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803294점
2위 인공지능 4423115점
3위 지존의보스 4311197점
4위 거이타 4020950점
5위 꼬르륵 2798235점
6위 몽고실 2654530점
7위 스타플래티나 2586943점
8위 마스터즈 2569970점
9위 이피엘대장 2394482점
10위 가야 2049526점
조회 수 20 추천 수 0 댓글 0
             

댓글달아라~ 씻고와서 순차적으로 보낸다.

 

댓가바라고하는거아니깐 사칭한테 당하지말고 

 

1대1대화 , 쪽지 일체 안걸어~ 조건따위도 없으니깐 

 

말그대로 나눔이야 나눔 

 

사칭조심!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맷돌창법 4월23일 일야국야 조합및 분석 new 11:35 78 0
인기글 나야냐비 오늘 오후 배팅 내역 new 12:25 50 0
인기글 한치두치세치 [라이언] 4월23일 국내프로야구 전문패널분석 new 12:40 38 0
인기글 악의와비극 니혼햄 괜찮아 보이지않냐? new 12:45 36 0
인기글 유희열사태 국야 2경기 분석글~ 어제 올킬 나이스 ! new 12:50 38 0
85345 JENGA 벤틀리님 보세요 내가어제상한쳤움!!! 도와드림 2016.09.27 14 0
85344 GREY 벤틀리의 정체를 밝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9.27 15 0
85343 악의와비극 행님덜~~~ 2016.09.27 14 0
85342 육군원수롬멜 기업선발 2016.09.27 14 0
85341 악의와비극 형들 게시판 뭔일 났음?? 2016.09.27 13 0
85340 루강 금 수 저 최 현 우 ( 4 차 이 벤 트 당 첨 자 ) ㅊㅊㅊ 2016.09.27 15 0
85339 황토목팬션 서남원 감독 "한수지·장영은 변화 기대…알레나 선발 어려워" 2016.09.27 17 0
85338 킨다마 골박이또왔다 ㅆㅆㅆㅆㅆㅆㅆ채팅안되는사람댓글 ㄱㄱㄱㄱ 2016.09.27 16 0
85337 킨다마 LegendGold 배구 2016.09.27 14 0
85336 뿌우맨 가슴크면 2016.09.27 16 0
85335 하루스 최 현 우 (4 차 이 벤 트 ) 선착순 10명 2016.09.27 14 0
85334 중력파발견 분노조절 3일차) 믈브뱃 2016.09.27 18 0
85333 나라야_ 우리 아버지 때부터 난 해태 팬이였다. 2016.09.27 15 0
85332 남자사람여자 [국 내 야 구] 갓쭝의 야구3분 픽 2016.09.27 20 0
85331 초변태쿄코 한화승 100장 박는다 2016.09.27 18 0
85330 스네이크에크 오늘 추천픽 2016.09.27 22 0
85329 중력파발견 형들 근데 궁금한거 있다 단폴관해서 2016.09.27 15 0
85328 hayjay 단폴만해라 2016.09.27 17 0
85327 zero 오늘 왜케 도토리 여론몰이심하냐 2016.09.27 17 0
85326 삼전동불기둥 포인트 빠르게 모으는 방법은 없는건가? 2016.09.27 15 0
85325 악의와비극 오늘 꿀벌이 꿀인이유 2016.09.27 19 0
85324 서찬혁 다들 의견좀물어봅시다들 2016.09.27 16 0
85323 엘다 금 수 저 최 현 우 ( 3 차 이 벤 트 금 액 업 ) 1 2016.09.27 16 0
85322 위거 최근 진짜 너무 하락세다. 2016.09.27 19 0
85321 銀洞 기아엘지우취가능성 2016.09.27 18 0
85320 깡해 포인트 한번에 삼천씩버는법 1 2016.09.27 18 0
85319 디트리히1 포인트 기증 2016.09.27 18 0
85318 앙렁 꿀벌개꿀아님? 2016.09.27 19 0
85317 풀쌀롱전영록 돌문 레알 배당 공유좀 2016.09.27 24 0
85316 나라야_ 도르트문트 니들이 뭔데 2016.09.27 23 0
» 새타령 ㄱㄷ박스 노란박스 나눔고고고~ 2016.09.27 20 0
85314 이스나원 빠중하다 실수하면 얄짤없네요 ㅋㅋ 2016.09.27 18 0
85313 Dsus4 오늘 배구 태국이랑 카자흐 카자흐 정배인데......... 2016.09.27 21 0
85312 에덴동산 하늘은 높기만하고 2016.09.27 20 0
85311 초변태쿄코 오늘 돌문 핸승 4.5배당 빨리물으세요 2016.09.27 20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566 567 568 569 570 571 572 573 574 575 ... 3009 Next ›
/ 3009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