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6007640점
2위 지존의보스 5462294점
3위 거이타 4966985점
4위 인공지능 4785080점
5위 꼬르륵 3248565점
6위 몽고실 3209950점
7위 스타플래티나 3001750점
8위 마스터즈 2890470점
9위 이피엘대장 2770192점
10위 킹죠지 2747500점
조회 수 21 추천 수 0 댓글 0
             

200콩 갔다

 

돌문 승 + 닭승 + 레스터 2.5 오버다 = 1700 콩이다 !!

 

안쫄고 기다린다 !!!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문폴로 믈브 잘아는사람 픽좀봐줘 new 00:55 32 0
85491 설사의속도 레버쿠젠 선발 2016.09.28 16 0
85490 나라야_ 코펜하겐 클럽뷔리헤 2016.09.28 16 0
85489 이스나원 유벤투스 선발 2016.09.28 15 0
85488 zero 레알선발 2016.09.28 14 0
85487 나라야_ 오늘챔스 리스본 유밴은 무조건일까?? 2016.09.28 13 0
85486 Cross_X 분노조절 4일차) 챔스+믈브 2016.09.28 13 0
85485 설사의속도 사람들말많길래 챔스에대해 적어본다ㅎ 2016.09.28 13 0
85484 멍뭉이의육감 챔스고수들에게 묻는다 2016.09.28 12 0
85483 디트리히1 골박이 또왔따~02시지났제?가자 ㄱㄱㄱㄱㄱ댓글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2016.09.28 13 0
85482 남자사람여자 도르트문트 세비야 2016.09.28 15 0
85481 멍뭉이의육감 축구오즈픽대기발령 2016.09.28 13 0
85480 황토목팬션 발목 삐끗할때 듣는노래~!! 2016.09.28 22 0
85479 엘다 상한가 오늘 3번 쳤다 픽받고 싶은사람 2016.09.28 13 0
85478 이스나원 부산벤틀리님 2016.09.28 15 1
85477 위거 형님들 챔시 선발 질문좀요 2016.09.28 19 0
85476 Dsus4 레스터시티 도르트문트 두폴강승 2016.09.28 22 0
85475 LIMPACT 난 이둘 믿고 레알갔다... 2016.09.28 19 0
85474 초변태쿄코 새축3경기 조합 2016.09.28 29 0
85473 나를밟고가라 챔스픽!! 2016.09.28 24 0
85472 앙렁 저번에 이어서 이번 챔스도 올킬 가봅니다 2016.09.28 23 0
» 멍뭉이의육감 챔스 강승 갔다 !!! 3폴 !! 2016.09.28 21 0
85470 銀洞 오늘도 적중시켜본다 ( 챔스 + MLB ) 2016.09.28 24 0
85469 장뤽고다르 리니지 하는사람 있음 봐주세요 2016.09.28 26 0
85468 GREY 챔스2라 강승부!픽! 2016.09.28 21 0
85467 강왈왈 믈브 한폴만 추천좀 2016.09.28 17 0
85466 zero 새벽뻘글. 따기쉬운종목 느바VS국야VS믈브VS해축VS하키 ETC... 난 무조건 느바라고 본다 느바 그립다 나같은애들있냐 2016.09.28 18 0
85465 JENGA 챔스분석 2016.09.28 22 0
85464 육군원수롬멜 채팅좀하고싶네요 9400포인트만주실분없으신가요.. 남은포인트 2016.09.28 18 0
85463 銀洞 오늘 느씸너무좋다 보고가라 2016.09.28 20 0
85462 문폴로 금일 챔스픽. 2016.09.28 20 0
85461 개만무는개 21살 인생망한썰 2016.09.28 68 0
85460 문폴로 하피 도메인 쫌 2016.09.28 25 0
85459 벛꽃 골박이또왓다 00시지났제? 가자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2016.09.28 19 0
85458 찌질이방법단 막 벳인데 돌문승 vs 스포르팅+세비야 승 어떤걸로 갈까여 행님들 2016.09.28 20 0
85457 엘다 포인트 2500점만주세요 ㅠㅠ 채팅 좀하게용 2016.09.28 19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881 882 883 884 885 886 887 888 889 890 ... 3328 Next ›
/ 3328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