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858294점
2위 인공지능 4607080점
3위 지존의보스 4500661점
4위 거이타 4381625점
5위 꼬르륵 2970530점
6위 몽고실 2764995점
7위 마스터즈 2676970점
8위 스타플래티나 2622790점
9위 이피엘대장 2536162점
10위 참이슬 2314135점
조회 수 10 추천 수 0 댓글 0
             

배트맨에 기록식에 0:0 7.9배당이던데

 

꼬마는 현재 뭐 수비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팀이고   공격은 그렇게 예리하지 못하잖아요 설령 찬스가 나더라도 노이어가 미친 슈퍼세이브로 무실점할것같고...

 

물론 작년처럼 카운터어택쳐서 골을 넣을수도있겠지만 뮌헨이 압도적 점유율로 경기 진행할것같은데..

 

뮌헨도 작년 챔스떨어진거 2차전은 이겼엇지만 리벤지매치나 다름없는데 요즘 뮌헨 주득점원들 공격하는것보면 답답하던데 직전 함부르크경기에도 1:0 겨우이겼잖아요..

 

새벽에있었던 돌문 레알처럼 빅매치이긴한데 소문난 잔치 먹을거없다라는 말이 좀 땡기네요

 

0:0 7.9배 같이 가실분 없나요..ㅠ 10장 가보려고하는데

 

 

제 생각인데 혹시 다르게생각하시면 댓글 환영입니다~!!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이스나원 오늘 믈브 휴지 개꿀각이냐? new 00:20 38 0
인기글 장뤽고다스 새축 정배충 new 2017.05.27 46 0
인기글 망스터훈 유벤 주전 많이 빠지나요? new 00:25 36 0
85627 멍뭉이의육감 승리가 절실한 삼성화재는 최정예 멤버로 경기에 나설 예정이다. 네덜란드 대표팀에서 돌아온 외국인 선수 타이스를 비롯해 부상에서 복귀한 센터 김규민 등이 출격 대기 중이다. 2016.09.28 6 0
85626 디트리히1 a 2016.09.28 2 0
85625 풀쌀롱전영록 KBS 해설 삼성 용병 출전한다고 언급함 지금 2016.09.28 1 0
85624 LIMPACT 금 수 저 최 현 우 ( 4 차 이벤트 당첨자) 2016.09.28 2 0
85623 중력파발견 땅콩 삼스엉 답지 2016.09.28 3 0
85622 미연시다운족 구걸하는놈들 대처방법 2016.09.28 1 0
85621 벛꽃 1만포인트쏨 삼성화재승 요코하마 소뱅 승 어때요 2016.09.28 2 0
85620 깡해 국야 일야도 올킬해볼게요 2016.09.28 3 0
85619 hayjay 구걸이니까 욕한바가지 하러 들어오세요.. 2016.09.28 3 0
85618 나를밡고가라 조금 아까 글적엇던 구걸하는놈 입니다... 2016.09.28 2 0
» nayana77 성님들 오늘 꼬마 뮌헨경기 스코어 7.9배 꿀배당 2016.09.28 10 0
85616 nayana77 상한ㅅㅅㅅ 기분최고다 ㅋㅋㅋ 2016.09.28 3 0
85615 깡해 안녕 네임드 눈팅만 하다 오늘 가입하게됐어..형들한테 물어보고싶은게있어서 2016.09.28 1 0
85614 멍뭉이의육감 도르트문트를 홈에서 이긴 라히프치히 전설의 짤 2016.09.28 7 0
85613 JENGA ★[60연승도전] 플젝으로 함달려보까? ★ 2016.09.28 4 0
85612 설사의속도 와 ....나에게도 이런일이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9.28 6 0
85611 나야냐비 근데 도대체 성인들한테 돈을 왜 주는거야? 2016.09.28 6 0
85610 남자사람여자 오늘 1콩 출해서 쭉 적어 드리려고 합니다. 2016.09.28 4 0
85609 Dsus4 운영자님 자게 관리 하셔야할듯...? 2016.09.28 3 0
85608 장뤽고다르 삼성화재 타이스 출전예정 2016.09.28 6 0
85607 장뤽고다르 강남 알타리 구한다!! 2016.09.28 9 0
85606 루강 삼성화재 타이스 출전예정 2016.09.28 7 0
85605 깡해 ㄱㄷ박스나 줄게 애들아 댓글달아.. 2016.09.28 7 0
85604 쇼크미 저는 정신지체 장애1급입니다.. 2016.09.28 6 0
85603 엘다 토토12년 넋두리.. 2016.09.28 9 0
85602 멍뭉이의육감 구걸 하는 분들 왜하는지 궁금. 2016.09.28 5 0
85601 銀洞 너였다면 잘봐라 나 포인트어따쓸줄도모른다 근데 성의를생각해서 2016.09.28 9 0
85600 hayjay 천송이형 레전드인듯합니다 2016.09.28 8 0
85599 Dsus4 구걸하는 사람들이 많지만....한번만 도와주세요...처음 글 올려봅니다... 2016.09.28 14 0
85598 뿌우맨 형 또 상한가 대기다 샌프 + 샌디 2016.09.28 8 0
85597 나야냐비 배팅 다시 시작해따 2016.09.28 12 0
85596 악의와비극 10콩이면 전부 다딸수있는데 2016.09.28 9 0
85595 나를밡고가라 한번만 읽어주세요 꼭..그리고 도와주세요. 잘되면 갚겠습니다 토토로 잘된다는 글 아닙니다 2016.09.28 21 0
85594 황토목팬션 세상에 믿지 말아야 직업들 2016.09.28 10 0
85593 디트리히1 오갈때가 없습니다.. 건승좀 보시고 여유좀 되시는분..부탁드립니다 2016.09.28 13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684 685 686 687 688 689 690 691 692 693 ... 3135 Next ›
/ 3135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