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57069점
2위 지존의보스 4167155점
3위 인공지능 4157215점
4위 거이타 3543050점
5위 무조건닥공 3258272점
6위 꼬르륵 2659710점
7위 하피 2641397점
8위 스타플래티나 2483599점
9위 따저스승리 2459485점
10위 마스터즈 2416135점
단일배너
조회 수 16 추천 수 0 댓글 0
             

모나코 승 +세비야 승 

 

레스터 무 + 레알 승 

 

토트넘 제물 + 모나코 승 + 세비야 승  

 

금일 새축 이렇게 스타트 할게요 ^^ 감사합니다

다닐로바.PNG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손노리 브리스톨 승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new 00:45 54 0
인기글 황토목팬션 av배우 추천좀 new 01:00 48 0
85482 멍뭉이의육감 축구오즈픽대기발령 2016.09.28 13 0
85481 황토목팬션 발목 삐끗할때 듣는노래~!! 2016.09.28 21 0
85480 엘다 상한가 오늘 3번 쳤다 픽받고 싶은사람 2016.09.28 13 0
85479 이스나원 부산벤틀리님 2016.09.28 15 1
85478 위거 형님들 챔시 선발 질문좀요 2016.09.28 15 0
85477 Dsus4 레스터시티 도르트문트 두폴강승 2016.09.28 19 0
85476 LIMPACT 난 이둘 믿고 레알갔다... 2016.09.28 16 0
85475 초변태쿄코 새축3경기 조합 2016.09.28 27 0
85474 나를밟고가라 챔스픽!! 2016.09.28 24 0
85473 앙렁 저번에 이어서 이번 챔스도 올킬 가봅니다 2016.09.28 20 0
85472 멍뭉이의육감 챔스 강승 갔다 !!! 3폴 !! 2016.09.28 20 0
85471 銀洞 오늘도 적중시켜본다 ( 챔스 + MLB ) 2016.09.28 24 0
85470 장뤽고다르 리니지 하는사람 있음 봐주세요 2016.09.28 21 0
85469 GREY 챔스2라 강승부!픽! 2016.09.28 21 0
85468 강왈왈 믈브 한폴만 추천좀 2016.09.28 17 0
85467 zero 새벽뻘글. 따기쉬운종목 느바VS국야VS믈브VS해축VS하키 ETC... 난 무조건 느바라고 본다 느바 그립다 나같은애들있냐 2016.09.28 18 0
85466 JENGA 챔스분석 2016.09.28 22 0
85465 육군원수롬멜 채팅좀하고싶네요 9400포인트만주실분없으신가요.. 남은포인트 2016.09.28 18 0
85464 銀洞 오늘 느씸너무좋다 보고가라 2016.09.28 20 0
85463 문폴로 금일 챔스픽. 2016.09.28 20 0
85462 개만무는개 21살 인생망한썰 2016.09.28 68 0
85461 문폴로 하피 도메인 쫌 2016.09.28 25 0
85460 벛꽃 골박이또왓다 00시지났제? 가자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2016.09.28 19 0
85459 찌질이방법단 막 벳인데 돌문승 vs 스포르팅+세비야 승 어떤걸로 갈까여 행님들 2016.09.28 20 0
85458 엘다 포인트 2500점만주세요 ㅠㅠ 채팅 좀하게용 2016.09.28 19 0
85457 벛꽃 ● 뮤츠 ● 오랜만이네 ~ 돌문레알 픽보고가~ 2016.09.28 20 0
85456 킨다마 사다리로 다잃었다 새축 고배당만 가야지 2016.09.27 19 0
85455 hayjay as 모나코 .. 2016.09.27 18 0
85454 남자사람여자 니코니코니 역배 픽 2016.09.27 17 0
85453 JENGA 강승부타이밍인거 같다... 2016.09.27 17 0
85452 육군원수롬멜 오늘 국야 일야 개꿀이였죠 ^^ 상한가 또먹었네요 2016.09.27 18 0
85451 장뤽고다르 별거 아니지만 상담좀요 2016.09.27 15 0
85450 설사의속도 형들.. 하키 스파르타모스크바 2016.09.27 16 0
» 엘다 믿탑 가는자 그 이익을 버텨라 !!! 2016.09.27 16 0
85448 LIMPACT 이거??? 2016.09.27 16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379 380 381 382 383 384 385 386 387 388 ... 2826 Next ›
/ 282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