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55069점
2위 인공지능 4153215점
3위 지존의보스 4114253점
4위 거이타 3508085점
5위 무조건닥공 3173082점
6위 꼬르륵 2653710점
7위 하피 2641397점
8위 따저스승리 2453485점
9위 스타플래티나 2451099점
10위 마스터즈 2401135점
단일배너
조회 수 11 추천 수 0 댓글 0
             

멜버른 3 오바   -적중
하이덴하임 0핸디승-적중
슈트트가르트 단통승-미적
카슴파샤 2.5오바-미적
유두 3오바 - 뱃 취소하라고했음
첼시 2.5오바 - 적중
tps투르크 3 오바- 미적
-------------------------------

 

야구 떄문에 쫌 짜증났었다

솔직하게 야구 1회 심판 스트존 이상하지않았냐? ㅈㄴ이상하던데

무튼 사람이 뭐 다맞출수 없는거니까

근데 그래도 너네들보단 잘맞추고 잘 딴다

나는 3일 이득챙기고 3일 본전챙기고 하루 손해본다

무튼나는 다른사람들이랑 즐기고싶고 같이 소리지르면서 ㅅㅅㅅㅅ하면서 하고싶어서

픽보내주는거다 ;

내가 쓴 글중에 반응좋고 핫한곳있으면 추천좀해주라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멍뭉이의육감 진심 3폴만 나따라와라 맥스를 박던 뭐하던 1 new 01:45 56 0
인기글 크로스킬즈 우병우 기각됐네,,하 개어이없네,, new 02:00 47 0
인기글 hayjay 2 15 new 02:15 34 0
인기글 크로스킬즈 챔스 진짜 무조건 먹는픽 ㄱㄱ new 01:15 68 0
인기글 황토목팬션 금수저 아들 new 01:30 66 0
88347 hayjay 휴지통 와 엿같은팀이네 진심 2016.10.16 4 0
88346 새타령 골스맴버누구임지금경기뛰는거!? 2016.10.16 7 0
88345 초변태쿄코 전과9범 9년동안 빵에서 살다 자유를 만끽중이다. 1 2016.10.16 4 0
88344 뿌우맨 와 피츠 똥줄 겁내 태우네 2016.10.16 8 0
88343 소고기짜장 느바좀 잘아는사람 2016.10.16 3 0
88342 찌질이방법단 융단]◆ 롤드컵 8강◆ 락스 vs EDG 3셋 ㄱㄱㄱㄱㄱㄱ!!! 2016.10.16 2 0
88341 쇼크미 하키가자 가자가자 2016.10.16 4 0
88340 銀洞 롤 타이거즈 첫킬 꿀인듯 2016.10.16 2 0
88339 나라야_ 비비앙 믿는다 2016.10.16 2 0
88338 황토목팬션 정말 2016.10.16 2 0
88337 디트리히1 클블승 개 공짜라 했냐 안했냐 ㅅㅅㅅㅅ 토롱 1 2번 타선부터 쓰레기 알고 강승태웠다 2016.10.16 6 0
88336 JENGA 국민 폰뱅킹 안되는 형 있어 혹시 ? 2016.10.16 3 0
88335 새타령 미국 하키 워싱턴 잘아시는분 조언좀 부탁드립니다.ㅠ 오늘쓰나미.. ㅠㅠ 2016.10.16 10 0
88334 새타령 유벤 이과인벤치라고가지말라고해따 2016.10.16 3 0
88333 뿌우맨 진짜 핵스나미다 2016.10.16 10 0
88332 나야냐비 무시무시한적중★ 요즘 적중률 괜찮다 2016.10.16 4 0
88331 남자사람여자 샷크래프트 지금 누구누구 경기하죠? 2016.10.16 4 0
88330 소고기짜장 ★ [ STAR ] 스타2 샤우트크래프트여기까지하겠습니다. 2016.10.16 4 0
88329 스네이크에크 ★ [ STAR ] 스타2 샤우트크래프트 닙 vs 조지현 픽!! 2016.10.16 8 0
88328 장뤽고다르 ★ 11시 추천 경기 결과 2016.10.16 4 0
88327 Cross_X ★ [ STAR ] 스타2 샤우트크래프트 김대엽 vs 어윤수 픽!! 2016.10.16 4 0
88326 벛꽃 오늘은 2016.10.16 4 0
88325 손노리 맨시티 실시간 보험 칠려고하는데 1플핸 배당도 개낮아졌네 2016.10.16 3 0
88324 장뤽고다르 프랑크 승무 돌렷더니 어김없이들어오네 똥배라고 가는것보다 최근경기력 라이브로보고간게 큰도움이되더라 2016.10.15 7 0
» 엘다 아까 저녁축구 적중 미적중내역 2016.10.15 11 0
88322 강왈왈 고삐리랑 싸울뻔한썰 2016.10.15 10 0
88321 중력파발견 주말 축구 2016.10.15 6 0
88320 디트리히1 궁금해서그러는데 조합공개 왜 안해?? 2016.10.15 4 0
88319 銀洞 스코어판 2016.10.15 5 0
88318 따저스승리 화이팅 1 2016.10.15 71 0
88317 육군원수롬멜 [오피셜] 2016.10.15 레알 베티스전 레알 마드리드 소집명단 2016.10.15 5 0
88316 뿌우맨 주말인데 내가 글쓴거보셈 저녁축구 ㅇ.ㅇ 일단 기분좋게 시작했음 2016.10.15 9 0
88315 nayana77 형님들 저 응디인데요 채팅하고 싶어여 도와주세요 ㅠㅠ 2016.10.15 3 0
88314 벛꽃 ★허쉬★ 10월15일 추천픽 2016.10.15 4 0
88313 찌질이방법단 오늘 첼애우 승옵잇냐? 2016.10.15 11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288 289 290 291 292 293 294 295 296 297 ... 2817 Next ›
/ 2817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