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848994점
2위 인공지능 4423115점
3위 지존의보스 4311197점
4위 거이타 4020950점
5위 꼬르륵 2798220점
6위 몽고실 2654515점
7위 스타플래티나 2587943점
8위 마스터즈 2569970점
9위 이피엘대장 2399482점
10위 가야 2045506점
조회 수 16 추천 수 0 댓글 0
             

 

당신이 조합실패 하셨어요 저는먹었는데 ㅎㅎ ^ㅡ^

 

이렇게나오면 뭐 총판아니고 뭐야

 

죄다쪽지로만 하고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망스터훈 형들 신협도 농협처럼 점검시간이있어? new 21:15 40 0
인기글 JENGA ★★★★★ 스타전문가 스타1 ASL 박지호 VS 김승현 픽 new 20:40 58 0
인기글 훈민서은 꽁 떡 만남 하기좋은 채팅 어플 후기 ㅎㅎ new 21:18 55 0
인기글 쓰나미원모어 요즘 결장정보 올려주는형들 없나벼 new 21:20 36 0
인기글 강왈왈 3병영★ 스타1 ASL 김승현 vs 박지호 new 20:45 53 0
87399 뿌우맨 형들 오늘 나 이렇게 가는데 뭐 이상한 거 있어? 2016.10.06 17 0
87398 풀쌀롱전영록 느낌어때요? 2016.10.06 20 0
87397 디트리히1 좋은 경기가 하나 있습니다 강승부 필독 2016.10.06 19 0
87396 앙렁 루이스 총판. 저번에 다 틀려놓고 댓글도 못달게 해놨네 2016.10.06 25 0
» 銀洞 근데 정배 이빠이올려놓고 2016.10.06 16 0
87394 디트리히1 D루이스 총팔이 글 믿지 마세요 좀~ 2016.10.06 20 0
87393 나야냐비 오늘축구중에ㅋㅋ 2016.10.06 16 0
87392 벛꽃 (WESG) 쇼타임 vs beastyqt 2경기 2016.10.06 15 0
87391 LIMPACT ◈◈루이스◈◈ 월드컵이 어렵나요? 2016.10.06 15 0
87390 킨다마 카타르전 심판 페이스북 찾았다 2016.10.06 26 0
87389 Cross_X 심판진짜 2016.10.06 16 0
87388 황토목팬션 하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10.06 15 0
87387 Cross_X 한국 무뜨면 심판 잡으러 간다 진짜 2016.10.06 15 0
87386 멍뭉이의육감 플골실 무료 ㄷ ㅐ리해줄게 ㅎㅎ 2016.10.06 16 0
87385 나야냐비 심판 개`새끼야 2016.10.06 16 0
87384 나를밟고가라 직장인형님들 면접 질문입니다... 2016.10.06 17 0
87383 nayana77 홍정호 퇴장당하면 한국이득아니냐? 2016.10.06 18 0
87382 나야냐비 손흥민 월드클래스급인듯 2016.10.06 16 0
87381 이스나원 한국 2016.10.06 16 0
87380 이스나원 아까 야구 4연승이라고했던놈이다 2016.10.06 15 0
87379 hayjay ㅋㅋㅋ 아시아도 이제 다된듯? 2016.10.06 15 0
87378 벛꽃 이거 읽고 욕좀해줘라~ 2016.10.06 15 0
87377 스네이크에크 내가 일본언더라햇찌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0.06 13 0
87376 하루스3 한국 답안지다~ 2016.10.06 13 0
87375 이스나원 나 수원옆에사는데 내가지금 경기장가서 2016.10.06 15 0
87374 육군원수롬멜 아한국뭐냐 진짜 현기증나네 2016.10.06 14 0
87373 개만무는개 와 수비랑 석현준...심각한수준이다 2016.10.06 24 0
87372 銀洞 예 운영자님 콜럼버스 블루 재킷츠가 맞습니다. 2016.10.06 17 0
87371 따저스승리 nc 이기자 2016.10.06 15 0
87370 따저스승리 화이팅 2016.10.06 16 0
87369 Cross_X 오늘 왜 웨일즈가 역배야??? 2016.10.06 15 0
87368 하루스 우즈벡 이란 2016.10.06 17 0
87367 장뤽고다르 오늘 새축 강승부 꼭 보세요 2016.10.06 18 0
87366 강왈왈 LG승 없나요?... 2016.10.06 18 0
87365 LIMPACT 오늘 LG 못이길거같나요 ?.,. 2016.10.06 17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509 510 511 512 513 514 515 516 517 518 ... 3011 Next ›
/ 3011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