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지존의보스 6537406점
2위 유덕화 6364520점
3위 거이타 5910995점
4위 인공지능 4829080점
5위 몽고실 4052554점
6위 스타플래티나 3540784점
7위 꼬르륵 3426460점
8위 킹죠지 3231780점
9위 마스터즈 3204470점
10위 호호호 3055017점
조회 수 34 추천 수 0 댓글 0
             

 

 

 

 

한번도안틀리고 5일동안 축구 10승0패했다...

 

 

아 맞다 겸손하랬지ㅋㅋㅋ

 

 

근데 이정도면 조금 건방떨어도 되잖아?

 

 

ㅋㅋㅋㅋㅋㅋㅋ굿밤입니다  여러분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서찬혁 [자유] [경찰] LAL VS 뉴올경기 new 05:00 30 0
인기글 쓰나미원모어 소액배터들이 토사장 적금인 이유 new 05:05 32 0
인기글 임팔라 막픽 쏘고 잘게요~!!ㅅㅅ다같이 먹어봐요~ new 04:45 36 0
인기글 우읫 꿀팁. 내가 써본 꽁떡하기 좋은 채팅순위 new 04:45 36 0
87409 GREY 나조땟다 ㄱㅊ조사 고수 나좀도와주ㅏ.. 2016.10.07 22 0
87408 설사의속도 골스 이자놀이 맞냐? 2016.10.07 22 0
87407 킨다마 멤피 선발 2016.10.07 23 0
87406 나를밟고가라 분노조절 13일차) 믈브 플레이오프 2016.10.07 24 0
87405 hayjay 어제 월드컵 예선 1조합 먹엇네?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0.07 24 0
87404 나야냐비 애틀선발 Dennis Schroder, Kyle Korver, Kent Bazemore, Mike Muscala and Dwight Howard will start against the Grizzlies on Thursday. 2016.10.07 28 0
87403 hayjay 금일 해축 Money way 2016.10.07 28 0
87402 Cross_X 보스턴vs클리블랜드 2016.10.07 28 0
87401 스네이크에크 브라질 골스 이자놀이 가능한가욤?ㅋㅋ 2016.10.07 26 0
87400 개만무는개 ◆ 롤드컵 ◆ G2 vs 락스 1경기 ㄱㄱㄱㄱㄱㄱ!!! 2 2016.10.07 41 0
87399 엘다 형들 2016.10.07 30 0
87398 스네이크에크 mlb보스턴 2016.10.07 27 0
87397 나야냐비 애들아 nba 프리시즌 잘하는살마있냐 2016.10.07 28 0
87396 나를밡고가라 디트로이트 선발 2016.10.07 30 0
87395 육군원수롬멜 브루클린 선발 2016.10.07 29 0
87394 악의와비극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2016.10.07 27 0
87393 킨다마 안녕하say yo~~~~~~~~~~~~~~ 2016.10.07 27 0
87392 Cross_X 오랜만에하려고 2016.10.07 28 0
87391 Dsus4 넴드도 떠나야하는데 잘 안된다 2016.10.07 27 0
87390 벛꽃 4이닝 토승옵 갓다나 ㅎㅎㅎㅎ3회에 빅이닝을해주네 ㅅㅅ 홓ㅎㅎㅎ 2016.10.07 27 0
87389 남자사람여자 보스턴배당 2016.10.07 27 0
87388 따저스승리 피곤하네 2016.10.07 27 0
87387 따저스승리 토랭 플핸 화이팅 2016.10.07 26 0
87386 따저스승리 화이팅 2016.10.07 25 0
87385 개만무는개 우루과이 & 브라질 2016.10.07 30 0
87384 하루스3 졸업당해보신형들 2016.10.07 27 0
87383 킨다마 마케도니아 아.. 2016.10.07 23 0
87382 Dsus4 10연승 축구의신은 이만 잠들려합니다 2016.10.07 23 0
87381 위거 실시간 사냥꾼의 10/7일 아침축구 배팅내역 2016.10.07 22 0
87380 LIMPACT 30분 무득있잖아 2016.10.07 23 0
87379 Dsus4 3년만에 다시 할까 하는데..... 2016.10.07 20 0
87378 풀쌀롱전영록 아이슬란드 2016.10.07 22 0
87377 나를밟고가라 아니 이 거지들아 그만 쪽지 보내라 ㅡㅡ 2016.10.07 20 0
87376 벛꽃 레드킹스 아는 사람있음??? 2016.10.07 61 0
» 벛꽃 진짜 좆됐다 나어떡하냐 2016.10.07 34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094 1095 1096 1097 1098 1099 1100 1101 1102 1103 ... 3596 Next ›
/ 359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