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단일배너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33309점
2위 인공지능 4061200점
3위 지존의보스 3698799점
4위 거이타 2823895점
5위 하피 2637367점
6위 꼬르륵 2386483점
7위 무조건닥공 2321744점
8위 따저스승리 2275660점
9위 스타플래티나 2171743점
10위 마스터즈 2130500점
단일배너
2016.10.15 20:04

화이팅

조회 수 71 추천 수 0 댓글 1

화이팅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 profile
    올티비다 2016.10.15 20:04
    축하합니다. 따저스승리님은 1000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88337 새타령 유벤 이과인벤치라고가지말라고해따 2016.10.16 2
88336 뿌우맨 진짜 핵스나미다 2016.10.16 7
88335 나야냐비 무시무시한적중★ 요즘 적중률 괜찮다 2016.10.16 4
88334 남자사람여자 샷크래프트 지금 누구누구 경기하죠? 2016.10.16 4
88333 소고기짜장 ★ [ STAR ] 스타2 샤우트크래프트여기까지하겠습니다. 2016.10.16 3
88332 스네이크에크 ★ [ STAR ] 스타2 샤우트크래프트 닙 vs 조지현 픽!! 2016.10.16 7
88331 장뤽고다르 ★ 11시 추천 경기 결과 2016.10.16 4
88330 Cross_X ★ [ STAR ] 스타2 샤우트크래프트 김대엽 vs 어윤수 픽!! 2016.10.16 4
88329 벛꽃 오늘은 2016.10.16 4
88328 손노리 맨시티 실시간 보험 칠려고하는데 1플핸 배당도 개낮아졌네 2016.10.16 3
88327 장뤽고다르 프랑크 승무 돌렷더니 어김없이들어오네 똥배라고 가는것보다 최근경기력 라이브로보고간게 큰도움이되더라 2016.10.15 3
88326 엘다 아까 저녁축구 적중 미적중내역 2016.10.15 5
88325 강왈왈 고삐리랑 싸울뻔한썰 2016.10.15 9
88324 중력파발견 주말 축구 2016.10.15 6
88323 디트리히1 궁금해서그러는데 조합공개 왜 안해?? 2016.10.15 4
88322 銀洞 스코어판 2016.10.15 5
» 따저스승리 화이팅 1 2016.10.15 71
88320 육군원수롬멜 [오피셜] 2016.10.15 레알 베티스전 레알 마드리드 소집명단 2016.10.15 5
88319 뿌우맨 주말인데 내가 글쓴거보셈 저녁축구 ㅇ.ㅇ 일단 기분좋게 시작했음 2016.10.15 6
88318 nayana77 형님들 저 응디인데요 채팅하고 싶어여 도와주세요 ㅠㅠ 2016.10.15 3
88317 벛꽃 ★허쉬★ 10월15일 추천픽 2016.10.15 3
88316 찌질이방법단 오늘 첼애우 승옵잇냐? 2016.10.15 3
88315 銀洞 거지됬음돠... 2016.10.15 5
88314 zero 레알 바르샤 뮌헨 3폴 싸이트3군대돌릴려는대 2016.10.15 3
88313 장뤽고다르 도공플핸오바가자~~!! 2016.10.15 3
88312 銀洞 복구픽간다 2016.10.15 2
88311 아지라엘 밸싸 밸픽 벨작 모르시는분들 !! 2016.10.15 22
88310 멍뭉이의육감 와진짜지금 개소름돋아서 넴드켰따;; 2016.10.15 5
88309 나라야_ 우노 등장!! 금일 3:00 전북 대 제주 경기 브리핑 2016.10.15 3
88308 설사의속도 감바 오사카 진심 50단통갔는데 개꿀이다ㅅㅅㅅ 2016.10.15 3
88307 풀쌀롱전영록 남배 ok저축은행 현대캐피탈 2016.10.15 6
88306 나를밟고가라 애들아 OK저축은행 질문 2016.10.15 2
88305 초변태쿄코 완전 뉴비지만 공유한다 필독해라 2016.10.15 3
88304 나를밡고가라 하키 시작안하노 ㅅㅂ것 2016.10.15 3
88303 GREY 오늘 산왕 애미 분석한 픽스터 새ㄲ들 2016.10.15 3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121 ... 2640 Next ›
/ 2640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