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6353165점
2위 지존의보스 6207735점
3위 거이타 5558715점
4위 인공지능 4826080점
5위 몽고실 3740504점
6위 스타플래티나 3510284점
7위 꼬르륵 3426460점
8위 킹죠지 3161885점
9위 마스터즈 3099470점
10위 이피엘대장 2785692점
조회 수 23 추천 수 0 댓글 0
             

언오버 2.25나 핸디 -0.25는 뭐에요 ?

 

적게 잃고 적게 따는거라고 들엇는데 뭔지 잘몰라서...

 

묶뱃할때 저거틀리면 그냥 꽝인가요 아니면 배당손해만 보나요 ?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86335 킨다마 네임드 형님들 저의 소원이 있습니다 부탁드립니다. 2016.10.01 16 0
86334 악의와비극 ★허쉬★추천조합 하노버 승+풀럼 오버 그리고 일야 꿀 ㅅㅅㅅ 2016.10.01 16 0
86333 나를밡고가라 리버풀 클롭감독 진짜 대단한거 같다 2016.10.01 17 0
86332 남자사람여자 리버풀이이겻네 ㄷㄷㄷ 아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10.01 17 0
86331 나라야_ ★돌아온 수근이 새축 꾸르픽 2016.10.01 16 0
86330 Cross_X 22:30 꿀경기 픽 ㅅㅅ 먹읍시다 2016.10.01 16 0
86329 깡해 ★ 11시 추천 경기 2016.10.01 17 0
86328 개만무는개 코브라와 쇼핑몰 ㅋㅋㅋ 2016.10.01 23 0
86327 나를밡고가라 넴드운영자 2016.10.01 19 0
86326 크로스킬즈 예드라 너네는 가위바위보 절대하지마라 2016.10.01 19 0
86325 강왈왈 (새축) 오늘 분명 쓰나미난다 잘 피하고 이거 딱 3개만ㄱㄱ 2016.10.01 18 0
86324 설사의속도 정착할곳이 읎습니다ㅠㅠ 2016.10.01 19 0
86323 초변태쿄코 형들 전라도광주서 어제가입한 새내기야 2016.10.01 20 0
86322 육군원수롬멜 나도 포인트구걸좀 2016.10.01 19 0
86321 장뤽고다르 헤르타 첼시 두개 보고있는데 어떠냐? 2016.10.01 22 0
86320 나야냐비 축구전문 J프로입니다. 오늘 전체적으로 좋아보이는경기 추렸습니다. 2016.10.01 28 0
86319 찌질이방법단 ★★ 신앙 축구 ★★ 2016.10.01 21 0
86318 하루스 오늘의 고배당포함 좋아보이는 J프로 축구픽입니다 2016.10.01 23 0
86317 벛꽃 히로시마 정말 감사합니다. 2016.10.01 23 0
86316 나야냐비 형님들 조언좀 부탁드려용 2016.10.01 21 0
86315 하루스3 2016.10.01 21 0
86314 소고기짜장 사이트 한곳이 바젤 2.6배당인데 2016.10.01 20 0
86313 새타령 뱃하기전에 꼭 보셈 중요한거임☆☆☆☆☆☆☆☆☆☆☆☆☆☆☆ 2016.10.01 19 0
86312 서찬혁 축구 용어질문요! 2016.10.01 19 0
86311 쇼크미 형님들 이거진짜대박이에요!!!!부탁드립니다 2016.10.01 21 0
86310 하루스3 ★ 분데스 무조건먹는 개강승꿀픽 ^-^ ★ 2016.10.01 25 0
» 남자사람여자 핸디에 0.25는 뭐임요 ? 2016.10.01 23 0
86308 LIMPACT 로떼야 2016.10.01 22 0
86307 나를밟고가라 형들 오늘축구 제발좀 봐주세요 ㅠㅠ 2016.10.01 21 0
86306 스네이크에크 오늘 축구 고수 2016.10.01 22 0
86305 악의와비극 오늘 도토리 승옵 개꿀인부분?? 2016.10.01 22 0
86304 육군원수롬멜 잉글랜드2부리그중에서 2016.10.01 23 0
86303 장뤽고다르 길가다 돈주웠습니다 2016.10.01 23 0
86302 깡해 궁금한거 1개만 질문 해도될까요?? 2016.10.01 20 0
86301 나를밡고가라 형님들 닉네임변경권 2016.10.01 16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995 996 997 998 999 1000 1001 1002 1003 1004 ... 3466 Next ›
/ 346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