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6320926점
2위 지존의보스 5702350점
3위 거이타 5240855점
4위 인공지능 4808080점
5위 꼬르륵 3399100점
6위 몽고실 3318530점
7위 스타플래티나 3274934점
8위 마스터즈 2991470점
9위 킹죠지 2964605점
10위 이피엘대장 2775192점
조회 수 42 추천 수 0 댓글 0
             

28일 아침에 하도 일이 안구해서져서 택배상하차를 하루 하려고 전화함

 

바로 오라네?? 5시에 버스타서 대전 신탄진 cj 대한통운 물류창고로 갓다

 

갈때 버스비 들고 가서 갈때 돈하나 없었슴 신분증 폰 이렇게 들고감

 

걍 버스에서 이어폰으로 노래듣고 갔승 45인승에 사람꽉 차더라..

 

그리고 7시쯤 대전 대덕경찰서 지나서 도착 다음 밥먹고 밥 개맛없다 참고로

 

다음 신분증맡기고 얼굴인식찍고 7시 45분쯤 상차걸림 .. 상차 함

 

진짜 11시까지 뒤지게 해서 컨테이너 꽉채움 진짜 목말랏는데 돈도없고

 

생수병도 없었음 이 악물고 자정까지뻐김 근데 진짜 개힘들었음 ..

 

그때 크로와상이랑 쿨피스 200ml 짜리 하나 주더라 그거 먹는데 쿨피스 그자리에서 원샷

 

진짜 목이 너무말라 그힘으로 닥 3시쯤까지뻐김 그때 거의 컨테이너 2개쯤 다쌓고

 

다음 쉬는시간 1도 없더라 상차 컨테이너 안에서 30초 앉고 다시쌓고 

 

반복작업 4시부터 진짜 다리 개후달리더라 근데 이악물고 어떻게 6시까지 뻐김

 

 와 진짜 개 힘들엇다 .. 그리고 밖이 밝아져서 잠시 앉고 다시 오지게 일함

 

마지막 차 채우는건가?? 이생각하고 진짜 개 힘들고 목마른데 걍 함..

 

물 진짜 먹고싶더라 특히 콜라 탁쏘는 탄산 오지게 먹고싶더라

 

진짜 탄산 먹으면 눈물날꺼같았다..

 

마침내 7시 45분쯤되고 내쪽 컨테이너 거의 꽉찰때 택배안오더라

 

걍 안채운상태로 차 보내고 난 드디어 쉬었다 30분쉬고 8시 20분쯤 

 

다시 얼굴인식하고 신분증받고 일당 10만원받았다.. 상차할때 택배밀어주느

 

 형은 대전산다는데 일당 13만 준다던데 개빡쳣다 ㅡㅡ

 

어휴 그리고 버스타고 집오는데 내내잣다.. 졸려서 피곤하고 그리고

 

버스내려서 하도힘들어서 음료수 콜라 사먹고 택시타고 왔다..

 

수중에 9만 3천원 남더라..걍 집와서 배고프고 뭐고 걍 잤다.. 그리고 지금 6시에 일어나

 

씼고 아수라 보러 갈려고 하는데 이거쓰는데도 팔뚝 오지게 아프다

.

 

왼쪽 발은 정강이부터 허벅지까지 멍들었는데 멍자국이 7개나 된다 ..

 

 손이 까질대로 까졋고 손가락과 손톱사이에서는 피자국있고.

 

진짜 일 왠만하면 하는데 택배는 닥치고 하지마라 쉬는시간 1도없다ㅏ..

 

 보람도 안차고 네이버에 택배상하차 후기볼때는 에이 하루쯤이야 이랫는데ㅣ..

 

 하루하면 진짜 정신력 인정이다 진짜 개토나온더..

