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33319점
2위 인공지능 4061230점
3위 지존의보스 3775162점
4위 거이타 2847015점
5위 하피 2637387점
6위 꼬르륵 2305503점
7위 따저스승리 2288755점
8위 무조건닥공 2287391점
9위 스타플래티나 2241768점
10위 마스터즈 2142035점
단일배너
2016.10.08 14:21

야구 잘모르는데

조회 수 32 추천 수 0 댓글 0
             

오늘 국야 무슨 날이에요 ? 포스트 시즌 ? 뭐임 그게 2폴 더 만 가볼라하는데  쓰나미라는데 이거 무슨날이에요 ?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87720 에덴동산 월드컵 예선 핵정배네 ㅎㄷㄷ 2016.10.08 28
87719 문폴로 형님들 ㅎㅇ 2016.10.08 23
87718 스네이크에크 국야 마산 부산 우취가능성 있네 2016.10.08 21
87717 디트리히1 역시 랄이다;; 소름 2016.10.08 21
87716 나야냐비 즐리탄 UFC데뷔..... 하나요 ㅎㅎ 2016.10.08 22
» 개만무는개 야구 잘모르는데 2016.10.08 32
87714 나를밟고가라 덴버극장 ㅅㅅ 2016.10.08 23
87713 나를밟고가라 공사현장 추락사고 합의 산재보험 .. 2016.10.08 25
87712 뿌우맨 채팅하고싶다고~ 2016.10.08 22
87711 남자사람여자 오늘 국야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2016.10.08 26
87710 hayjay 형들 햇살론질문좀 급함!! 2016.10.08 26
87709 나야냐비 오후경기픽 2016.10.08 29
87708 뿌우맨 ◆ 롤드컵 ◆ EDG vs AHQ 6경기 ㄱㄱㄱㄱㄱㄱ!!! 2016.10.08 27
87707 중력파발견 오늘 야구 한화 기아 2016.10.08 29
87706 악의와비극 금 수 저 최 현 우 ( 주 말 이 벤 트 2 ) 2016.10.08 28
87705 앙렁 금 수 저 최 현 우 ( 주 말 특 별 이 벤 트 ) 5만냥! 2016.10.08 29
87704 하루스 ◆ 롤드컵 ◆ H2K vs INTZ 5경기 ㄱㄱㄱㄱㄱㄱ!!! 2016.10.08 31
87703 강왈왈 금 수 저 최 현 우 ( 3 차 이 벤 트 ) 선착순 약 30~40명 ? 2016.10.08 31
87702 육군원수롬멜 샌플핸 개꿀 ㅅㅅㅅㅅ 샌프님들 사랑해요 ㅅㅅ 2016.10.08 31
87701 루강 핑크이선빈 -> 임나연 2016.10.08 31
87700 hayjay 역시 갓현우!!!!!! 2016.10.08 29
87699 Cross_X 베트맨이 양쪽 합배당이 3.44 맞나요? 2016.10.08 29
87698 나라야_ ◆ 롤드컵 ◆ AHQ vs INTZ 4경기 ㄱㄱㄱㄱㄱㄱ!!! 2016.10.08 29
87697 위거 포인트 무료나눔 2016.10.08 31
87696 벛꽃 앙큼한피카츄 2연승 도전 2016.10.08 32
87695 멍뭉이의육감 형들 삿포로 + 오사카 가서 주말에 맛난거 먹어요~ 2016.10.08 32
87694 위거 병신년 차단 하는 것 보소 2016.10.08 29
87693 나야냐비 씨컵 몰리더니 개 침묵타선 ㅋㅋ 2016.10.08 26
87692 새타령 (OSC Masters Cup) 게임타임 vs 필리필리 2경기 2016.10.08 27
87691 악의와비극 컵스도 공 좋지만 큐에토 공 개 지림 샌프플 99프로다 개 쏴리질러 ㅅㅅ 2016.10.08 24
87690 크로스킬즈 갓현우 ㅅ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0.08 23
87689 초변태쿄코 $$-11시 하키 꿀픽-$$ 2016.10.08 22
87688 미연시다운족 레이커스 라인업 입니다(루올뎅 결장이요) 2016.10.08 22
87687 뿌우맨 금 수 저 최 현 우 ( 정 말 채 팅 치 고 싶 거 나 필 요 한 사 람 ?? 2016.10.08 21
87686 소고기짜장 느바 덴버 가는 사람들 이거 봐 2016.10.08 23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47 148 149 150 151 152 153 154 155 156 ... 2658 Next ›
/ 2658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