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지존의보스 6502656점
2위 유덕화 6370545점
3위 거이타 5855825점
4위 인공지능 4829080점
5위 몽고실 4038604점
6위 스타플래티나 3538784점
7위 꼬르륵 3426460점
8위 킹죠지 3219780점
9위 마스터즈 3193970점
10위 호호호 3025704점
2016.10.01 20:30

축구 용어질문요!

조회 수 19 추천 수 0 댓글 0
             

booking   5.5  오바  갓는데

사전찯아보니  심판이 준 경고? 라는데

 그게 카드받는경고인가요

아님 그냥 휘슬부르는건ㄱᆞ요ㄷㄷ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나라야_ [유머] 자기가 잘생겻는지 알아보는법 new 17:05 32 0
인기글 손노리 [자유] 요새 축구 유니폼은 왜이리 빵디를 강조해서 나오냐 new 16:50 38 0
인기글 얇찡 [자유] 오늘 두산 라인업 어떻게 될까????? new 16:55 36 0
인기글 hayjay 오늘 두산 라인업 어떻게 될까????? new 16:55 36 0
인기글 황토목팬션 레알 소시에다드 VS 한국 국대 이건 한국이 이길 수 있음?? new 17:00 32 0
86316 나야냐비 형님들 조언좀 부탁드려용 2016.10.01 21 0
86315 하루스3 2016.10.01 21 0
86314 소고기짜장 사이트 한곳이 바젤 2.6배당인데 2016.10.01 20 0
86313 새타령 뱃하기전에 꼭 보셈 중요한거임☆☆☆☆☆☆☆☆☆☆☆☆☆☆☆ 2016.10.01 19 0
» 서찬혁 축구 용어질문요! 2016.10.01 19 0
86311 쇼크미 형님들 이거진짜대박이에요!!!!부탁드립니다 2016.10.01 21 0
86310 하루스3 ★ 분데스 무조건먹는 개강승꿀픽 ^-^ ★ 2016.10.01 25 0
86309 남자사람여자 핸디에 0.25는 뭐임요 ? 2016.10.01 23 0
86308 LIMPACT 로떼야 2016.10.01 22 0
86307 나를밟고가라 형들 오늘축구 제발좀 봐주세요 ㅠㅠ 2016.10.01 21 0
86306 스네이크에크 오늘 축구 고수 2016.10.01 22 0
86305 악의와비극 오늘 도토리 승옵 개꿀인부분?? 2016.10.01 22 0
86304 육군원수롬멜 잉글랜드2부리그중에서 2016.10.01 23 0
86303 장뤽고다르 길가다 돈주웠습니다 2016.10.01 23 0
86302 깡해 궁금한거 1개만 질문 해도될까요?? 2016.10.01 20 0
86301 나를밡고가라 형님들 닉네임변경권 2016.10.01 16 0
86300 초변태쿄코 부모님 여행가셔서 똘이 2번잡았더니 너무아프다 2016.10.01 18 0
86299 Dsus4 하...히로 마핸 진짜 힘든 부분이냐?? ㅠㅠ 2016.10.01 17 0
86298 스네이크에크 NBA 프리시즌 시작하네 2016.10.01 25 0
86297 나라야_ 히로가지말라고경고해따 2016.10.01 19 0
86296 나를밟고가라 엘지쑤아망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0.01 20 0
86295 악의와비극 ◈◈루이스◈◈축구가 어렵나요? 꿀꿀꿀 2016.10.01 24 0
86294 나를밡고가라 대출있는 토쟁이와 일베하는 토쟁이 이둘중??????????? 2016.10.01 23 0
86293 황토목팬션 엘지승언더 롯플언 한폴낙분위기? 2016.10.01 21 0
86292 이스나원 ★허쉬★ 힌트다 힌트 2016.10.01 22 0
86291 깡해 금 수 저 최 현 우 ( 5 차 돌발 ) 약 52분 ㅊㅊㅊㅊㅊㅊ 2016.10.01 24 0
86290 소고기짜장 6시 야구 두개 2016.10.01 22 0
86289 스네이크에크 하느님 알라신 부처님 조상님 제우스신님.. 2016.10.01 25 0
86288 nayana77 엘지 11.5언더 강하게 갔다 2016.10.01 25 0
86287 디트리히1 넴들님들 좋아 보이는거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2016.10.01 26 0
86286 나야냐비 ㅈㅔ발.. 2016.10.01 27 0
86285 디트리히1 j리그 19시꺼 갈만한거 좀없나요? 일야랑 섞어서 가볼려는데. 2016.10.01 27 0
86284 LIMPACT 황민경 젼나이쁘다. 2016.10.01 28 0
86283 루강 경험치 랜덤쪽지도 나왔넹ㅋㅋ개꿀이다 2016.10.01 27 0
86282 하루스3 오늘 히로시마 괜찮냐?? 2016.10.01 27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113 1114 1115 1116 1117 1118 1119 1120 1121 1122 ... 3584 Next ›
/ 3584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