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956029점
2위 지존의보스 4969396점
3위 인공지능 4739080점
4위 거이타 4723900점
5위 꼬르륵 3112420점
6위 몽고실 2984765점
7위 스타플래티나 2962780점
8위 마스터즈 2827970점
9위 이피엘대장 2731202점
10위 연승천금 2557450점
조회 수 3 추천 수 0 댓글 0
             

올킬 도전해봅니다

 

저의 주력입니다

버팔로 vs 몬트리올 >> 몬트 승 2.23

위니펙 vs 캐롤라이나 >> 위니펙 승 2.2

합 4.91 

 

부주력 가봅니다

템파베이 vs 디트로이트 >> 디트로이트 플핸 1.45

세인트루이스 vs 미네속타 >> 세인트 승 2.23

위니펙 vs 캐롤라이나 >> 5 기준 하늘위로 ㄱㄱ 1.85

합 5.98

 

역시 하키 배당이 지리지요 2개 이상만 조합해도

4배가 넘어가버리니까능 ㅎㅎ

주력 부주력 가보구요 저중에 맘에 걸리는거는

보험들어서 가봅니다 ㅎㅎ

 

오늘도 모두들 화이팅 하세요~~~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_papsi 사진첨부 다시했어요~ new 09:50 32 0
인기글 황재훈 그동안 꽁떡 어플이랑 채팅사이트 여러개 쓰면서.. new 09:51 32 0
인기글 나라야_ 보스턴 경기 취소인가요? new 10:00 30 0
인기글 한치두치세치 [럭키]데일리픽 new 08:35 73 0
인기글 이스나원 휴스 오클 언더 ㅅ ㅅ new 09:20 51 0
88266 나를밡고가라 ■□20시 해외스타2 쿵푸컵 신동원 방태수 출전□■ 2016.10.14 4 0
88265 Cross_X 축구 결장자 정보 있나요 2016.10.14 25 0
88264 zero 소뱅은 이제 점수 못 내 ㅋㅋ 포수가다 망침 ㅋㅋ 소뱅애들 치기 싫겄다 ㅋㅋ 2016.10.14 17 0
88263 하루스 일야 국야픽 2016.10.14 2 0
88262 미연시다운족 ● 뮤츠 가볍게 새축전에 저배당 단통하나 물고 가세요~ ● 2016.10.14 4 0
88261 나야냐비 ★허쉬★10월14일 추천픽 2016.10.14 6 0
88260 벛꽃 오늘 낼 경기 야구 코멘트 2016.10.14 9 0
88259 뿌우맨 형들 일야 국야 핸디캡 조합좀 도와줘 ㅠㅠ 2016.10.14 12 0
88258 하루스 솔까 구걸충들 도와주는 아재들 있냐? 2016.10.14 4 0
88257 GREY 프로토질문하나만... 2016.10.14 4 0
88256 소고기짜장 크 느바 ㅅ ㅅ 2016.10.14 3 0
88255 황토목팬션 도박을 끊어보렵니다 2016.10.14 4 0
88254 얼룩말엉덩이 아놔 느바 2016.10.14 2 0
88253 악의와비극 으아 금단현상온다 ㅠㅠ 2016.10.14 4 0
88252 하루스 ㄱㅊ질문 2016.10.14 2 0
88251 절묘한운빨 이빠빠 11시반 느바 추천 한경기 2016.10.14 2 0
88250 킨다마 뻘글)혹시 배당 발생확률같은거 계산해본사람? 2016.10.14 2 0
88249 얼룩말엉덩이 하키 한경기 2016.10.14 3 0
88248 찌질이방법단 느바농구 선발라인업 소식아시는분 ㅠㅠ? 2016.10.14 2 0
88247 초변태쿄코 융단]◆ 롤드컵 8강◆ 삼성 vs C9 2셋 ㄱㄱㄱㄱㄱㄱ!!! 2016.10.14 2 0
88246 GREY 라인업봤을때 애틀랜타가 좋아보임 2016.10.14 2 0
88245 따저스승리 다저스 화이팅 1 2016.10.14 2 0
88244 따저스승리 화이팅 2016.10.14 69 0
» 절묘한운빨 네네 그렇습니다 픽 입니다 2016.10.14 3 0
88242 서찬혁 7일동안 입금41 출금0 2016.10.14 4 0
88241 손노리 워싱vs답업 2016.10.14 3 0
88240 JENGA 양방할줄아는분 2016.10.14 7 0
88239 손노리 형이 MLB픽주러왓다. 2016.10.14 3 0
88238 육군원수롬멜 도박 끊어라. 소액도 하지마라 2016.10.14 6 0
88237 얼룩말엉덩이 체험콩 2016.10.14 3 0
88236 GREY 한가지만물어볼게요 장난말고진심으로대답해줄뿐만 2016.10.14 5 0
88235 Dsus4 내일 무조건 먹는 픽 드립니다 2016.10.14 6 0
88234 JENGA 근데 일당은 어디서 구하나?? 택배말고 2016.10.14 8 0
88233 쇼크미 내가 머랫냐.....우파,아방,헬싱키 승이라고... 2016.10.14 4 0
88232 설사의속도 축구경기나 스포츠경기 어디서보는거죠? 2016.10.14 7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720 721 722 723 724 725 726 727 728 729 ... 3246 Next ›
/ 324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