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33314점
2위 인공지능 4061220점
3위 지존의보스 3792147점
4위 거이타 2841165점
5위 하피 2637382점
6위 꼬르륵 2325493점
7위 따저스승리 2285335점
8위 무조건닥공 2283439점
9위 스타플래티나 2243258점
10위 마스터즈 2139025점
단일배너
2016.09.27 22:36

롯마 옵 갔는데

조회 수 17 추천 수 0 댓글 0

티비로 8회말 6점 뽑길래

 

와 기적의 롯마옵 롯마옵~ 노래 불렀는데

 

옆에 친구놈도 축하 한다고 같이 기뻐 해주더라ㅋㅋㅋ 마핸은 진짜 기적이라면서 ㅋㅋㅋㅋ

 

근데 옆에 친구 두마 옵 갔다

 

내일 출근이니 간단하게 아귀찜에 소주 두병 내가 사줄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85472 GREY 챔스2라 강승부!픽! 2016.09.28 21
85471 강왈왈 믈브 한폴만 추천좀 2016.09.28 17
85470 zero 새벽뻘글. 따기쉬운종목 느바VS국야VS믈브VS해축VS하키 ETC... 난 무조건 느바라고 본다 느바 그립다 나같은애들있냐 2016.09.28 18
85469 JENGA 챔스분석 2016.09.28 22
85468 육군원수롬멜 채팅좀하고싶네요 9400포인트만주실분없으신가요.. 남은포인트 2016.09.28 18
85467 銀洞 오늘 느씸너무좋다 보고가라 2016.09.28 20
85466 문폴로 금일 챔스픽. 2016.09.28 20
85465 개만무는개 21살 인생망한썰 2016.09.28 51
85464 문폴로 하피 도메인 쫌 2016.09.28 23
85463 벛꽃 골박이또왓다 00시지났제? 가자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2016.09.28 19
85462 찌질이방법단 막 벳인데 돌문승 vs 스포르팅+세비야 승 어떤걸로 갈까여 행님들 2016.09.28 20
85461 엘다 포인트 2500점만주세요 ㅠㅠ 채팅 좀하게용 2016.09.28 19
85460 벛꽃 ● 뮤츠 ● 오랜만이네 ~ 돌문레알 픽보고가~ 2016.09.28 19
85459 킨다마 사다리로 다잃었다 새축 고배당만 가야지 2016.09.27 19
85458 hayjay as 모나코 .. 2016.09.27 18
85457 남자사람여자 니코니코니 역배 픽 2016.09.27 17
85456 JENGA 강승부타이밍인거 같다... 2016.09.27 17
85455 육군원수롬멜 오늘 국야 일야 개꿀이였죠 ^^ 상한가 또먹었네요 2016.09.27 18
85454 장뤽고다르 별거 아니지만 상담좀요 2016.09.27 15
85453 설사의속도 형들.. 하키 스파르타모스크바 2016.09.27 16
85452 엘다 믿탑 가는자 그 이익을 버텨라 !!! 2016.09.27 16
85451 LIMPACT 이거??? 2016.09.27 16
85450 銀洞 홍상삼 욕 그만해라 애가 휴식이 필요한거 같다 2016.09.27 18
85449 절묘한운빨 두산때매 야마나갔다 진짜 인생벳할건데 2016.09.27 15
85448 나를밡고가라 여자 성매매 얘기가 있던데 2016.09.27 15
85447 황토목팬션 행님들 채팅이치고싶어요 2016.09.27 14
85446 남자사람여자 니퍼트 VIP못타게 하려고? 세이브요건도 아닌데 홍삼이;;; 2016.09.27 14
85445 동래꿀 쫄딱 망해따 살아난 형아들 2016.09.27 14
85444 멍뭉이의육감 엠창걸고 이런날도 있구나 2016.09.27 20
85443 장뤽고다르 골박이또왔다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잠들어버림 ㅠㅠㅠ 2016.09.27 15
85442 JENGA 오늘 챔스 2016.09.27 17
85441 위거 (올리머) 김동원 vs 황깅호2경기 2016.09.27 16
» 에덴동산 롯마 옵 갔는데 2016.09.27 17
85439 hayjay 홍상삼정수빈김태형 2016.09.27 21
85438 찌질이방법단 케티나 두산이나 ㅁㅊ것들 2016.09.27 15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206 207 208 209 210 211 212 213 214 215 ... 2653 Next ›
/ 2653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