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지존의보스 7388087점
2위 거이타 6633220점
3위 유덕화 6391535점
4위 인공지능 4836080점
5위 몽고실 4691023점
6위 스타플래티나 3569784점
7위 마스터즈 3562270점
8위 킹죠지 3507050점
9위 꼬르륵 3426460점
10위 수양버들 3314420점
             

확실한건 1.2배 똥배 메리트 위험부담이 큰게 한 몫 했지 ㅋ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무명객혼돈 느바픽2폴 드립니다 new 06:20 34 0
» 장뤽고다르 프랑크 승무 돌렷더니 어김없이들어오네 똥배라고 가는것보다 최근경기력 라이브로보고간게 큰도움이되더라 2016.10.15 7 0
88059 엘다 아까 저녁축구 적중 미적중내역 2016.10.15 11 0
88058 강왈왈 고삐리랑 싸울뻔한썰 2016.10.15 12 0
88057 중력파발견 주말 축구 2016.10.15 6 0
88056 디트리히1 궁금해서그러는데 조합공개 왜 안해?? 2016.10.15 13 0
88055 銀洞 스코어판 2016.10.15 5 0
88054 따저스승리 화이팅 1 2016.10.15 71 0
88053 육군원수롬멜 [오피셜] 2016.10.15 레알 베티스전 레알 마드리드 소집명단 2016.10.15 5 0
88052 뿌우맨 주말인데 내가 글쓴거보셈 저녁축구 ㅇ.ㅇ 일단 기분좋게 시작했음 2016.10.15 9 0
88051 nayana77 형님들 저 응디인데요 채팅하고 싶어여 도와주세요 ㅠㅠ 2016.10.15 3 0
88050 벛꽃 ★허쉬★ 10월15일 추천픽 2016.10.15 4 0
88049 찌질이방법단 오늘 첼애우 승옵잇냐? 2016.10.15 32 0
88048 銀洞 거지됬음돠... 2016.10.15 9 0
88047 zero 레알 바르샤 뮌헨 3폴 싸이트3군대돌릴려는대 2016.10.15 5 0
88046 장뤽고다르 도공플핸오바가자~~!! 2016.10.15 6 0
88045 銀洞 복구픽간다 2016.10.15 6 0
88044 아지라엘 밸싸 밸픽 벨작 모르시는분들 !! 2016.10.15 34 0
88043 멍뭉이의육감 와진짜지금 개소름돋아서 넴드켰따;; 2016.10.15 5 0
88042 나라야_ 우노 등장!! 금일 3:00 전북 대 제주 경기 브리핑 2016.10.15 3 0
88041 설사의속도 감바 오사카 진심 50단통갔는데 개꿀이다ㅅㅅㅅ 2016.10.15 10 0
88040 풀쌀롱전영록 남배 ok저축은행 현대캐피탈 2016.10.15 11 0
88039 나를밟고가라 애들아 OK저축은행 질문 2016.10.15 2 0
88038 초변태쿄코 완전 뉴비지만 공유한다 필독해라 2016.10.15 3 0
88037 나를밡고가라 하키 시작안하노 ㅅㅂ것 2016.10.15 3 0
88036 GREY 오늘 산왕 애미 분석한 픽스터 새ㄲ들 2016.10.15 7 0
88035 강정호 믈브건숭합시다 2016.10.15 2 0
88034 銀洞 온두라스 경기 어케된거져? 올림피아 2016.10.15 2 0
88033 앙렁 형들 오늘 옥저 마핸 몇 나와요? 2016.10.15 5 0
88032 문폴로 골스덴버 라인업 2016.10.15 3 0
88031 스네이크에크 준플 3차전 티켓 필요하신분? 2016.10.15 2 0
88030 소고기짜장 느바의 계절이다~ 2016.10.15 2 0
88029 뿌우맨 10월15일 NHL 히동국의 추천경기 2016.10.15 6 0
88028 손노리 오늘느바의견들은? 2016.10.15 2 0
88027 설사의속도 클블vs토롱 2016.10.15 3 0
88026 따저스승리 화이팅 2016.10.15 65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550 1551 1552 1553 1554 1555 1556 1557 1558 1559 ... 4070 Next ›
/ 4070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