는거는 비추한다.

오클 투수 신인 머다냐 애는 솔직히 5이닝 용이고 위버는 머 그럭저럭 잘버텨줄거 같은데 4이닝에서는 타선 오클 이 좀더 나아보인다.그러나 큰 점수로 막 이겨지는 그림은 안보인다.그런데 풀이닝떄 오클 볼펜으로 생각하면은 천사승에 오바로 가는게 당연하다.

그래서 필자는 이 그림을 4이닝 깊게 고민하다가 오클승에 언더깐다.그리고 첫폴은 로또 폴에 그냥 3개 역어서 오클승 언더 첫볼 간다.

같이 따라가서 먹자..ㄱㄱ


[이 게시물은 [NM]Warden님에 의해 2016-09-27 10:58:19 유머/엽기에서 이동 됨]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절묘한운빨 콩먹는거보다 기분이 좋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 2017.07.27 30 0
인기글 JENGA [돌격픽] 7.28 꺠알 4배 3폴 뿌셔뿌셔 먹기 new 2017.07.27 30 0
인기글 나를밟고가라 스타2 IEM 조성주 VS 변현우 분석 new 2017.07.27 30 0
85320 깡해 포인트 한번에 삼천씩버는법 1 2016.09.27 18 0
85319 디트리히1 포인트 기증 2016.09.27 18 0
85318 앙렁 꿀벌개꿀아님? 2016.09.27 19 0
85317 풀쌀롱전영록 돌문 레알 배당 공유좀 2016.09.27 24 0
85316 나라야_ 도르트문트 니들이 뭔데 2016.09.27 23 0
85315 새타령 ㄱㄷ박스 노란박스 나눔고고고~ 2016.09.27 20 0
85314 이스나원 빠중하다 실수하면 얄짤없네요 ㅋㅋ 2016.09.27 18 0
85313 Dsus4 오늘 배구 태국이랑 카자흐 카자흐 정배인데......... 2016.09.27 21 0
85312 에덴동산 하늘은 높기만하고 2016.09.27 20 0
85311 초변태쿄코 오늘 돌문 핸승 4.5배당 빨리물으세요 2016.09.27 20 0
85310 남자사람여자 엔젤스 승리 하게해주세요 1 2016.09.27 25 0
85309 문폴로 누누히 말하지만 2016.09.27 20 0
85308 나를밟고가라 포인트나눈다. 2016.09.27 20 0
85307 에덴동산 대출 고수님들 2016.09.27 20 0
85306 나를밟고가라 오늘 좋아 보이는 경기들 토론하고 싶습니다. 2016.09.27 23 0
85305 에덴동산 형님들 나 고민상담좀해주세요 2016.09.27 22 0
85304 뿌우맨 천사 막폴남았습니다 상한가 또 먹겠네요 2016.09.27 21 0
85303 엘다 카자흐스탄 호주 개꿀인가요? 2016.09.27 23 0
85302 미연시다운족 배구 2016.09.27 24 0
85301 nayana77 오 늘 도 어 김 없 이 금 수 저 최 현 우 이 벤 트 1 차 ( 선 착 1 5 명 ) 2016.09.27 24 0
85300 풀쌀롱전영록 최현우사마 ㅅㅅ 2016.09.27 24 0
85299 황토목팬션 천사 오클 9.5언더퇴근하다 2016.09.27 26 0
85298 남자사람여자 아 천포인트없어서 채팅안되네 천포인트 기부천사없냐 2016.09.27 24 0
85297 개만무는개 오늘 배구 경기 코멘트좀요 ㅎㅎ 2016.09.27 24 0
85296 하루스3 어제 2016.09.27 24 0
85295 소고기짜장 오늘챔스는 똥배2개+도토리 승무가야지 2016.09.27 24 0
85294 초변태쿄코 포인트포인트포인트 2016.09.27 23 0
85293 루강 마엠승 양키승 다 맞췃는데 세인이 저렇게 발릴수가... 2016.09.27 23 0
» 악의와비극 오클 오늘 오꿀이가? 2016.09.27 22 0
85291 중력파발견 검ㅊ조사 벌금 얼마나와요? 2016.09.27 22 0
85290 zero 하아 ;; 부산진구경찰서..... 2016.09.27 23 0
85289 장뤽고다르 금 수 저 최 현 우 아 침 기 부 2016.09.27 20 0
85288 디트리히1 오클과천사 2016.09.27 22 0
85287 銀洞 아르헨리그 홈승 막폴상한이다 떨린다.. 2016.09.27 21 0
85286 디트리히1 고추가루팀 양대산맥 2016.09.27 19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905 906 907 908 909 910 911 912 913 914 ... 3347 Next ›
/ 3347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