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61069점
2위 지존의보스 4211655점
3위 인공지능 4167240점
4위 거이타 3591410점
5위 무조건닥공 3429162점
6위 꼬르륵 2664210점
7위 하피 2643397점
8위 스타플래티나 2533099점
9위 따저스승리 2486485점
10위 마스터즈 2424135점
단일배너
조회 수 10 추천 수 0 댓글 0
             
슈바 지금집들어왔느데 개떨리네.. 내가 대전살거든?나이는23살에 키는 182정도야 나름 가오잡고살고잇ㄴ느데 

8신가 일어나서 야동한편때리고  내가 사다리로 500정도벌어놧거든 그래서 룰루랄라 사다리타야징 하면서 이어폰끼고 중독된사랑을 불르고잇엇현금인출기 빨리갈려고
 
골목길로 가고잇엇다?아무도없는줄알고 혼자 주먹앞으로 치면서 슉슉 입으로 소리내면서 가는데 시발 왠 고딩이자동차옆에서 담배피면서 웃더라
 
시발
존나 창피한데 그새끼들이 날 좀 만만히본는거같더라
 
시발 좀 창피한데 쪽수가 3대1이였어 존나 떨리는데 가오상할거같더라
그래서 쳐다보면서 뭐보냐? 라고햇다이정도먄 애들이 쫄줄알고 잇엇는데
 
뒤에잇는놈이 갑자기오더니 명치를때리더라 시발 갑자기 명존쌔당하니까 그대로 웁 우옴옵옵 하면서 쿠웩쿠웨 하면서 숨못쉬면서 얼굴빨개지는거
 
아냐? 그렇게되는더 요단강건너는줄알고 바로 자빠진상태로 가드
올리고있었다 한 5초뒤에 이제숨좀쉴거같아서 가드풀고일어날려고하니까
 
존내 창피한거야 하 시발 그러고 존나 그놈의 자존심이뭔지 그때그냥 도망갈걸 시발 거기서 앉아가지고 담배꺼내면서 시발..하 니네 진짜 뒤지고
 
싶냐? 라고햇더니 뺨때리더라 그상태로 밟혓다 이나이에 뺨맞고 시발 아끼는 콜롬비아 기능성반팔티 더럽히고 시발 지금 야구빠따들고 다시가서
 
조질생각이다 같이갈놈 한명만구하면 바로갈거다 같이갈놈 댓달아라
대전유성구관평동이다
 
쌘놈만 개내 애들쌔니깐 싸움좀하는놈만 같이가자 이대로는 못잇는다 내자존심찾으러간다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88350 앙렁 조합 간단하게 두폴더 고고했는데 2016.10.16 2 0
88349 따저스승리 아아 다저스 내일은 이기자 2016.10.16 3 0
88348 장뤽고다르 안녕하say yo~~~~~~~~~~~~~~ 2016.10.16 3 0
88347 따저스승리 화이팅 2016.10.16 47 0
88346 hayjay 휴지통 와 엿같은팀이네 진심 2016.10.16 4 0
88345 새타령 골스맴버누구임지금경기뛰는거!? 2016.10.16 8 0
88344 초변태쿄코 전과9범 9년동안 빵에서 살다 자유를 만끽중이다. 1 2016.10.16 4 0
88343 뿌우맨 와 피츠 똥줄 겁내 태우네 2016.10.16 10 0
88342 소고기짜장 느바좀 잘아는사람 2016.10.16 3 0
88341 찌질이방법단 융단]◆ 롤드컵 8강◆ 락스 vs EDG 3셋 ㄱㄱㄱㄱㄱㄱ!!! 2016.10.16 2 0
88340 쇼크미 하키가자 가자가자 2016.10.16 4 0
88339 銀洞 롤 타이거즈 첫킬 꿀인듯 2016.10.16 2 0
88338 나라야_ 비비앙 믿는다 2016.10.16 2 0
88337 황토목팬션 정말 2016.10.16 2 0
88336 디트리히1 클블승 개 공짜라 했냐 안했냐 ㅅㅅㅅㅅ 토롱 1 2번 타선부터 쓰레기 알고 강승태웠다 2016.10.16 9 0
88335 JENGA 국민 폰뱅킹 안되는 형 있어 혹시 ? 2016.10.16 3 0
88334 새타령 미국 하키 워싱턴 잘아시는분 조언좀 부탁드립니다.ㅠ 오늘쓰나미.. ㅠㅠ 2016.10.16 10 0
88333 새타령 유벤 이과인벤치라고가지말라고해따 2016.10.16 4 0
88332 뿌우맨 진짜 핵스나미다 2016.10.16 10 0
88331 나야냐비 무시무시한적중★ 요즘 적중률 괜찮다 2016.10.16 4 0
88330 남자사람여자 샷크래프트 지금 누구누구 경기하죠? 2016.10.16 4 0
88329 소고기짜장 ★ [ STAR ] 스타2 샤우트크래프트여기까지하겠습니다. 2016.10.16 4 0
88328 스네이크에크 ★ [ STAR ] 스타2 샤우트크래프트 닙 vs 조지현 픽!! 2016.10.16 8 0
88327 장뤽고다르 ★ 11시 추천 경기 결과 2016.10.16 4 0
88326 Cross_X ★ [ STAR ] 스타2 샤우트크래프트 김대엽 vs 어윤수 픽!! 2016.10.16 4 0
88325 벛꽃 오늘은 2016.10.16 4 0
88324 손노리 맨시티 실시간 보험 칠려고하는데 1플핸 배당도 개낮아졌네 2016.10.16 3 0
88323 장뤽고다르 프랑크 승무 돌렷더니 어김없이들어오네 똥배라고 가는것보다 최근경기력 라이브로보고간게 큰도움이되더라 2016.10.15 7 0
88322 엘다 아까 저녁축구 적중 미적중내역 2016.10.15 11 0
» 강왈왈 고삐리랑 싸울뻔한썰 2016.10.15 10 0
88320 중력파발견 주말 축구 2016.10.15 6 0
88319 디트리히1 궁금해서그러는데 조합공개 왜 안해?? 2016.10.15 5 0
88318 銀洞 스코어판 2016.10.15 5 0
88317 따저스승리 화이팅 1 2016.10.15 71 0
88316 육군원수롬멜 [오피셜] 2016.10.15 레알 베티스전 레알 마드리드 소집명단 2016.10.15 5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 2830 Next ›
/ 2830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