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869119점
2위 인공지능 4431115점
3위 지존의보스 4362082점
4위 거이타 4116050점
5위 꼬르륵 2846160점
6위 몽고실 2677110점
7위 마스터즈 2609470점
8위 스타플래티나 2552938점
9위 이피엘대장 2356982점
10위 가야 2055696점
조회 수 5 추천 수 0 댓글 0
             

뮌헨로벤복귀

바르샤 메시복귀

레알이쫌불안하긴한대 저거3폴더 3군대맥스돌려도상관없지않냐??

a매치뗫다고하는대 그거말고는불안요소없지?? 솔직히상대가상대인대;; 뮌헨은1.5핸승까지보는대 저거세경기 코멘트좀해주면고맙겟다 ㅎ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절묘한운빨 [피쳐스리그] 오행시 이벤 참가요 new 12:35 65 0
인기글 유희열사태 ♥ 야옹이 픽 -5월 1일 ♥ new 12:45 61 0
인기글 루강 [피쳐스리그] 5행시 new 12:50 61 0
인기글 벙기벙기 세비야 리버풀 경기 상담 new 12:55 51 0
인기글 롤러코스터 다짐하겠습니다...2폴더 이상 가지않겠습니다... new 13:30 31 0
88336 디트리히1 클블승 개 공짜라 했냐 안했냐 ㅅㅅㅅㅅ 토롱 1 2번 타선부터 쓰레기 알고 강승태웠다 2016.10.16 10 0
88335 JENGA 국민 폰뱅킹 안되는 형 있어 혹시 ? 2016.10.16 3 0
88334 새타령 미국 하키 워싱턴 잘아시는분 조언좀 부탁드립니다.ㅠ 오늘쓰나미.. ㅠㅠ 2016.10.16 10 0
88333 새타령 유벤 이과인벤치라고가지말라고해따 2016.10.16 4 0
88332 뿌우맨 진짜 핵스나미다 2016.10.16 11 0
88331 나야냐비 무시무시한적중★ 요즘 적중률 괜찮다 2016.10.16 4 0
88330 남자사람여자 샷크래프트 지금 누구누구 경기하죠? 2016.10.16 4 0
88329 소고기짜장 ★ [ STAR ] 스타2 샤우트크래프트여기까지하겠습니다. 2016.10.16 4 0
88328 스네이크에크 ★ [ STAR ] 스타2 샤우트크래프트 닙 vs 조지현 픽!! 2016.10.16 11 0
88327 장뤽고다르 ★ 11시 추천 경기 결과 2016.10.16 4 0
88326 Cross_X ★ [ STAR ] 스타2 샤우트크래프트 김대엽 vs 어윤수 픽!! 2016.10.16 4 0
88325 벛꽃 오늘은 2016.10.16 4 0
88324 손노리 맨시티 실시간 보험 칠려고하는데 1플핸 배당도 개낮아졌네 2016.10.16 3 0
88323 장뤽고다르 프랑크 승무 돌렷더니 어김없이들어오네 똥배라고 가는것보다 최근경기력 라이브로보고간게 큰도움이되더라 2016.10.15 7 0
88322 엘다 아까 저녁축구 적중 미적중내역 2016.10.15 11 0
88321 강왈왈 고삐리랑 싸울뻔한썰 2016.10.15 10 0
88320 중력파발견 주말 축구 2016.10.15 6 0
88319 디트리히1 궁금해서그러는데 조합공개 왜 안해?? 2016.10.15 8 0
88318 銀洞 스코어판 2016.10.15 5 0
88317 따저스승리 화이팅 1 2016.10.15 71 0
88316 육군원수롬멜 [오피셜] 2016.10.15 레알 베티스전 레알 마드리드 소집명단 2016.10.15 5 0
88315 뿌우맨 주말인데 내가 글쓴거보셈 저녁축구 ㅇ.ㅇ 일단 기분좋게 시작했음 2016.10.15 9 0
88314 nayana77 형님들 저 응디인데요 채팅하고 싶어여 도와주세요 ㅠㅠ 2016.10.15 3 0
88313 벛꽃 ★허쉬★ 10월15일 추천픽 2016.10.15 4 0
88312 찌질이방법단 오늘 첼애우 승옵잇냐? 2016.10.15 27 0
88311 銀洞 거지됬음돠... 2016.10.15 6 0
» zero 레알 바르샤 뮌헨 3폴 싸이트3군대돌릴려는대 2016.10.15 5 0
88309 장뤽고다르 도공플핸오바가자~~!! 2016.10.15 3 0
88308 銀洞 복구픽간다 2016.10.15 2 0
88307 아지라엘 밸싸 밸픽 벨작 모르시는분들 !! 2016.10.15 26 0
88306 멍뭉이의육감 와진짜지금 개소름돋아서 넴드켰따;; 2016.10.15 5 0
88305 나라야_ 우노 등장!! 금일 3:00 전북 대 제주 경기 브리핑 2016.10.15 3 0
88304 설사의속도 감바 오사카 진심 50단통갔는데 개꿀이다ㅅㅅㅅ 2016.10.15 9 0
88303 풀쌀롱전영록 남배 ok저축은행 현대캐피탈 2016.10.15 11 0
88302 나를밟고가라 애들아 OK저축은행 질문 2016.10.15 2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511 512 513 514 515 516 517 518 519 520 ... 3039 Next ›
/ 3039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