 

 제발 택배 상하차 나같은 희생양없기를 바라면서..  원할수도 안원할수도있는데

 

 후기 남겨줍니다..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85862 스네이크에크 현캐가 필승일수밖에 없는 이유 2016.09.29 31 0
85861 디트리히1 형님들 아이스하키 경기추천좀요~~~ 2016.09.29 31 0
85860 Cross_X 테임즈 잘하면 임의탈퇴까지 갈수도있따 nc팬 긴장해라 ㅋㅋㅋ 2016.09.29 32 0
85859 벛꽃 두산왜갔지? 2016.09.29 29 0
85858 장뤽고다르 오릭스간 재벌 나말고또있냐?ㅡㅡ 이득인데짜증나네 2016.09.29 31 0
85857 銀洞 ◆ 롤드컵 ◆ 내일아침부터 롤드컵달립시다~~ 2016.09.29 29 0
85856 얼룩말엉덩이 ★신의영역 / 스타2 언옵전문 Kespa컵 2경기 강민수/마린로드 2016.09.29 31 0
85855 미연시다운족 테임즈 좃됌 2016.09.29 37 0
85854 악의와비극 챔스 1일차, 2일차 다 죽었다.ㅠㅠ 픽스터 시작 첫 픽 요코하마만 이겼음 좋은 출발했을텐데... 2016.09.29 30 0
85853 스네이크에크 ★신의영역 / 스타2 언옵전문 Kespa컵 1경기 강민수/마린로드 2016.09.29 33 0
85852 에덴동산 현캐필승각이네 손보 는 원래촙밥팀이다 현캐필승ㅅㅅㅅㅅ꿀배당 2016.09.29 32 0
85851 멍뭉이의육감 @ 스타2 케스파컵 @ 김대엽 VS 조성호 2세트픽 2016.09.29 33 0
85850 황토목팬션 김대엽 잘하네 2016.09.29 32 0
85849 銀洞 형들 ~~포인트질문 2016.09.29 33 0
85848 찌질이방법단 근데 형들.. 2016.09.29 33 0
85847 LIMPACT 쪼매 복구 2016.09.29 33 0
85846 GREY 스타2 KESPA컵 조성호 3세트 2016.09.29 32 0
85845 Dsus4 손보 설레잘친다 ㅅㅅㅅ 현캐 절대이길수가없다 이기면 탈퇴한다 !!! 2016.09.29 32 0
85844 육군원수롬멜 스타2 KESPA컵 조성호 2세트 (이미...) 2016.09.29 31 0
85843 앙렁 진지하게 pc방에서 토토하다 걸렷다 2016.09.29 40 0
85842 멍뭉이의육감 ★ [ STAR ] 스타2 케스파컵 마린로드 vs 조성호 2세트 픽!!!!! 2016.09.29 29 0
85841 풀쌀롱전영록 6천포인트만 보내주실 형님 안계십니까 2016.09.29 30 0
85840 황토목팬션 스타2 KESPA컵 조성호 1세트 (이미 ...) 2016.09.29 30 0
85839 LIMPACT 금 수 저 최 현 우 ( 4 차 당 첨 자 ) 2016.09.29 32 0
85838 크로스킬즈 ★ [ STAR ] 스타2 케스파컵 마린로드 vs 조성호 1세트 픽!!!!! 2016.09.29 29 0
85837 Cross_X 먹 ㅌ 없는 ㅁㅇㅈ 추천해드려요~ 2016.09.29 35 0
85836 얼룩말엉덩이 금 수 저 최 현 우 ( 4 차 이 벤 트 ) 선착 7명 2016.09.29 30 0
85835 하루스3 마지막 경찰전화 후기 2016.09.29 32 0
» 에덴동산 진짜 솔직한 인생 알바 후기 !! 2016.09.29 42 0
85833 벛꽃 닉네임 추천받는다 2016.09.29 29 0
85832 하루스3 @ 스타2 케스파컵 @ 강민수 VS 김대엽 3세트픽 2016.09.29 27 0
85831 얼룩말엉덩이 @ 스타2 케스파컵 @ 강민수 VS 김대엽 2세트픽 2016.09.29 28 0
85830 Dsus4 홍사부★스타2 케스파컵 2경기 강민수 VS 김대엽 -뉴게티스버그 2016.09.29 29 0
85829 얼룩말엉덩이 ㅗㅠㅜ 2016.09.29 29 0
85828 악의와비극 홍사부★스타2 케스파컵 1경기 강민수 VS 김대엽 -갤럭틱 프로세스 2016.09.29 28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915 916 917 918 919 920 921 922 923 924 ... 3373 Next ›
/ 3373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