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6306126점
2위 지존의보스 5785440점
3위 거이타 5268105점
4위 인공지능 4811080점
5위 꼬르륵 3413040점
6위 몽고실 3362030점
7위 스타플래티나 3324934점
8위 킹죠지 3002065점
9위 마스터즈 2991970점
10위 이피엘대장 2776692점
조회 수 13 추천 수 0 댓글 0
             

오전에 믈브로 550 잃고

 

그리즈만 믿고

 

꼬마 승 오바 300 투척

 

먹음 1000 , 복구하고 200 득

 

큰꿈을 안고 배팅 !!

 

그러나 현실은 그리즈만 패널 실축 ~~

 

 

ㅎㅎㅎㅎㅎㅎㅎㅎ

 

웃음밖에 안나오네 ㅎㅎㅎㅎㅎㅎㅎㅎ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악의와비극 오늘 첼시플핸 100%다 믿어라 new 2017.08.20 32 0
인기글 hayjay [김좌진] 스타2 해외스타 OSC 유서멀 vs 사이안 2경기 new 2017.08.20 30 0
86559 LIMPACT 토트밥 승무 갔는데 2016.10.02 21 0
86558 깡해 토트넘vs맨시티 Feat.박주성 2016.10.02 23 0
86557 뿌우맨 나 한선화다 ㄱㄷ박스 이벤트 가자 선착 40명 2016.10.02 21 0
86556 개만무는개 오늘 at 레스터 토트넘가면 먹는다 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0.02 22 0
86555 Cross_X 10월 2일 경기 갑시다 2016.10.02 21 0
86554 하루스3 가본다 2016.10.02 18 0
86553 루강 토트넘승에 150 넣었다 2016.10.02 19 0
86552 엘다 와.. 스토크 시티에 완전 꺽다리있네요 2016.10.02 18 0
86551 나를밡고가라 예언하나합니다. 토트넘 vs 맨시티 2016.10.02 19 0
86550 hayjay 디나모 자그레브 경기 오늘 취소인가요??라이브 스코어에 없네요;; 2016.10.02 18 0
86549 장뤽고다르 맨유무 정말 고맙다... 2016.10.02 19 0
86548 쇼크미 과연!!! 2016.10.02 18 0
86547 문폴로 [펌] 토토고수꺼 내꺼 x 오늘자 베팅내역 당첨금 97740000 2016.10.02 21 0
86546 이스나원 유로픽이지만 꽁짜로 감!!! 내일 새벽까지 좋은 조합 감( 11,5배당) 상한 ㄱㄱ 2016.10.02 19 0
86545 JENGA 맹구 뭐하냐 ! 2016.10.02 18 0
86544 개만무는개 ★ 3주 동안 3782억 수익보고 토토계 떠납니다 ^^ ★ 2016.10.02 31 0
86543 엘다 어떤지 봐주세요 2016.10.02 20 0
86542 황토목팬션 골드박스 하나만 줘봐라 2016.10.02 19 0
86541 악의와비극 맨유 막폴입니다 불안하다 2016.10.02 17 0
86540 새타령 ★☆★ 2016-10-02일 골드박스 무료나눔이벤트!! ★☆★ 2016.10.02 16 0
86539 찌질이방법단 ★ [ STAR ] 스타2 케스파컵 조지현 vs 조성호 2세트 픽!!!!!!! 2016.10.02 16 0
86538 나를밟고가라 올보르 경기하는거냐? 2016.10.02 14 0
86537 나를밡고가라 ★ [ STAR ] 스타2 케스파컵 조지현 vs 조성호 1세트 픽!!!!!!! 2016.10.02 16 0
86536 절묘한운빨 약국슈바.... 2016.10.02 17 0
86535 디트리히1 레알마드리드 모드리치 무릎수술 1개월 결장 2016.10.02 14 0
86534 멍뭉이의육감 레알마드리드 강평 2016.10.02 16 0
86533 악의와비극 토트넘-맨시티 픽점 /흥민이가 펩빡이에 비빌수 잇나? 2016.10.02 15 0
86532 나야냐비 ★☆★ 2016-10-02 골드박스 이벤트 시작!! ★☆★ 2016.10.02 14 0
86531 Cross_X ★ [ STAR ] 스타2 케스파컵 전태양 vs 주성욱 3세트 픽!!!!!!! 2016.10.02 16 0
86530 스네이크에크 ★신의영역 / 스타2 언옵전문 Kespa컵 3경기 쩐태양/주성욱 2016.10.02 16 0
86529 절묘한운빨 ★허쉬★추천픽 관련해서 2016.10.02 16 0
» 새타령 하,,오늘 진짜 쉬어야 겠다.., 2016.10.02 13 0
86527 GREY 맨유 승오바 개꿀 2016.10.02 18 0
86526 찌질이방법단 @ 스타2 케스파컵 @ 전태양 VS 주성욱 2세트픽 2016.10.02 15 0
86525 중력파발견 @ 스타2 케스파컵 @ 전태양 VS 주성욱 1세트픽 2016.10.02 15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909 910 911 912 913 914 915 916 917 918 ... 3387 Next ›
/ 3387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