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57069점
2위 지존의보스 4167155점
3위 인공지능 4157215점
4위 거이타 3543050점
5위 무조건닥공 3258267점
6위 꼬르륵 2661210점
7위 하피 2641397점
8위 스타플래티나 2483599점
9위 따저스승리 2461985점
10위 마스터즈 2416135점
단일배너
             

안지만 도박사이트 개설 연루혐의 재판 넘겨져

기사입력 2016.09.28 오전 10:41 최종수정 2016.09.28 오전 11:14 기사원문

퇴출된 삼성 안지만 (서울=연합뉴스)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해외원정도박과 불법 도박 사이트 개설 연루 등의 의혹을 받는 투수 안지만을 결국 퇴출하기로 결정하며 KBO에 계약 해지 승인을 요청했다. 사진은 지난 6월 26일 경기에서 강판 당한 뒤 괴로워하는 표정을 짓는 안지만. 2016.7.21 [연합뉴스 자료사진] photo@yna.co.kr
도박사이트 개설 자금 1억6천여만원 제공 혐의

(대구=연합뉴스) 이덕기 기자 = 프로야구 선수 안지만(33)이 불법 인터넷 도박사이트 개설에 연루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대구지검 강력부(부장검사 이진호)는 안지만을 국민체육진흥법 위반 등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고 28일 밝혔다.

안지만은 지인이 불법 인터넷 도박사이트를 개설하는 데 1억6천여만 원을 대준 혐의를 받고 있다. 

안지만은 검찰 조사에서 지인이 음식점을 차리는 데 돈을 빌려준 것이라는 취지로 진술하며 혐의를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대구지검은 그러나 그가 불법 도박 사이트를 개설하는 줄 알면서 돈을 제공한 것으로 보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문폴로 뉴욕 포르징기스결장확정 new 08:00 30 0
인기글 zero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new 07:15 59 0
인기글 장뤽고다르 오늘 경기 결장하는 케빈듀란트 사진다시올려요 new 07:30 52 0
인기글 나야냐비 라우리 손목부상으로 무기한 아웃 new 07:45 41 0
85640 LIMPACT ★ [ STAR ] 스타2 케스파컵 오늘 한국선수대결입니다!!! 6시 시작! 2016.09.28 1 0
85639 중력파발견 벤틀리 ㅋㅋ 때매 2016.09.28 3 0
85638 뿌우맨 님들은 축구나 야구 보면서 2016.09.28 1 0
85637 손노리 [풋볼라인] 베식타스 vs 디나모키예프 (챔스 조별리그 2라운드) 2016.09.28 9 0
85636 디트리히1 < 천송이의 희망 ing > 2016.09.28 1 0
85635 스네이크에크 스타,,,,국일야,,, 2016.09.28 2 0
85634 LIMPACT 제가 오랜만에 와서 내용유 2016.09.28 1 0
85633 쇼크미 안녕하세요 금일픽 2016.09.28 2 0
85632 크로스킬즈 사기먹었습니다. 아시는분 도와주세요 2016.09.28 3 0
85631 크로스킬즈 삼쓰엉 개꿀아니냐 ㅋ 2016.09.28 15 0
85630 깡해 인생 ..도박.. 참 무섭습니다. 한 번씩만 읽어주세요. 2016.09.28 6 0
» 남자사람여자 안지만 도박사이트 개설 연루혐의 재판 넘겨져 2016.09.28 3 0
85628 멍뭉이의육감 승리가 절실한 삼성화재는 최정예 멤버로 경기에 나설 예정이다. 네덜란드 대표팀에서 돌아온 외국인 선수 타이스를 비롯해 부상에서 복귀한 센터 김규민 등이 출격 대기 중이다. 2016.09.28 6 0
85627 디트리히1 a 2016.09.28 2 0
85626 풀쌀롱전영록 KBS 해설 삼성 용병 출전한다고 언급함 지금 2016.09.28 1 0
85625 LIMPACT 금 수 저 최 현 우 ( 4 차 이벤트 당첨자) 2016.09.28 2 0
85624 중력파발견 땅콩 삼스엉 답지 2016.09.28 3 0
85623 미연시다운족 구걸하는놈들 대처방법 2016.09.28 1 0
85622 벛꽃 1만포인트쏨 삼성화재승 요코하마 소뱅 승 어때요 2016.09.28 2 0
85621 깡해 국야 일야도 올킬해볼게요 2016.09.28 3 0
85620 hayjay 구걸이니까 욕한바가지 하러 들어오세요.. 2016.09.28 3 0
85619 나를밡고가라 조금 아까 글적엇던 구걸하는놈 입니다... 2016.09.28 2 0
85618 nayana77 성님들 오늘 꼬마 뮌헨경기 스코어 7.9배 꿀배당 2016.09.28 10 0
85617 nayana77 상한ㅅㅅㅅ 기분최고다 ㅋㅋㅋ 2016.09.28 2 0
85616 깡해 안녕 네임드 눈팅만 하다 오늘 가입하게됐어..형들한테 물어보고싶은게있어서 2016.09.28 1 0
85615 멍뭉이의육감 도르트문트를 홈에서 이긴 라히프치히 전설의 짤 2016.09.28 5 0
85614 JENGA ★[60연승도전] 플젝으로 함달려보까? ★ 2016.09.28 4 0
85613 설사의속도 와 ....나에게도 이런일이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9.28 6 0
85612 나야냐비 근데 도대체 성인들한테 돈을 왜 주는거야? 2016.09.28 3 0
85611 남자사람여자 오늘 1콩 출해서 쭉 적어 드리려고 합니다. 2016.09.28 3 0
85610 Dsus4 운영자님 자게 관리 하셔야할듯...? 2016.09.28 3 0
85609 장뤽고다르 삼성화재 타이스 출전예정 2016.09.28 5 0
85608 장뤽고다르 강남 알타리 구한다!! 2016.09.28 9 0
85607 루강 삼성화재 타이스 출전예정 2016.09.28 7 0
85606 깡해 ㄱㄷ박스나 줄게 애들아 댓글달아.. 2016.09.28 3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375 376 377 378 379 380 381 382 383 384 ... 2826 Next ›
/ 282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