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853694점
2위 인공지능 4425115점
3위 지존의보스 4349197점
4위 거이타 4032370점
5위 꼬르륵 2806220점
6위 몽고실 2660515점
7위 마스터즈 2570970점
8위 스타플래티나 2515943점
9위 이피엘대장 2353982점
10위 가야 2044491점
2016.10.15 06:32

화이팅

조회 수 65 추천 수 0 댓글 0

화이팅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Cross_X ㅋㅋㅋㅋㅋㅋㅋㅋ감바진짜 죽여버리고싶다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 20:50 68 0
인기글 롤러코스터 ★★★★★ 스타전문가 스타2 올리모리그 조지현 VS 남기웅 3경기 픽 new 21:35 61 0
인기글 에이비 ★★★★★ 스타전문가 스타2 올리모리그 주성욱 VS 고병재 3경기 픽 new 20:55 62 0
인기글 zero 어제 오늘 적중률 개샷ㅅㅅㅅㅅㅅㅅ오늘 롯데까지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new 21:40 42 0
인기글 풀쌀롱전영록 ★★★★★ 스타전문가 스타2 올리모리그 조지현 VS 남기웅 1경기 픽 new 21:00 51 0
88312 찌질이방법단 오늘 첼애우 승옵잇냐? 2016.10.15 24 0
88311 銀洞 거지됬음돠... 2016.10.15 6 0
88310 zero 레알 바르샤 뮌헨 3폴 싸이트3군대돌릴려는대 2016.10.15 5 0
88309 장뤽고다르 도공플핸오바가자~~!! 2016.10.15 3 0
88308 銀洞 복구픽간다 2016.10.15 2 0
88307 아지라엘 밸싸 밸픽 벨작 모르시는분들 !! 2016.10.15 26 0
88306 멍뭉이의육감 와진짜지금 개소름돋아서 넴드켰따;; 2016.10.15 5 0
88305 나라야_ 우노 등장!! 금일 3:00 전북 대 제주 경기 브리핑 2016.10.15 3 0
88304 설사의속도 감바 오사카 진심 50단통갔는데 개꿀이다ㅅㅅㅅ 2016.10.15 9 0
88303 풀쌀롱전영록 남배 ok저축은행 현대캐피탈 2016.10.15 11 0
88302 나를밟고가라 애들아 OK저축은행 질문 2016.10.15 2 0
88301 초변태쿄코 완전 뉴비지만 공유한다 필독해라 2016.10.15 3 0
88300 나를밡고가라 하키 시작안하노 ㅅㅂ것 2016.10.15 3 0
88299 GREY 오늘 산왕 애미 분석한 픽스터 새ㄲ들 2016.10.15 7 0
88298 강정호 믈브건숭합시다 2016.10.15 2 0
88297 銀洞 온두라스 경기 어케된거져? 올림피아 2016.10.15 2 0
88296 앙렁 형들 오늘 옥저 마핸 몇 나와요? 2016.10.15 5 0
88295 문폴로 골스덴버 라인업 2016.10.15 3 0
88294 스네이크에크 준플 3차전 티켓 필요하신분? 2016.10.15 2 0
88293 소고기짜장 느바의 계절이다~ 2016.10.15 2 0
88292 뿌우맨 10월15일 NHL 히동국의 추천경기 2016.10.15 6 0
88291 손노리 오늘느바의견들은? 2016.10.15 2 0
88290 설사의속도 클블vs토롱 2016.10.15 3 0
» 따저스승리 화이팅 2016.10.15 65 0
88288 초변태쿄코 광우병 버틀러오늘내일결장 2016.10.15 5 0
88287 소고기짜장 어제자 하키...조합 실패 ㅠㅠㅠ 2016.10.15 5 0
88286 하루스3 오늘이 마지막 배팅이엇는데 끝낫네요.. 2016.10.15 5 0
88285 nayana77 돌문 사망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0.15 4 0
88284 강정호 새축건승합시다 2016.10.15 3 0
88283 hayjay 형들아 보아라 나는진짜 4년만난 내첫사랑 3년이지났는데 못잊는데 형들도그래 ? 2016.10.15 3 0
88282 루강 내가 최악일때 곁에 없었다면..... 2016.10.15 6 0
88281 銀洞 (수양) 이시간이후 먹을수있는 최고조합픽.... 2016.10.15 5 0
88280 새타령 돌문 거의 2군인데 2016.10.15 2 0
88279 나를밡고가라 사다리끊는법좀 가르쳐주실분요 2016.10.15 4 0
88278 남자사람여자 체스카 모스크바 전반승 개꿀 ㅅㅅㅅ 2016.10.15 2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491 492 493 494 495 496 497 498 499 500 ... 3019 Next ›
/ 3019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