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57069점
2위 지존의보스 4167155점
3위 인공지능 4158215점
4위 거이타 3544670점
5위 무조건닥공 3258267점
6위 꼬르륵 2661210점
7위 하피 2641397점
8위 스타플래티나 2483599점
9위 따저스승리 2461985점
10위 마스터즈 2422635점
단일배너
조회 수 20 추천 수 0 댓글 0
             

토트넘짝꿍찾다가 나폴리찾아서 두폴더 찍었는데 시간보니까 10시00분.. 거의 30초차이로배닫되서 배팅안되고 레스터가보이길래 무찍고 토트넘승찍었는데 더고배당으로 10배먹었넹 ㄷㄷ 이런날도있어야 할맛나징 ㅅㅅㅅㅅㅅㅅ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개만무는개 오늘 세리에 사수올로vs밀란 오바 어떻냐 new 16:30 52 0
인기글 소고기짜장 형님들 new 17:15 41 0
인기글 나를밟고가라 모비스3쿼픽 무조건이다 new 16:45 44 0
인기글 hayjay 진짜삼성답도없다;; 백투백모비스한테 크레익은경기망치고있고참나;; new 17:00 34 0
86685 황토목팬션 요거 남았네요 2016.10.03 27 0
86684 강왈왈 10/03 축구오즈픽 2016.10.03 28 0
86683 앙렁 15형이다 2016.10.03 27 0
86682 뿌우맨 이거가지고있는템 2016.10.03 25 0
86681 앙렁 진정 고수들의 야구게임 2016.10.03 21 0
86680 에덴동산 모르시는 분들을 위함 AL와카 경우의 수 2016.10.03 21 0
86679 에덴동산 노래방아가씨랑 놀다가 와이프한테 걸렸다 ㅠ 2016.10.03 21 0
86678 앙렁 오늘 디트 동기부여도 강하고 타선도 좋고 투수도 앞서고 2016.10.03 20 0
86677 루강 토트넘 vs 맨시티 맨 오브 더 매치 2016.10.03 24 0
86676 풀쌀롱전영록 왜 픽공유 안하면 잘맞고 픽공유하면 잘 부러지지?! 2016.10.03 23 0
86675 절묘한운빨 로마 라인업 2016.10.03 22 0
86674 디트리히1 NFL 2016.10.03 24 0
86673 뿌우맨 여러분 레드벨벳에 2016.10.03 26 0
86672 LIMPACT 3시 경기 오버 좋아보이는거 있는데 어떄 보여? 2016.10.03 25 0
86671 엘다 넘나님 빨리 믈브픽 주세여 2016.10.03 24 0
86670 앙렁 맨유 레알 아스날ㅋㅋㅋ 2016.10.03 24 0
86669 킨다마 그리스리그는 0-0 무전문이가? 2016.10.03 25 0
86668 소고기짜장 오늘 천개꼴았다ㅋㅋㅋ 2016.10.03 24 0
86667 銀洞 보거스픽 2016.10.03 24 0
86666 하루스 잠못드는밤 비는 내리고... MLB한경기! 2016.10.03 26 0
86665 zero 올랜도시티 선발 2016.10.03 23 0
86664 미연시다운족 기부니가 조아서 픽준다 2016.10.03 22 0
86663 황토목팬션 한선화님 감사합니다...!! 2016.10.03 22 0
86662 풀쌀롱전영록 주말 강팀 쓰나미쩌네 2016.10.03 24 0
86661 하루스 오늘의 수익 및 나의 픽 봐줘 한번 2016.10.03 21 0
86660 설사의속도 믈브 이렇게 가면 먹냐? 2016.10.03 21 0
86659 소고기짜장 하루에 한번씩 채금치먹네 ㅠㅠ 2016.10.03 21 0
86658 이스나원 뮌헨 맨유 레알 다 풀벳갓다 2016.10.03 21 0
86657 소고기짜장 픽하나 줄꼐 진짜 2016.10.03 20 0
86656 깡해 유르고르덴 IF 2.5오바 개강승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0.03 21 0
86655 미연시다운족 아니 오늘 잘픽햇는데 조합때메망햇네요 전 ㅋㅋ.. 2016.10.03 22 0
86654 나야냐비 12시30분 유르고르덴 IF 2.5오바 개강승가라 개꿀이다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0.03 20 0
86653 크로스킬즈 AC 밀란 선발 2016.10.03 20 0
» 앙렁 와 ...나폴리 토트넘찍어서 확인까지눌렀는데 2016.10.03 20 0
86651 銀洞 오늘부터 느그멜라가아니라 언더멜라 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0.03 21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346 347 348 349 350 351 352 353 354 355 ... 2827 Next ›
/ 2827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