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55069점
2위 인공지능 4154215점
3위 지존의보스 4119253점
4위 거이타 3517480점
5위 무조건닥공 3161397점
6위 꼬르륵 2656710점
7위 하피 2641397점
8위 스타플래티나 2458099점
9위 따저스승리 2456485점
10위 마스터즈 2409635점
단일배너
조회 수 3 추천 수 0 댓글 0
             

당장 구걸하고 있는 그 폰 전당포에 맡겨도 3만원은 나올 것이며, 빌릴거면 합법적으로 전당포에 맡기고 빌리지 여따 구걸을하네 더러운 것들진짜.

 

내가 18살때 폰도 없이 집을 나와서 길거리에서 구걸해서 몇 백원 몇천원으로 피시방가서 알바자리보고 그거 손바닥에 적어서 공중전화로 일구하고 그 나이에 성인주민등록번호외워서 택배상하차도 해봤는데 20대 중반이라는 놈이 3만원 구걸하는거보니 진짜 역겹다 주는 사람도 대체 무슨 생각인지는 모르겠지만 저 나이에 구걸하면 나가디지게 놔둬야지 뭐하러 돈을 주는걸까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개만무는개 하키가 3경기밖에 없네 픽던지고간다 new 07:00 55 0
인기글 나를밡고가라 오늘 하키 좋아보이네요! 다들건승하세요 ~ new 07:15 45 0
인기글 나야냐비 ㄴㅇㅌ는 안하지만... new 07:30 34 0
인기글 설사의속도 오늘 하키몰리는거 new 07:45 30 0
인기글 황토목팬션 자자자!! 다들 준비하자 !! new 06:30 75 0
85617 nayana77 상한ㅅㅅㅅ 기분최고다 ㅋㅋㅋ 2016.09.28 2 0
85616 깡해 안녕 네임드 눈팅만 하다 오늘 가입하게됐어..형들한테 물어보고싶은게있어서 2016.09.28 1 0
85615 멍뭉이의육감 도르트문트를 홈에서 이긴 라히프치히 전설의 짤 2016.09.28 5 0
85614 JENGA ★[60연승도전] 플젝으로 함달려보까? ★ 2016.09.28 4 0
85613 설사의속도 와 ....나에게도 이런일이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9.28 6 0
» 나야냐비 근데 도대체 성인들한테 돈을 왜 주는거야? 2016.09.28 3 0
85611 남자사람여자 오늘 1콩 출해서 쭉 적어 드리려고 합니다. 2016.09.28 3 0
85610 Dsus4 운영자님 자게 관리 하셔야할듯...? 2016.09.28 3 0
85609 장뤽고다르 삼성화재 타이스 출전예정 2016.09.28 5 0
85608 장뤽고다르 강남 알타리 구한다!! 2016.09.28 9 0
85607 루강 삼성화재 타이스 출전예정 2016.09.28 7 0
85606 깡해 ㄱㄷ박스나 줄게 애들아 댓글달아.. 2016.09.28 3 0
85605 쇼크미 저는 정신지체 장애1급입니다.. 2016.09.28 6 0
85604 엘다 토토12년 넋두리.. 2016.09.28 7 0
85603 멍뭉이의육감 구걸 하는 분들 왜하는지 궁금. 2016.09.28 5 0
85602 銀洞 너였다면 잘봐라 나 포인트어따쓸줄도모른다 근데 성의를생각해서 2016.09.28 7 0
85601 hayjay 천송이형 레전드인듯합니다 2016.09.28 7 0
85600 Dsus4 구걸하는 사람들이 많지만....한번만 도와주세요...처음 글 올려봅니다... 2016.09.28 11 0
85599 뿌우맨 형 또 상한가 대기다 샌프 + 샌디 2016.09.28 8 0
85598 나야냐비 배팅 다시 시작해따 2016.09.28 9 0
85597 악의와비극 10콩이면 전부 다딸수있는데 2016.09.28 9 0
85596 나를밡고가라 한번만 읽어주세요 꼭..그리고 도와주세요. 잘되면 갚겠습니다 토토로 잘된다는 글 아닙니다 2016.09.28 14 0
85595 황토목팬션 세상에 믿지 말아야 직업들 2016.09.28 10 0
85594 디트리히1 오갈때가 없습니다.. 건승좀 보시고 여유좀 되시는분..부탁드립니다 2016.09.28 9 0
85593 GREY 푼돈 구걸하는 구걸러들이 점령한 자유게시판보니 마음이 울적해진다 2016.09.28 23 0
85592 악의와비극 포인트 구걸부터 현금 구걸까지 2016.09.28 13 0
85591 초변태쿄코 너희 진짜 뭐하자는 거냐 !!! 2016.09.28 11 0
85590 새타령 이거 ㅁㅌ냐? 2016.09.28 20 0
85589 LIMPACT 아시는분 도움좀 부탁드려요 2016.09.28 33 0
85588 Dsus4 3만원만 빌려주실분.... 2016.09.28 19 0
85587 hayjay 어제 새축이어서 아침 믈브도 개꿀픽 준거 달콤하지?? 2016.09.28 22 0
85586 찌질이방법단 삼성화재 vs 대한항공 2016.09.28 25 0
85585 JENGA 애틀란타경기왜아직도 6회초야? 2016.09.28 18 0
85584 위거 금 수 저 최 현 우 ( 3 차 이 벤 트 당첨자 ) 4차 이벤트...흠 2016.09.28 27 0
85583 엘다 다저스간사람들 불쌍ㅋㅋ 2016.09.28 19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369 370 371 372 373 374 375 376 377 378 ... 2820 Next ›
/ 2820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