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56069점
2위 지존의보스 4158155점
3위 인공지능 4156215점
4위 거이타 3527265점
5위 무조건닥공 3203387점
6위 꼬르륵 2658210점
7위 하피 2641397점
8위 스타플래티나 2463599점
9위 따저스승리 2457985점
10위 마스터즈 2411635점
단일배너
조회 수 27 추천 수 0 댓글 0
             

기아승+엔씨승 어뜨케보면 쉬운경기였죠ㅎㅎ

 

다폴추천해드린거 꽝이네요

케티승때메 한폴낙 

 

아직 승률이좋아 낼또 글올리겠습니다

 

오늘하루 마무리잘하시길ㅋ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장뤽고다르 ★[입스타]★해외스타 WardiTV 2셋트 고병재 황규석 어비셜 new 2017.02.24 44 0
인기글 김진우 꿀팁. 내가 써본 꽁떡하기 좋은 채팅순위 new 2017.02.24 52 0
인기글 강왈왈 형님들 좀 무서워서 그런데 도와줭 new 2017.02.24 36 0
인기글 미연시다운족 레알마드리드 후유증으로 토토 며칠쉬는데 오늘 걸었으면 다꼴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 2017.02.24 67 0
인기글 풀쌀롱전영록 오늘자 김영환 역대급 3점 스카이훅슛 버저비터 new 2017.02.24 50 0
87250 zero 23시 20세 독일 미국 경기에 결과에 대해 아시는분~~~~~~급해요 2016.10.06 46 0
87249 LIMPACT 독일 REGS 경기 보는곳 2016.10.06 41 0
87248 나를밟고가라 2폴더 더 가봅시다. 2016.10.06 36 0
87247 미연시다운족 운영자님 다시 기회주셔서 감사합니다. 2016.10.06 41 0
87246 황토목팬션 샌프배당 왜케 떨어지지?? 2016.10.06 42 0
87245 미연시다운족 피방에서 토토하다가 신고당해서경찰왓다.. 2016.10.06 52 0
87244 nayana77 무섭고 잔인한 영화 추천해주세요~~ 2016.10.06 44 0
87243 절묘한운빨 볼만한 영화없습니까 행님들 2016.10.06 45 0
87242 이스나원 6배당짜리 추천좀! 2016.10.06 42 0
87241 설사의속도 새축고수형 이거봐줘 2016.10.06 41 0
87240 하루스3 이제 로그인경치 안주넴 2016.10.06 37 0
87239 장뤽고다르 새축 추천 2016.10.06 39 0
87238 JENGA 한시대 주름잡았던 싸그리입니다. 2016.10.06 40 0
87237 서찬혁 없는돈 있는돈 다끌어다가 nhl 황제님 픽 따라갔습니다. 2016.10.06 39 0
87236 쇼크미 쪽지보내고싶다 2016.10.06 39 0
87235 풀쌀롱전영록 ㅋㅋㅋㅋㅋ 야구 스페셜 더블 드디어 맞췄다 2016.10.06 37 0
87234 나를밡고가라 총판 관해서 질문 2016.10.06 38 0
87233 제비친 급전필요한사람있냐 2016.10.06 32 0
87232 스네이크에크 미남 토쟁이 KHL / NHL 2016.10.06 31 0
87231 이스나원 천안사는형들있음? 로데오거리가 어디임? 2016.10.06 30 0
87230 미연시다운족 아 이 스 하 키 NHL / KHL 2016.10.06 28 0
87229 zero NHL황제님 보시오~~ 2016.10.05 29 0
87228 나를밟고가라 혹시... 2016.10.05 29 0
87227 nayana77 안녕하세요 80% 축구픽들어갑니다 2016.10.05 26 0
87226 장뤽고다르 느바 프리시즌?? 2016.10.05 35 0
87225 개만무는개 형들 베트맨 적중되었는데 질문좀하나하께 2016.10.05 66 0
» 엘다 오늘 국야 강승부는 성공 2016.10.05 27 0
87223 중력파발견 2차배팅이벤트~!! 2016.10.05 26 0
87222 하루스3 6연승 도전 2016.10.05 27 0
87221 중력파발견 와 슈어맨2 대단하다 2016.10.05 41 0
87220 남자사람여자 깁스천사 봐라 2016.10.05 25 0
87219 하루스3 사회인야구장 경상도 쪽에 아시는분 2016.10.05 27 0
87218 킨다마 메츠vs샌프 기준 5.5 2016.10.05 26 0
87217 깡해 ●NHL황제● 러시아 KHL 2016.10.05 25 0
87216 문폴로 네임드에서 더밸런스 사이트 현재운영중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0.05 82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326 327 328 329 330 331 332 333 334 335 ... 2823 Next ›
/ 2823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