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996940점
2위 지존의보스 5420294점
3위 거이타 4961275점
4위 인공지능 4784080점
5위 꼬르륵 3242065점
6위 몽고실 3193450점
7위 스타플래티나 2996250점
8위 마스터즈 2890470점
9위 이피엘대장 2770192점
10위 킹죠지 2743005점
             

내가오늘 견학버스타고 어디견학가는대 아침에늦게일어나서 그시간에 못찾아가서 칠곡휴게소(서울행) 방향까지 내차를 대놓고 버스에합류했단말이야 근대 고속도로 다보니깐 집에올때는(부산) 반대방향 칠곡휴게소이용하자나 이거반대편에있는 내차있는대로어떻게가야되?? 아는사람답변좀 제발ㅠㅠ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짬뽕마이쪄 [태오] 7월21일 스포츠 픽 업 입니다! new 04:45 34 0
87310 나야냐비 갑자기 채팅창글씨가 커졌다 2016.10.06 27 0
87309 hayjay 무적권 1 2016.10.06 45 0
87308 서찬혁 자동차보험 하나 추천해주라 나 자동차 구입할 때 7월 초중순이였는데 2016.10.06 28 0
87307 나를밡고가라 토롱이간 도롱뇽이 잇냐?ㅎㅎㅎ 1 2016.10.06 32 0
87306 악의와비극 금 수 저 최 현 우 ( 대 박 이 벤 트 ) 선 착 순 50명 2016.10.06 35 0
87305 이스나원 텍사스 오도어 토론토 바티스타 2016.10.06 32 0
87304 앙렁 [남씨아재 ]10월6일 월드컵예선 대한민국vs카타르 2016.10.06 54 0
87303 GREY 오늘국야 2016.10.06 41 0
87302 엘다 샌쁘 클리퍼스 두폴 꿀배당ㅅㅅㅎㅅㅅㅅㅅ개꿀 2016.10.06 36 0
87301 개만무는개 커제 바둑 누가 이기고 있나요? 2016.10.06 45 1
87300 강정호 맷범 쩔어버라내 ㅋㅋ 2016.10.06 34 0
87299 초변태쿄코 울진 사시는분들 봐주세요 2016.10.06 38 0
87298 쇼크미 월드컵예선픽좀주세여 2016.10.06 43 0
87297 크로스킬즈 금 수 저 최 현 우 ( 2 차 이 벤 트 ) 선 착 순 30 명 2016.10.06 38 0
87296 크로스킬즈 클파 토랭이 선발맴보누구?? 2016.10.06 37 0
» 벛꽃 휴게소나 도로 등 사정잘아는사람제발도와주라 ㅠㅠ 2016.10.06 36 0
87294 하루스3 1분베닷은없는거냐ㅜㅜ 2016.10.06 32 0
87293 벛꽃 댈러스간목도란 흑두루미 2016.10.06 34 0
87292 쇼크미 오늘 한국 언더 개꿀이제?? 2016.10.06 34 0
87291 나를밡고가라 형님들 아일랜드랑조지아 어떻게보세요 2016.10.06 30 0
87290 이스나원 피닉스 유타 선발과 결장 알려주시면 2016.10.06 30 0
87289 소고기짜장 안 봐도 메츠 승이다 샌프 볼펜 망이고 지금 메루타 2루 2016.10.06 31 0
87288 나를밡고가라 금 수 저 최 현 우 ( 1 차 이 벤 트 ) 선 착 순 10 명 2016.10.06 31 0
87287 나를밟고가라 4이닝언더안간 사람없죠? 2016.10.06 29 0
87286 루강 하키 2016.10.06 28 0
87285 루강 월드컵예선 2016.10.06 28 0
87284 찌질이방법단 [체육] NBA 프리시즌 2016.10.06 31 0
87283 초변태쿄코 형님들 개인회생 진지하게 질문좀하겠습니다.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2016.10.06 29 0
87282 hayjay 혹시 리치사용하시는분계신가여??? 2016.10.06 27 0
87281 강왈왈 형님들 제발... 2016.10.06 31 0
87280 멍뭉이의육감 일안하고 뺀질뺀질한 후임 대하는 법 알려주세요.ㅠㅠ 2016.10.06 32 0
87279 위거 프로토 200초과시 세금 얼마나 내야되요? 2016.10.06 29 0
87278 JENGA 샌프vs메츠 2016.10.06 28 0
87277 절묘한운빨 오늘 프리시즌 느바는 2016.10.06 28 0
87276 하루스3 질문 답해주세요 2만포 드립니다. 핸드폰 관련 2016.10.06 30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826 827 828 829 830 831 832 833 834 835 ... 3325 Next ›
/ 3325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