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55069점
2위 인공지능 4153215점
3위 지존의보스 4112753점
4위 거이타 3486405점
5위 무조건닥공 3133497점
6위 꼬르륵 2653710점
7위 하피 2641397점
8위 스타플래티나 2454599점
9위 따저스승리 2453485점
10위 마스터즈 2401135점
단일배너
조회 수 27 추천 수 0 댓글 0
             

네임드인들아 안녕

죽겠다 힘들다 돈없다 징징대는놈들은

도와줄필요없다

돈이 진짜 없고 빚에 허덕이자나?

담배사필돈도 겜방앉아있을돈도 밥한끼 쳐먹을돈도

핸드폰도 끊기는게 정상이야

마른오징어에서 액기스나온다는말들어봤냐?

일수잠깐했을때 다들돈이없대

근데 밥은 쳐먹고 담배는 피더라

결국 다받아냈다

여기글올려서 관심끄는친구들 하소연하는친구들 보면

답답하다

진짜 도박을 끊을생각이면 들어오지도 않을것이며

돈이 진짜 없다면 인터넷도 할수없다

뭐 와이파이로 한다면 할말은없다만

 

개중에 착한 네임드형아들이 얼마전에 십시일반 한사람도와주는거 보고

오늘도 잡다한글몇개 보다가 적어본다

 

나또한 크게 하다가 디여봐서 재미삼아 하고있다 안한다는 소리는 못하겠다

징징댈새끼들은 아직도 도박할힘이 남아있는새끼들이니깐

힘내라 소리도 해주지마라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나야냐비 1쿼 푸근하게먹었다 ㅅㅅ new 19:30 39 0
인기글 황토목팬션 개깝치던애들 무릎 꿇게 햇다^^ new 19:15 57 0
인기글 절묘한운빨 아니 왜 고민하는거냐 국농?어이가없다 new 18:45 52 0
인기글 앙렁 병장은뛰지않는다 new 19:00 46 0
인기글 hayjay 국농 샷 new 18:15 70 0
86362 디트리히1 j리그 19시꺼 갈만한거 좀없나요? 일야랑 섞어서 가볼려는데. 2016.10.01 26 0
86361 LIMPACT 황민경 젼나이쁘다. 2016.10.01 27 0
86360 루강 경험치 랜덤쪽지도 나왔넹ㅋㅋ개꿀이다 2016.10.01 26 0
86359 하루스3 오늘 히로시마 괜찮냐?? 2016.10.01 26 0
86358 에덴동산 히로시마 구로다 시즌10승 마지막도전경기 2016.10.01 28 0
86357 설사의속도 넴드형들 2개 중에 뭐갈까? 2016.10.01 28 0
86356 장뤽고다르 [무료나눔] 선착순 5명 1만포인트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0.01 28 0
86355 풀쌀롱전영록 금 수 저 최 현 우 ( 돌 발 이 벤 트 ) 당첨자 2016.10.01 25 0
86354 문폴로 오전 믈브 개꿀에 이어 ㅡ 국야 일아 두폴 또간다 2016.10.01 27 0
86353 디트리히1 고액 개강승픽 2016.10.01 29 0
86352 디트리히1 더쇼 16 하시는분 계시나요? ㅎ 2016.10.01 24 0
86351 nayana77 ★충무공 이순신★ 프젝 30출 50출 전문 2016.10.01 26 0
86350 nayana77 금 수 저 최 현 우 ( 3차 이 벤 트 ) 선착 7명 2016.10.01 24 0
86349 벛꽃 진짜가시마..가지마.. 2016.10.01 25 0
86348 풀쌀롱전영록 형들 오늘 엔씨 라인업좀알려주세요 2016.10.01 21 0
» 뿌우맨 진짜 보다보다 한심해서 글올린다 2016.10.01 27 0
86346 zero 골박 하나 보내줄게 첫추천 댓글1등부터5등까지 총6개쏜다 2016.10.01 20 0
86345 황토목팬션 안산경찰청 승오바 리버풀승 2016.10.01 22 0
86344 나라야_ 프로필사진변경했는데 어때? 2016.10.01 19 0
86343 육군원수롬멜 엘지 오늘 이기면 포스트시즌 진출확정 2016.10.01 19 0
86342 zero 골박 하나 보내줄게 2016.10.01 19 0
86341 문폴로 하... 진짜 죽을뻔했는데 2016.10.01 21 0
86340 루강 오늘의픽 2016.10.01 24 0
86339 엘다 배구 우리카드 - 손해보험 2세트 2016.10.01 22 0
86338 장뤽고다르 ★ [ 롤드컵 ] EDG 경기까지 잘먹었네요!!! 2016.10.01 22 0
86337 LIMPACT LK-일야+국야 확실한승부 2016.10.01 22 0
86336 장뤽고다르 우카ㅅ 선발 2016.10.01 21 0
86335 위거 휴지천사 이게 언더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0.01 23 0
86334 문폴로 모르는분들이 계시는같네요 2016.10.01 25 0
86333 LIMPACT 우리카드 vs 손해보험 의견좀 나눕시다 ~~~ 2016.10.01 24 0
86332 銀洞 ◆ 롤드컵 ◆ EDG vs AHQ 마지막경기 ㄱㄱㄱㄱㄱㄱ!!! 2016.10.01 24 0
86331 미연시다운족 빨강립스틱님 2016.10.01 23 0
86330 설사의속도 와 4년 넘게 사용한... 놀이터 2016.10.01 28 0
86329 쇼크미 포인트 창고 2016.10.01 23 0
86328 크로스킬즈 ★ [ 롤드컵 ] EDG vs AHQ 경기 픽!!!!!!!!!!!! 2016.10.01 25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344 345 346 347 348 349 350 351 352 353 ... 2816 Next ›
/ 281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