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단일배너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33309점
2위 인공지능 4061205점
3위 지존의보스 3698799점
4위 거이타 2824245점
5위 하피 2637372점
6위 꼬르륵 2386483점
7위 무조건닥공 2306184점
8위 따저스승리 2276645점
9위 스타플래티나 2165248점
10위 마스터즈 2129510점
단일배너
조회 수 35 추천 수 0 댓글 0

2세트는 딱 뭐냐면 얘는 이것만 뽑아도 이길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들이댄거고

 

3세트는 2세트에 사이즈 딱 재서 이김 저번에 지고나서 오기 생겼나 존나 열심히함 ㄷㄷ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86215 쇼크미 [풋볼라인] 에버튼 vs 크리스탈팰리스 (7라운드 프리뷰) 2016.09.30 33
86214 육군원수롬멜 [풋볼라인] 라이프치히 vs 아우크스부르크 (6라운드 프리뷰) 2016.09.30 32
86213 찌질이방법단 ★ [ STAR ] 스타2 SGL 한이석 vs 마나 2세트 픽!!!!!! 2016.09.30 33
86212 엘다 ★신의영역 / 스타2 언옵전문 SGL컵 2경기 한이석/마나 2016.09.30 31
86211 엘다 형들 오늘 새축 2016.09.30 30
86210 LIMPACT ★ [ STAR ] 스타2 SGL 한이석 vs 마나 1세트 픽!!!!!! 2016.09.30 31
86209 GREY 학생인데 ㅌㅌ 관련해서 질문 있습니다. 2016.09.30 33
86208 설사의속도 1시 공짜 픽 ㅋㅋ 2016.09.30 33
86207 LIMPACT 오스트리아 2부 카펜베르크 결장자 잇나여? 2016.09.30 31
86206 새타령 분석글에 대한 기준이 뭔가요? 2016.09.30 40
86205 킨다마 천송이 영영 못보는거냐? 2016.09.30 40
86204 銀洞 ★ [ STAR ] 스타2 SGL 2분뒤 시작합니다!!!!! 2016.09.30 40
86203 새타령 형들 오늘 가입했어요 잘부탁해요 2016.09.30 37
86202 풀쌀롱전영록 오스트리아스테우나우경기 2016.09.30 34
86201 찌질이방법단 12시하키마핸갔습니다 아무분석없이.. 2016.09.30 35
» zero 조성주 진짜 통쾌하다 2016.09.30 35
86199 설사의속도 적중하였습니다. 2016.09.30 33
86198 Cross_X 나 현우? 그새X 아니다 ㅡㅡ 2016.09.30 34
86197 나라야_ ★ [ STAR ] 스타2 케스파컵 너치오 vs 조성주 3경기 픽!!!!!!!!!! 2016.09.30 35
86196 이스나원 ★신의영역 / 스타2 언옵전문 Kespa컵 3 경기 외국인/조성주 2016.09.30 37
86195 루강 골드박스 이벤트 조건없음. 선착순 10명댓글 ㄱㄱㄱㄱ 2016.09.30 35
86194 강왈왈 해외 결장자 보는사이트아는사람 2016.09.30 35
86193 이스나원 ★ [ STAR ] 스타2 케스파컵 너치오 vs 조성주 2경기 픽!!!!!!!!!! 2016.09.30 33
86192 이스나원 ㅋㅋㅋ될놈은 뭘해도된다2 2016.09.30 35
86191 zero 금일 새축 2016.09.30 34
86190 디트리히1 픽올렷엇는데 따라온사람들없겟죠??? 2016.09.30 34
86189 절묘한운빨 보테가베네타 결정했다 2016.09.30 32
86188 GREY @ 스타2 케스파컵 @ 조성주 VS 너치오 1세트픽 2016.09.30 34
86187 디트리히1 맨날꼬는 넘들 특징.. 2016.09.30 37
86186 깡해 새축 픽준다 집문서 2016.09.30 26
86185 스네이크에크 요즘 구걸글이 왜 이렇게 많아졌어요? 2016.09.30 26
86184 육군원수롬멜 @ 스타2 케스파컵 @ 조성주 VS 김도우 3세트픽 2016.09.30 26
86183 나야냐비 고수 형님들 질문하나합시다.. 2016.09.30 26
86182 루강 한번만 읽어주세요.. 2016.09.30 30
86181 크로스킬즈 ★신의영역 / 스타2 언옵전문 Kespa컵 2경기 조성주/김도우 2016.09.30 26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75 176 177 178 179 180 181 182 183 184 ... 2643 Next ›
/ 2643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