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833099점
2위 인공지능 4605080점
3위 지존의보스 4564811점
4위 거이타 4352150점
5위 꼬르륵 2957530점
6위 몽고실 2763195점
7위 마스터즈 2671970점
8위 스타플래티나 2576790점
9위 이피엘대장 2548562점
10위 참이슬 2287685점
조회 수 23 추천 수 0 댓글 0
             

미국축구 MLS 

 

산호세지진 vs 진짜소금호수 단통무!!!!

 

4위 소금호수팀 최근3경기 점수못냄

소금호수팀 6경기중 5경기를 짐

9위 지진팀 6경기 2.5 언더떴음

홈9위 vs 4위 원정

분위기 둘다 씹망

공격수들 점수못냄

수비는 그럭저럭함 6경기 언더떳음

믈브쓰나미 복구하려면 언더보단 무배당으로 도전

욕심없으면 2.5언더가라

복구하고 내일 일야가려면 무가고

이상 15지는형이였다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루강 오늘 국야대박이네;; 현 3연승중 new 18:30 64 0
인기글 좋은기억만 100출 프젝 4일차 현294 20시 u20 언오바 new 19:05 50 0
인기글 서찬혁 스타1 ssl 이재호 조일장 1경기 new 19:10 42 0
인기글 이스나원 ☆★☆SSL클래식 이재호vs조일장 최근 개인방송 스폰전적 및 예상 픽!!!!!!! new 19:15 42 0
인기글 짬뽕마이쪄 세이부승없다고분명히말해따 new 18:35 62 0
86524 Cross_X 오늘 씨게 가볼만한거 추천받는다 3개이상 적중시 골박3개 준다 2016.10.02 20 0
86523 Dsus4 형들 도와줘 2016.10.02 23 0
86522 미연시다운족 포인트 무료나눔 2016.10.02 22 0
86521 하루스3 이따 오후 세레소 시미즈 경기 어떻게들 보시나요 2016.10.02 22 0
» 육군원수롬멜 15지는형이다 15지는 픽준다 복구해라 2016.10.02 23 0
86519 악의와비극 내일새축경기질문~~~~~~~ 2016.10.02 23 0
86518 뿌우맨 이처자의이름을아시는분을찾습니다. 2016.10.02 28 0
86517 스네이크에크 안녕하세요 2016.10.02 28 0
86516 쇼크미 ◆ 롤드컵 ◆ FW vs C9 3경기 ㄱㄱㄱㄱㄱㄱ!!! 2016.10.02 26 0
86515 Dsus4 천사승먹엇다 2016.10.02 25 0
86514 앙렁 @ LOL 월드 챔피언쉽 FW vs Cloud9 2016.10.02 25 0
86513 나라야_ 형아들 10시 경기 개분석 한거 픽 뿌릴께 ㅋㅋ 2016.10.02 26 0
86512 풀쌀롱전영록 하..디트축인데ㅜㅜ 2016.10.02 26 0
86511 강왈왈 갤럭시 선발 2016.10.02 25 0
86510 Dsus4 금 수 저 최 현 우 ( 주 말 이 벤 트 1 차 ) 선착순 15명 2016.10.02 25 0
86509 소고기짜장 디트승 화삭승 간 발모가지 부러진 흑개구리 2016.10.02 21 0
86508 절묘한운빨 형들 오늘 남은 믈브 어케 가시나요들? 2016.10.02 22 0
86507 풀쌀롱전영록 화삭간 목돌아간 흑두루미 2016.10.02 30 0
86506 초변태쿄코 @ LOL 월드 챔피언쉽 CLG vs NOX 2016.10.02 25 0
86505 황토목팬션 진짜 배터질라하고있습니다.. ㅋㅋ 2016.10.02 28 0
86504 따저스승리 건승하세요 2016.10.02 28 0
86503 따저스승리 화이팅 2016.10.02 27 0
86502 엘다 nba 프리시즌 골스 vs 토론토 2016.10.02 45 0
86501 엘다 형님들이거한번만봐줘, 제발 2016.10.02 27 0
86500 크로스킬즈 ◆ 롤드컵 ◆ CLG vs ANX 1경기 ㄱㄱㄱㄱㄱㄱ!!! 2016.10.02 26 0
86499 풀쌀롱전영록 < 메 모 장 10월 > 2016.10.02 28 0
86498 개만무는개 ㅂㅅㅌ 상한막폴 2016.10.02 26 0
86497 멍뭉이의육감 축구 언오버 하나만 물어볼게여 형들 2016.10.02 23 0
86496 초변태쿄코 형들지금부터제가 토사장한테 벌을줄려고합니다 2016.10.02 30 0
86495 얼룩말엉덩이 ◆ 롤드컵 ◆ 40분뒤에 롤드컵 ㄱㄱㄱ!! 2016.10.02 27 0
86494 Cross_X 오늘도 역시 믈브 마핸 두폴 !!!! 추천부탁!! 2016.10.02 26 0
86493 GREY 오늘느바 골스몰리겟지 2016.10.02 26 0
86492 멍뭉이의육감 오늘 다저스 간형들에게 바칩니다 2016.10.02 31 0
86491 악의와비극 쇼핑몰 이거 어떻게 된건지 아시는분? 2016.10.02 32 0
86490 강왈왈 갓신혜 아침믈브 픽..!! 2016.10.02 30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651 652 653 654 655 656 657 658 659 660 ... 3128 Next ›
/ 3128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