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6008640점
2위 지존의보스 5462294점
3위 거이타 4966985점
4위 인공지능 4786080점
5위 꼬르륵 3248565점
6위 몽고실 3209950점
7위 스타플래티나 3001750점
8위 마스터즈 2891970점
9위 이피엘대장 2770192점
10위 킹죠지 2748500점
조회 수 31 추천 수 0 댓글 0
             

손보 는 원래초팝 조직력이라곤 없는팀

현캐가 최민호도투입함 그전까지 선수기용 실험 경기운영함

현재 디그 블락 공격성공 다현캐가 압도 범실이좀많다는건

 이전까지 초팝신인들 테스트경기운용함지금 주전투입

현캐는 절대질수없음 현캐 개꿀배당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나라야_ 픽 받으실분~~~~~~~~~ new 21:00 34 0
인기글 에이비    07월22일 독일3부 cleaning new 21:10 34 0
인기글 이스나원 월변형님의 4출수금프로젝트 new 21:00 34 0
85948 Dsus4 ㅋㅋㅋㅋㅋㅋ선착30명이라써놓고 2016.09.29 33 0
85947 소고기짜장 @@형님들 닉네임 추천좀@@ 2016.09.29 33 0
85946 나라야_ 롯데 이게 언더야? 가자 ㅠㅠ 2016.09.29 33 0
85945 Cross_X 혹시 러시아하키 고수형들 있어? 2016.09.29 34 0
85944 미연시다운족 행님들 저 왔습니다.ㅠㅠ 사다리 타다 포인트 다 날려서 채팅이 안돼네요.. 구제좀요 2016.09.29 38 0
85943 남자사람여자 배팅 3개월되면서 느끼는거. 2016.09.29 36 0
85942 나를밟고가라 형님들 포인트나 gp좀 좀 주세요 ㅠㅠ채팅하고싶어요 늅늅 2016.09.29 36 0
85941 LIMPACT 챔스이렇게가면될까용형님들 2016.09.29 32 0
85940 벛꽃 남자지갑 70만원미만대로 2016.09.29 33 0
85939 하루스 ㄱㄷ박스 선착 30명 2016.09.29 33 0
85938 초변태쿄코 ★신의영역 / 스타2 언옵전문 Kespa컵 2경기 강민수/조성호 2016.09.29 32 0
» 스네이크에크 현캐가 필승일수밖에 없는 이유 2016.09.29 31 0
85936 디트리히1 형님들 아이스하키 경기추천좀요~~~ 2016.09.29 31 0
85935 Cross_X 테임즈 잘하면 임의탈퇴까지 갈수도있따 nc팬 긴장해라 ㅋㅋㅋ 2016.09.29 32 0
85934 벛꽃 두산왜갔지? 2016.09.29 29 0
85933 장뤽고다르 오릭스간 재벌 나말고또있냐?ㅡㅡ 이득인데짜증나네 2016.09.29 30 0
85932 銀洞 ◆ 롤드컵 ◆ 내일아침부터 롤드컵달립시다~~ 2016.09.29 29 0
85931 얼룩말엉덩이 ★신의영역 / 스타2 언옵전문 Kespa컵 2경기 강민수/마린로드 2016.09.29 31 0
85930 미연시다운족 테임즈 좃됌 2016.09.29 37 0
85929 악의와비극 챔스 1일차, 2일차 다 죽었다.ㅠㅠ 픽스터 시작 첫 픽 요코하마만 이겼음 좋은 출발했을텐데... 2016.09.29 30 0
85928 스네이크에크 ★신의영역 / 스타2 언옵전문 Kespa컵 1경기 강민수/마린로드 2016.09.29 32 0
85927 에덴동산 현캐필승각이네 손보 는 원래촙밥팀이다 현캐필승ㅅㅅㅅㅅ꿀배당 2016.09.29 32 0
85926 멍뭉이의육감 @ 스타2 케스파컵 @ 김대엽 VS 조성호 2세트픽 2016.09.29 33 0
85925 황토목팬션 김대엽 잘하네 2016.09.29 32 0
85924 銀洞 형들 ~~포인트질문 2016.09.29 33 0
85923 찌질이방법단 근데 형들.. 2016.09.29 33 0
85922 LIMPACT 쪼매 복구 2016.09.29 33 0
85921 GREY 스타2 KESPA컵 조성호 3세트 2016.09.29 32 0
85920 Dsus4 손보 설레잘친다 ㅅㅅㅅ 현캐 절대이길수가없다 이기면 탈퇴한다 !!! 2016.09.29 32 0
85919 육군원수롬멜 스타2 KESPA컵 조성호 2세트 (이미...) 2016.09.29 31 0
85918 앙렁 진지하게 pc방에서 토토하다 걸렷다 2016.09.29 40 0
85917 멍뭉이의육감 ★ [ STAR ] 스타2 케스파컵 마린로드 vs 조성호 2세트 픽!!!!! 2016.09.29 29 0
85916 풀쌀롱전영록 6천포인트만 보내주실 형님 안계십니까 2016.09.29 30 0
85915 황토목팬션 스타2 KESPA컵 조성호 1세트 (이미 ...) 2016.09.29 30 0
85914 LIMPACT 금 수 저 최 현 우 ( 4 차 당 첨 자 ) 2016.09.29 32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871 872 873 874 875 876 877 878 879 880 ... 3331 Next ›
/ 3331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