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6010640점
2위 지존의보스 5476284점
3위 거이타 4982970점
4위 인공지능 4788080점
5위 꼬르륵 3261555점
6위 몽고실 3222050점
7위 스타플래티나 3030250점
8위 마스터즈 2893970점
9위 킹죠지 2771475점
10위 이피엘대장 2770192점
             

★신의영역 / 스타2 언옵전문 Kespa컵 3경기 쩐태양/주성욱

 

주봉사 후반바라보다가 전태양 배불리기에 2번이나 당했습니다

 

3번째도 또멍청이 내할꺼만할까요 올인타이밍입니다.

 

12분기준 : 언더

 

ㄱㄱㄱㄱㄱㄱㄱ 달립시다 돈이눈에 보인다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토이 최근 부산 조사받고 벌금나온 형들있어요? 저 벌금 나옴 ㅠㅠ new 10:55 34 0
인기글 LIMPACT 형님들 new 11:00 32 0
86612 나를밡고가라 ★ [ STAR ] 스타2 케스파컵 조지현 vs 조성호 1세트 픽!!!!!!! 2016.10.02 16 0
86611 절묘한운빨 약국슈바.... 2016.10.02 17 0
86610 디트리히1 레알마드리드 모드리치 무릎수술 1개월 결장 2016.10.02 14 0
86609 멍뭉이의육감 레알마드리드 강평 2016.10.02 16 0
86608 악의와비극 토트넘-맨시티 픽점 /흥민이가 펩빡이에 비빌수 잇나? 2016.10.02 15 0
86607 나야냐비 ★☆★ 2016-10-02 골드박스 이벤트 시작!! ★☆★ 2016.10.02 14 0
86606 Cross_X ★ [ STAR ] 스타2 케스파컵 전태양 vs 주성욱 3세트 픽!!!!!!! 2016.10.02 16 0
» 스네이크에크 ★신의영역 / 스타2 언옵전문 Kespa컵 3경기 쩐태양/주성욱 2016.10.02 16 0
86604 절묘한운빨 ★허쉬★추천픽 관련해서 2016.10.02 16 0
86603 새타령 하,,오늘 진짜 쉬어야 겠다.., 2016.10.02 13 0
86602 GREY 맨유 승오바 개꿀 2016.10.02 18 0
86601 찌질이방법단 @ 스타2 케스파컵 @ 전태양 VS 주성욱 2세트픽 2016.10.02 15 0
86600 중력파발견 @ 스타2 케스파컵 @ 전태양 VS 주성욱 1세트픽 2016.10.02 15 0
86599 이스나원 ▣▣▣▣ΝS팸 금모의 언오버픽▣▣▣▣ 2016.10.02 15 0
86598 벛꽃 형들 이거 스톱하고 환칠까? 2016.10.02 16 0
86597 장뤽고다르 현대건설 주작질 오지네............... 2016.10.02 18 0
86596 얼룩말엉덩이 ★ [ STAR ] 스타2 케스파컵 닙 vs 박남규 5세트 픽!!!!!!! 2016.10.02 18 0
86595 하루스3 4세트 닙 개강승가자 ㅅㅅㅅㅅㅅㅅㅅ 2016.10.02 17 0
86594 찌질이방법단 @ 스타2 케스파컵 @ 닙 VS 박남규 3세트픽 2016.10.02 17 0
86593 중력파발견 결국 떠돌이 생활하다 일주일만에 2016.10.02 17 0
86592 nayana77 ★ [ STAR ] 스타2 케스파컵 닙 vs 박남규 2세트 픽!!!!!!! 2016.10.02 18 0
86591 빠샤 흠 ... 난 왜 무승부 싫어할까아아~~ 2016.10.02 19 0
86590 개만무는개 ★ [ STAR ] 스타2 케스파컵 닙 vs 박남규 1세트 픽!!!!!!! 2016.10.02 18 0
86589 뿌우맨 이거들어올거같음? 2016.10.02 18 0
86588 절묘한운빨 오늘 발렌시아 에이티 경기 다들 어케 보세요 그외 좋은 경기 댓글로 나눠요 2016.10.02 19 0
86587 벛꽃 대엽이 ㅅㅅ 2016.10.02 20 0
86586 중력파발견 오늘 믈브 먹은애있냐? 2016.10.02 19 0
86585 나를밡고가라 금 수 저 최 현 우 ( 7 차 이 벤 트 ) 오늘 계속 달려 보자 2016.10.02 18 0
86584 LIMPACT 발렌시아ㅡ꼬마 라인업 2016.10.02 23 0
86583 LIMPACT 포토게시판 2016.10.02 21 0
86582 손노리 축구 조합픽 공유해준다 2016.10.02 22 0
86581 소고기짜장 ★ [ STAR ] 스타2 GSL 케스파컵 김대엽 vs 조성주 4세트 픽!!!!!!! 2016.10.02 19 0
86580 멍뭉이의육감 ★신의영역 / 스타2 언옵전문 Kespa컵 4경기 김대엽/조성주 2016.10.02 18 0
86579 서찬혁 페예노르트 2016.10.02 19 0
86578 나를밡고가라 금 수 저 최 현 우 ( 주 말 이 벤 트 6 차 ) 선착순 9명 2016.10.02 15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856 857 858 859 860 861 862 863 864 865 ... 3335 Next ›
/ 3335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